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세상 문열렸다"…지스타 2015, 사상 최대규모 개막 2015-11-12 11:00:12
정경석 게임문화재단 이사장 등 업계 유관기관 기관장들도 참석했다.올해 관람객을 대상으로한 btc관은 벡스코 제 1전시장 전관을 사 淪磯? 2014년보다 53부스 늘어난 1,450부스가 마련되었으며, 게임업계의 신작게임 홍보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btc관 국내기업으로는 넥슨코리아, 네오플, 엔씨소프트, 넥슨gt,...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레이븐' 대상 수상 2015-11-11 18:52:01
여명숙 위원장, 게임문화재단 정경석 이사장 등 게임업계 관련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더불어 황교안 국무총리는 게임대상과 게임인 모두를 위한 축하 인사 영상을 전하며 뜻 깊은 자리를 축하하였다.또한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은 트위치tv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되었으며 한해를...
게임문화재단, 26일 '게임은 거울이다' 주제 포럼 개최 2015-11-06 10:53:16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11월 26일(목) 오후 4시 2015년의 마지막 포럼인 제5차 게임문화포럼을 서울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개최한다.제5차 포럼의 주제는 '게임은 거울이다'로 우리가 게임을 하는 심리학적 이유와 무의식의 영역에 있는 재미의 심리학적 근원에 알아보는 내용이다. 무의식의...
게임문화재단, 페이스북 개설 100일기념 이벤트 연다 2015-10-30 10:28:04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7월 23일 재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culturef)을 오픈했고 개설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공식 페이스북 개설 100일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10월 30일 부터 11월 25일 까지 진행되며, 재단 페이스북을 방문해 '응원 댓글 달기와 좋아요...
게임문화재단, '게임은 이스포츠다' 주제로 포럼 개최 2015-10-23 10:59:05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10월 22일(목)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제4차 게임문화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게임문화포럼은 (재)게임문화재단 주최/주관,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사)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 협회 후원으로, 각계각층의 명사를 초청하여...
게임문화재단, 충청권 게임과몰입 예방 교육 실시 2015-10-14 11:03:20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10월 13일(화), 건국대학교충주병원에서 「충청권 게임과몰입힐링센터(건국대학교충주병원) 게임과몰입 예방 교육, "게임과몰입 예방 및 대처 교육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충청권 게임과몰입힐링센터(건국대학교충주병원) "게임과몰입 예방 및 대처 워크숍"은...
게임문화재단, 제3차 게임문화포럼 개최 2015-09-24 10:57:06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9월 23일(수),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제3차 게임문화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게임문화포럼은 (재)게임문화재단 주최/주관,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사)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 협회 후원으로, 각계각층의 명사를 초청하여...
게임문화재단, 경북권 게임과몰입 예방교육 실시 2015-09-15 10:49:06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9월 11일(금),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에서 「경북권 게임과몰입힐링센터(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게임과몰입 예방 교육 "게임과몰입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북권 게임과몰입힐링센터(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게임과몰입 워크숍"은 (재)게임문화재단 주최,...
게임문화재단, 건전한 게임문화 위한 공모전 연다 2015-09-09 10:21:06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건전한 게임이용 의식을 고취하고, 게임의 문화적 가치를 정립하고자 9월 16일부터 10월 23일까지 '게임문화진흥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문화진흥 공모전'은 건전한 게임이용에 대한 영상 부문 및 비영상 부문(수필, 시, 표어, 웹진, 만화 등)으로 나누어...
게임문화재단, 제2차 게임문화포럼 성황리 종료 2015-08-24 10:54:07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8월 21일(금),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제2차 게임문화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게임문화포럼은 (재)게임문화재단 주최/주관,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사)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 협회 후원으로, 각계각층의 명사를 초청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