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보] LG전자 3분기 영업익 20% 감소…매출은 3분기 최대 2024-10-08 11:23:58
마케팅 경쟁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올해 1∼3분기 누적으로 보면 매출은 64조9천67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조2천836억원으로 1.7% 감소했다. LG전자는 "수요 회복 지연, 원재료비 인상, 해상운임 변동 등 어려운 대외 환경이 이어지고 있지만, 전사 매출 규모를...
[특징주] LG생활건강, 3분기 실적 악화 전망에 4% 하락 2024-10-08 09:56:23
면세·현지 매출액 추정치를 하향 조정하고, 확대된 마케팅 비용을 고려해 3분기 화장품 부문 영업이익을 기존 대비 47% 하향 조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3분기 전사 영업이익은 1천353억원으로 예상하면서 기존 추정치를 25% 하향했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홈플러스, 카카오뱅크와 파트너십…최대 6만7천500원 혜택 2024-09-30 11:46:28
수 있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카오뱅크 제휴와 같이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트너십 기회를 지속해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풍성한 혜택으로 보다 알뜰한 장보기를 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아마존 캐시카우' RMN, 유통가 실적 돌파구로 부상 2024-09-26 17:31:11
RMN추진태스크포스(TF)를 꾸렸다. 지난달에는 미국 마케팅·애드테크 기업인 엡실론과 업무협약을 맺고 RMN 솔루션 공동 개발에 나섰다. 회원 4300만 명의 구매 데이터를 보유한 롯데멤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정교한 맞춤형 광고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화장품 1위 유통기업 올리브영도 RMN 사업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
"약정토론 아냐 Vs 역할극 그만"...금투세 토론회 여야 '공방' [오한마] 2024-09-24 11:56:34
판매에 있어 관건은 유통과 마케팅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케이엔제이, 부진 사업 정리에 ‘상승’ 다음 소식입니다. 케이엔제이 주가가 오늘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사업을 정리하고, 반도체 부품 사업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데 따른 건데요. 앞서 케이엔제이는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생산...
"5년만에 다시"…LG유플러스, '차은우' AX 캠페인 모델 발탁 2024-09-10 10:00:02
배우 차은우를 전사 인공지능 전환(AX) 전략을 알리는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전속 모델 차은우와 함께 △AI 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서비스 '익시오(ixi-O)' △인공지능+인터넷티비(AIPTV) 'U+tv' 등 다양한 AI 혁신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
애플 첫 AI폰 '아이폰16' 나왔다…한국 1차 출시국 포함 2024-09-10 07:00:56
카이앤 드랜스 애플 월드와이드 아이폰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아이폰16과 아이폰16 플러스는 사용자들의 일상에 실제적인 변화를 가져올 엄청난 발전을 이뤘다"며 "지금이야말로 고객들이 아이폰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아이폰으로 갈아탈 완벽한 적기"라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SK이노베이션, SK E&S 합병은 긍정적 효과에 무게 2024-09-01 09:55:53
생산과 관련된 모든 활동)과 다운스트림(정제, 처리, 마케팅, 배포 등 최종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이 서로 완충 작용을 하며 안정적 이익 창출이 가능하다. 업스트림은 미국 우드포드 자체 가스전(110만 톤)과 프리포트 LNG를 통해 총 LNG 필요량의 40%인 220만 톤을 생산 도입한다.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대규모...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설명이다. 이후 회사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 속도를 냈다. 지난 6월 22일(현지시간) ‘그랜드 오프닝 파티’를 진행한 결과, 현지 인플루언서와 모델 등을 비롯해 약 200여명에 달하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어 이달 열린 브랜드 파티에는 셀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인플루언서...
박애리 HSAD 대표 "AI는 아이와 같아…광고에 생성형 AI 확대" 2024-08-22 17:08:15
생성형 AI가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HSAD는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제작, 성과 측정까지 업무 전반에 대시 AI를 활용하고 있다. 박 대표는 "수많은 AI 설루션이 개인 단위로 활용할 수는 있지만 집단의 힘으로 축적하고 만들어내는 가치는 이길 수 없겠다고 봤다"며 "우리의 업력을 안전하게 축적, 배가시킬 수 있는 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