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스트이노베이션, 제61회 무역의날 기념식서 ‘7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2024-12-05 17:15:15
오롯이 제품력으로만 승부한 브랜드다. 또한 CJ온스타일 라이브홈쇼핑 첫 론칭서 SNS 인플루언서 사니엘블랑과 함께 라이브 방송 중 프라임타임대 뷰티카테고리 시청률 1위와 동시에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 방송을 마쳤다. 이날 채윤석 대표는 “지속되는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로...
스킨케어 브랜드 ‘결 하우스’, 2024 화해 어워드 2관왕 수상 2024-12-03 14:38:42
하우스의 뛰어난 제품력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것으로 보인다. 결 하우스의 이름 속 [ GYEOL : 결 ]은 피부 개개인의 고유한 질감을 의미함과 동시에, 건강한 피부 결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목표를 담고 있다. 결 하우스 관계자는 “K뷰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오일이 가진 강력한 효능에도 불구하고...
코웨이, 올해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6관왕' 달성 2024-12-03 09:42:56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한 제품력과 렌탈 케어 서비스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수요를 충족했다는 평가다.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선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기술력과 높은 위생성, 혁신적 디자인으로 정수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었다는 평가다. 최근 출시한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제테마, 글로벌 '보톡스 시밀러' 시장 노린다 2024-12-02 17:35:52
한참 뒤졌다. 하지만 높은 순도와 낮은 내성이라는 제품력 덕분에 품목 허가가 나오지도 않았는데도 튀르키예, 브라질 등 해외 파트너사들과 6억6000만달러(약 9200억원) 규모의 선(先)수주계약을 맺었다. 글로벌 승인도 순차적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 회장은 “국내 식약처에서 (더톡신) 허가를 받은 뒤 3개월...
K-뷰티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쿠션 부문 1위 수상 2024-12-02 10:38:53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하이엔드 뷰티의 Lux 부분에서도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고수한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은 뷰티앱 화해 2024 뷰티 어워즈에서도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며 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100% 소비자의...
LG생활건강 "다이소전용 화장품, 석달만에 10만개 판매" 2024-12-01 10:25:17
우수한 제품력이 회자하며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됐다. 이어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피부 문제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늘기 시작했다. 지난 10월 말에는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지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구매...
[데스크 칼럼] '램시마'가 남긴 것들 2024-11-26 17:30:19
않다. 제품력도 제품력이지만 시장 수요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진 행운도 뒤따랐다. 제2, 제3의 램시마 나오려면이제 관심은 램시마의 성공을 잇는 일이다. 세계 150위권 의약품이 여럿 나와야 한국이 제대로 제약·바이오 강국 대접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탄식만 나온다. 어렵사리 쌓아온 국내...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톤업된 분위기의 행사로 성황리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프링커코리아 관계자는 “최고급 명품관인 갤러리아의 선택으로 진행된 시연회였는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프링커의 제품력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자리였다는 점에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디지털 뷰티와 템포러리 타투...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이후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력과 왕홍이 인정한 제품의 효과, 전 세계 K 뷰티의 높은 관심도로 해외 매출이 늘고 있다. 마비스와의 라이브 쇼에서 베라모어 브랜드가 매출 1위를 차지하면서 대만뿐만 아니라 베트남, 중국, 일본의 아시아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미국 등으로 저변을 넓혀 가고 있다고 업체는 전했다....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인지도 및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K뷰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글로벌 소비자들은 화장품 탐색 과정에서 해당 엠블럼을 확인, 구매에 참고할 수 있다.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리스트는 화해 모바일 앱⋅웹 및 글로벌 웹에서 확인 가능하며, 국내 소비자들은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