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라거, 인기식당과 팝업스토어 오픈…"부드러운 맛 알린다" 2020-06-08 09:20:03
오비맥주가 서울과 수원의 인기 식당과 협업해 오비라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를 열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건대입구와 송파 먹자골목의 인기 식당인 ‘청춘갈비’와 ‘88선수촌’ 그리고 수원의 ‘불로군포차로’ 등 세 곳이다. 오비라거는 해당 지역이 2030세대 유동인구가 많은...
골든블루, 긴급생계비 기부…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2020-05-25 15:45:16
정통 위스키 시장 1등 자리에 올랐다. ‘골든블루’와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칼스버그’ 등도 판매하면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생각하지도 않았던 코로나19 사태로 경기가 침체됐지만 첫 출발할 때 마음으로 제품 연구개발과 국내외 시장 공략 전략에 힘쓰는 등...
바이엔슈테판, 국내 최초 스마트 오더 방식의 맥주 '온라인 판매' 2020-04-10 10:03:04
●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 바이엔슈테판, 국내 최초 주류 온라인 판매 기념 티몬 단독 특가행사 천년 역사의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 바이엔슈테판이 국내 최초 주류 온라인 판매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인 티몬에서 4월 10일 자정(밤 12시)부터 단독으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국세청이 스마트 오더...
[업종 스페셜-웹드라마 제작사] ⑤구독자 수 1위 플레이리스트, 조회 수로 보는 웹드라마 2020-02-10 18:41:00
판매되기도 했다. 또한 인생사진관이나 피츠 맥주와 같이 20대들이 관심이 많은 제품 위주로 선정하려고 노력했다.” (양소영 플레이리스트 PD)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흥행한 이유는 “흥행 이유는 ‘리얼’이라고 생각한다. 타깃층이 가장 열광한 포인트는 리얼한 디테일이다. 그런 디테일들이 어떻게 비칠지 많은 고민을 ...
골든블루, 벨기에 에일 맥주 ‘그림버겐’ 독점 수입·유통 2019-10-23 17:01:51
골든블루는 벨기에 정통 에일 맥주 ‘그림버겐’을 공식적으로 독점 수입하고 국내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림버겐’은 밀맥주 계열인 ‘그림버겐블랑쉬’와 앰버맥주 ‘그림버겐 더블앰버’ 총 2종(330mL)이다. ‘그림버겐’은 수도원 지하창고에서 발효된 고품질의 효모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후 3번의 수도원...
골든블루,벨기에 에일 맥주 '그림버겐' 수입,판매 2019-10-23 09:50:16
골든블루, 밀맥주 ‘블랑쉬’와 앰버맥주 ‘더블앰버’ 2종 23일부터 판매 시작 라거 맥주 ‘칼스버그’와 함께 다양한 제품으로 수입맥주시장에서 점유율 확대 벨기에 정통 에일 맥주, 그림버겐.골든블루 제공.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23일 벨기에 정통 에일 맥주...
호가든, 반려견 맥주 등장 2019-10-17 10:41:43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로, 약초, 허브, 과일 등을 사용해 다양한 맛을 개발하는 벨기에 사람들의 창의성으로 탄생한 맥주다. 밀, 오렌지 껍질과 고수가 함유돼 매혹적인 향과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즐기고 있다. 김태현 기...
'고기클럽' 홍윤화 "닭은 살 안쪄…치킨무는 디저트로 먹어야 제 맛" 2019-10-17 10:31:00
맥주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모든 병맥주를 숟가락으로 오픈하며 경쾌한 축포(?)를 쏘아올려 녹화장을 축제의 현장으로 만들었다. 또한, 치맥에 급흥분한 홍윤화는 리얼한 맥주 목넘김 ASMR을 비롯해 각종 성대(?) 개인기를 적극적으로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고기클럽’은...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버섯 요리의 대향연 2019-09-20 19:53:38
화이트, 레드 와인 또는 이탈리안 수제 맥주 등의 음료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디저트는 뷔페 스타일로 제공하며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홈메이드 티라미수, 젤라토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식사 후에는 커피 또는 차를 제공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일식당 겐지는...
골든블루,설해원과 셀리턴 레전드 매치 공식 후원사로 참여 2019-09-19 12:58:03
프리미엄 맥주인 ‘칼스버그’도 이번 대회의 단독 메인 맥주 브랜드로 참여한다.세계 골프팬들에게 ‘칼스버그’를 알릴 뿐 아니라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들이 100% 몰트와 아로마 홉의 균형 잡힌 맛과 풍부한 향을 가진 ‘칼스버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욱 골든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