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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 승자' 의류·전력업 vs '패자' 자동차·조선업 2014-10-02 04:02:05
성장률과 정상가 판매율이 상승세로 돌아서기 시작하는 등 실적 개선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고 진단했다. 박 연구원은 "수출보다 내수의 상대적 우위가 계속되면서 섬유의류 업종의 실적이 안정적이고 성장 여력이 큰 점이 실적 대비 주가 수준(밸류에이션)에 프리미엄을더하는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현, 요우커 증가 최대 수혜株…백화점 매출 호조"-동부 2014-09-26 09:40:33
판가가 높고, 정상가판매율이 높아 매출과 이익 기여에 긍정적이란 설명이다. 그는 "과거 3년간 국내 중국인 관광객 숫자가 올 3분기가 최대였음을 감안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2012년 론칭한 신규브랜드 듀엘의 성장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하반기 성수기 효과를 감안하면 듀엘의 올해...
"신세계인터내셔날, 1분기 실적 턴어라운드 지속될 것"-현대 2014-04-28 07:51:27
패션주는 아웃렛이 확장되면 백화점의 정상가 판매율이 하락해 피해를 본다"면서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리미엄 아웃렛 법인인 '신세계사이먼'에 지분을 투자해 수혜를 본다"고 말했다.신세계사이먼은 지난해 기장점을 오픈했다. 올해는 여주점을 확장하고, 2015~2017년 시흥과 의정부점을 출점할...
우리투자증권 "LG패션 중장기 성장 동력 부족" 2014-01-23 08:34:57
비용절감보다는 비효율 매장 구조조정, 정상가 판매율 개선, 양주 생산기지의정상 가동 등으로 수익성이 소폭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 연구원은 "그러나 중장기적으로는 실적을 이끌어나갈 성장 동력이 부족하다"며 "경쟁 내수의류업체보다 공격적인 신규상품 출시나 포트폴리오 다변화 등의 적극적인 사업 확장...
"LG패션, 중장기 성장동력 마련이 우선"-우리 2014-01-23 07:34:49
보다는 비효율 매장 구조조정, 정상가 판매율 개선, 양주 생산기지의 정상가동 등으로 수익성이 소폭 개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는 하지만 여전히 중장기적으로 lg패션의 실적을 이끌어나갈 성장 동력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경쟁 내수의류업체 대비 공격적인 신규브랜드 런칭이나 포트폴리오 다변화 등의 적극적인...
"한섬, 내년에도 성장전략…비중확대 시점"-HMC 2013-12-11 07:29:59
함께 정상가 판매율과 판매배수 등 효율성 지표의 개선이 가능할 것이기 때문이다.내년에는 민간소비 회복에 따른 패션 업황 개선과 함께 한섬의 성장 전략이 맞물리면서 본격적인 실적 턴어라운드가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연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5510억원과 800억원으로 전년비 15.8%, 20.2% 증가할 것이라고...
"LG패션, 원가율 하락 실적 개선 이끌어"-신한 2013-12-09 08:16:43
따른 정상가 판매율 증가로 실적 개선 추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내년 연결 대상 법인의 적자 규모는 전년 대비 56억원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별도 기준 실적 개선에도 불구하고 해외 연결 대상 법인들의 영업 적자는 해결해야 할 숙제"라며 "연결 대상 법인의 적자가 지속될 경우 국내 실적 개선에 대한...
"한섬, 4분기 수익성 개선 전망…목표가↑"-신한 2013-11-26 08:19:17
"정상가 판매율 상승에 따른 결과로 향후 추가적인 수익성 개선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에는 80억원 가량의 일회성 재고 관련 손실이 없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정상가 판매율 역시 전년 대비 2%포인트 가량 개선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mine 브랜드의 매출 개선이 다소 느리지만 전반적으로 재품 브랜드 매출이...
한섬, 4분기 실적 개선세 기대-HMC 2013-11-26 07:38:06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3분기 실적은 정상가판매율과 판매배수 등 효율성 지표가 개선되면서 매출은 늘었지만 이익률은 아직 회복되지 않았다는 평가다.박 연구원은 "한섬의 3분기 영업실적은 당초 예상치에 부합했지만 부진했다"며 "매출액은 전년동기비 4.8% 증가한 830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12.2% 감소한...
[특징주] 신세계인터, 약세…실적 우려 2013-07-04 13:23:25
될 것"이라며 "2분기까지 브랜드 이탈 및 소비경기 부진, 정상가 판매율 하락, 브랜드 철수에 따른 비용 부담 등이 지속됐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소비 여건이 부진하고 비용 불확실성이 존재해 실적회복에 대한 기대감은 점진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는 조언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