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4일 화이트데이 준비하세요"…편의점, 협업상품·할인 경쟁 2021-03-04 10:01:04
미니스톱은 킨더조이 제품을 달걀처럼 포장한 상품과 하리보 젤리를 곰돌이 모양 박스에 담은 상품, 옛날 과자를 모은 레트로 선물 박스 등 7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14일까지 행사 카드로 페레로 로셰 6종을 구매하면 50% 할인하고, 츄파춥스 상품을 2개 사면 1개를 무료 증정한다. ydhong@yna.co.kr (끝)...
로그네이처, 그린 프로폴리스·프리바이오틱스 `이게 머선129 타임세일` 진행 2021-02-24 17:00:00
로그 허니부쉬+가르시니아 젤리, 로그 멀티비타민+미네랄을 구매 시 1박스 가격으로 3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로그 멀티비타민+미네랄 3박스, 로그 허니부쉬+가르시니아 3박스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그네이처의 초록프로폴리스는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프로폴리스의...
`뉴데이일일건강` 홈쇼핑 매진 `석류여신 석류 저분자 콜라겐` 말레이시아 5차 수출 2021-02-18 13:41:43
시작으로 공영홈쇼핑 런칭 이후 석류여신 석류 저분자 콜라겐 젤리까지 수출 품목을 확대했다. 지금까지 총 5차에 걸쳐 539박스를 수출하였으며, 유기농 석류즙과 석류여신 석류 저분자 콜라겐 젤리는 2주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수출을 진행중이다. 2020년 총 수출액은 $100,000이며 21년 현재까지 수출액은 $130,000로 ...
"플라스틱 줄이자"…설 선물, 친환경 포장이 '대세' 2021-02-10 11:50:25
종이박스를 도입했다. 과일 선물세트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소재 충전재는 종이로 바꿨다. 신선식품을 배송할 때 같이 들어가는 아이스팩은 분리 배출이 되지 않던 젤리 타입 대신 물을 얼린 아이스팩으로 교체했다. 지난해에는 홍삼류 등 건강식품 세트 포장에 나일론 천 포장을 없애고 분리배출 가능한 종이로 대체했다....
"집콕 명절? 오히려 좋아!"…게이머들 달랠 '설날 이벤트' 2021-02-09 15:14:49
추가했다. 캔디샵은 초콜릿 공장, 젤리 공장, 아이스크림 트럭, 마카롱 부스 등으로 구성된 보드판에서 ‘캔디’를 모아 통행료를 인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16일까지 게임에 등장하는 ‘떡국’을 모아 ‘영광의 빛’ ‘큐브’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기념 떡국 모으기 이벤트’도 한다....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박스 종합선물 세트'는 인기 과자와 메가박스 팝콘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음식 배달 플랫폼 위메프와 협업한 상품인 '위메프오 빼빼로'에는 위메프오에서 CU 상품을 주문할 경우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또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출시하는 '카트라이더 빼빼로'에는 넥슨의...
[금주신상] 커피빈의 가을 캠핑용 수납상자 '폴딩 밀크박스' 2020-10-24 07:07:01
박스' ▲ 커피빈코리아는 가을 캠핑용 수납상자인 '폴딩 밀크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색상은 소프트 퍼플과 크림 등 두 가지다. 특히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고, 튼튼한 내구성이 장점이라고 커피빈코리아는 설명했다. ▲ 일동후디스는 어린이 맞춤형...
"핼러윈 준비도 편의점에서"…CU, 홈파티 음식 출시 2020-10-20 09:55:12
핼러윈의 상징인 호박을 주재료로 사용한 '밀 박스'(여러 음식을 담은 상자) 2종과 단호박 샌드위치, 단호박 크림슈다. CU는 이번 핼러윈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밀집 지역에서 대규모 파티를 하는 대신 집에서 가족끼리 간단한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해 이...
[잘란 잘란] 인도네시아 노점 최고 인기품목은? 담배·커피 2020-10-03 06:06:01
300원짜리 빵과 도넛을 팔고, 아이스박스에는 시원한 음료 캔도 채워뒀다. 또, 일회용으로 소분돼 있는 샴푸, 린스, 세제, 커피가 가게 벽에 주렁주렁 달려 있고 치약, 비누도 판다. 뻥튀기 같은 과자와 컵라면도 꾸준히 손님들이 찾는다. 와룽에서 파는 기본 생필품은 서민들이 값싸게 사도록 용량이 적게 만들어졌을 뿐,...
콜마비앤에이치 "2023년 매출 1조 자신…내년 중국 매출 본격 시작" 2020-09-08 09:12:01
분말과 정제, 캡슐, 젤리, 액상 등 주요 제형의 건강기능식품을 연간 2000억원 수준으로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 대표는 “수년 동안 매달 공장과 시장 분석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다”며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공장 가동이 늦어지고 있는데, 곧 첫 제품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소콜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