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10 15:00:02
IT전문가 꿈꾸는 학생에 '행복IT장학금' 전달 190710-0148 경제-013508:30 최종구 "디지털 금융혁신, 금융안정과 소비자 보호 우선해야" 190710-0149 경제-013608:30 하나금투 "SKT 7~8월 주가 상승 랠리 가능성…'매수'" 190710-0150 경제-000708:33 링카, 암호화폐·신용카드 자유롭게 결제 '디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6-18 15:00:07
'北핵공격 대비' 벙커 파던 美백만장자, 작업자 사망으로 9년형 190618-0641 외신-011714:37 [PRNewswire] Bitdefender, 새로운 전략적 고용으로 APAC 지역에서 입지 확장 190618-0643 외신-011814:39 대만 외교부장 "홍콩 시위는 中 독재주의 확장 때문" 190618-0657 외신-011914:47 중국 전문가 "시진핑 방북 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벨라페이스, LED마스크와 진동클렌저 등 홈스킨케어 라인업 2019-06-04 16:13:00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리빙 부문 2019-04-24 17:09:49
led(발광다이오드) 작업등을 장착하여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김승현 엘케이마끼다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마끼다에서는 다양한 작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핑크빛 가득한 봄맞이 피부 케어 2019-04-22 16:56:00
타입에 맞는 화장품만 제대로 써도 피부과나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충분히 환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봄맞이 스킨케어 팁과 화사한 피부를 위한 특급 뷰티 아이템. ▶오후 2시 햇살처럼 화사한 피부톤 만들기 누구나 익히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는 어려운 충분한 수면.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손상된 피부가 재생될...
[구독경제 전성시대] (中) 월 3만원이면 미술품도 정기배송…구독경제에 뭉칫돈 몰린다 2019-04-10 08:53:11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곳이다. '벨루가'는 전문가들이 추천한 수제맥주를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매월 최저 3만9000원을 지불하면 3개월에 한 번씩 미술 작품을 배송해주는 '오픈갤러리'도 구독경제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업체다. 고가의 작품을 직접 사는 것보다 부담이 적고 주기적으로 바...
피부미용보다 피부관리…패러다임 바뀌는 화장품업계 '체질 개선ing' 2019-03-14 10:29:26
홈 뷰티 시장 급성장 전문가, 의료법 저촉 가능성…해결시 시장 전망 더욱 밝아 뷰티산업의 패러다임이 상품에서 뷰티 디바이스 등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 숍에서 받던 에스테틱을 집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할 수 있는 '홈 뷰티'시대가 열리면서 화장품보다 뷰티 기기 및 서비스가 여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2-08 15:00:07
펠로시 "장벽협상 15일 전까지 타결 전망…제2의 셧다운 없다" 190208-0359 외신-008511:27 전문가들이 매긴 연준의장 성적은? 파월 B- 옐런·버냉키 B+ 190208-0372 외신-008611:36 "중국 '사회적 신용' 시스템, 정치적 악용 우려 커" 190208-0387 외신-008711:46 日 소니, 1조원대 자사주 매입…창사 후 최대 ...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고객에게 사랑받는 비결,1등 브랜드는 알고 있다 2019-01-20 19:03:09
△동성 랑스크림(미백크림)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함께 수상 브랜드를 현지에 알릴 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한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한 지하철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의 가치를 홍보할 계획이다.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베케이코리아, 진주 화장품 클라뷰로 '레드오션' 탈출 2019-01-01 18:23:11
화장품을 썼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진주는 미백 탄력 재생 등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화장품 원료다. 전통적인 소재지만 베케이코리아 이전 국내에는 진주 전문 화장품업체가 없었다. 베케이코리아가 처음으로 도전한 것이다. 김 대표는 “일본의 진주 브랜드 미키모토를 벤치마킹했다”고 했다.그는 진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