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가 분석가들 "디즈니, 넷플릭스 큰 격차로 앞설 것" 2022-11-07 23:51:08
ESPN+ 세 스트리밍 서비스의 구독자수 2억2,100만명으로 2억2,000만명인 넷플릭스 구독자를 약간 앞질렀다. 이번 분기에 1천만명을 추가, 240만명을 추가한 넷플릭스를 크게 앞지를 것이라는 전망이다. 두 회사가 한 달 차이로 선보이는 광고 지원 구독제도 디즈니가 우세할 것으로 예상됐다. 넷플릭스는 11월 3일부터 월...
조각조각 부서진 몸 감추려 했던 프리다 패션…'세기의 아이콘'으로 2022-10-27 16:42:44
자포텍 원주민 테후아나 여성들의 전통 의상과 전형적인 머리 장식인 리스플랜더를 착용하고 그림에 등장했다. 그의 이마 한가운데 새겨진 초상화 속 남자는 남편 디에고 리베라다. 디에고의 초상은 남편에 대한 그의 애착과 강박적인 사랑을 나타낸다. 프리다는 생전에 테후아나를 즐겨 입었는데 전통 옷을 선택한 요인은...
전통 은행앱 치고 올라오는데…카카오뱅크, 화재로 발길까지 '뚝' 2022-10-24 17:42:14
홍역을 치르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실사용자수 증가세가 올 들어 주요 은행앱 가운데 가장 둔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토스가 월 1400만 명에 가까운 실사용자를 확보해 독주하는 가운데 전통 은행의 모바일앱 실사용자도 큰 폭으로 늘며 2위인 카카오뱅크를 맹추격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 이후 카카오뱅크...
금융시장 씹어먹었다…네이버·카카오·토스의 질주 [돈 냄새 취한 공룡들 ①] 2022-10-21 09:16:49
[편집자 주] 카카오뱅크·토스뱅크, 전통 은행의 패러다임을 깨부수다국내 은행권의 프로세스 혁신을 이끈 하나의 사건을 꼽으라면 단연 카카오뱅크의 등장이다. 카카오뱅크는 출범 3년 만에 흑자 전환하며 세계 인터넷전문은행 중 가장 폭발적인 성장세를 증명한 성공 사례로 떠올랐다. 명실상부 국내 최대 금융 플랫폼...
"블랙핑크 보러 미국에서 왔죠…피부색 달라도 우리는 블링크" 2022-10-16 17:00:01
특유의 힙합 장르 곡으로, 도입부의 한국 전통 악기 사운드를 내세워 팬들을 사로잡았다. 핑크 베놈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9040만뷰를 넘어서며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8230만명으로 전세계 통틀어 1위를 자랑한다. 억대 조회수 영상도...
신한카드, 창립 15주년…"고객과 최고의 가치 함께한다" 2022-09-29 17:42:15
MAU(월간이용자수) 2,000만을 달성해 전통 금융의 회원수와 디지털 금융의 트래픽을 고루 갖추는 한편, 이를 통해 자산(Asset) 45조원, 디지털 영업이익(DX Profit) 기여도 50%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신한카드의 MAX 2023은 2023년까지 통합멤버십 3,000만명과 자산 40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였으나, 올해 안에...
"독립운동 역사현장에서 소잉 문화체험하세요" 2022-09-22 22:36:18
한국본사 부스에서는 ‘태극기 자수 컵홀더’ 만들기 체험을 제공한다. 정동 잡화점에서는 소잉디자이너들이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담긴 특별한 디자인의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출품하여 행사 참가자들에게 소잉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김 회장은 "정동야행의 기념품 중에는 소잉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미니...
여행 지역·날짜 입력하면 1분 만에 '완성'…하나투어도 탐낸다 [긱스] 2022-09-21 03:00:05
이용자도 많아진 겁니다. 플래닝앱은 전통 여행사와 최근 등장한 온라인여행사(OTA)의 교집합에 포지셔닝한 앱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의 패키지 여행상품처럼 여행 일정을 정리해서 제공하면서도, 실제 구매는 야놀자·여기어때와 같이 숙박·항공권 등을 개별적으로 결제해야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
에미상 홀린 `정호연 드레스`...600시간 공들였다 2022-09-14 16:04:03
수작업으로 자수를 놓은 실크 맞춤 드레스를 제작했다. 오직 정호연만을 위해 디자인된 이 드레스는 제작에 110시간, 자수를 놓는 데만 추가로 490시간이 소요됐다고 한다. 그의 단발머리 위에 올려진 머리 장식도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한국 전통 장신구 첩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 제품은 국화의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루이비통, 정호연 위해 '한 땀 한 땀'…600시간 공들인 드레스 2022-09-14 12:27:37
전통 장신구 첩지를 모티브로 한 머리 장식을 하고 참석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정호연은 이와 함께 복주머니를 연상시키는 가방과 신발, 하이 주얼리 컬렉션 반지 모두 루이비통 제품을 걸치고 시상식에 참석했다. 루이비통은 정호연을 위해 수작업으로 자수를 놓은 실크 맞춤 드레스를 선보였다. 해당 드레스는 검정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