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아웃솔은 발목과 종아리에 부담을 줘 야외 활동 시 부상으로 이어지기 쉽다. 비브람 솔이 적용된 모히토의 아웃솔은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전날 비가 내린 탓에 축축해진 나무 덱, 돌길을 디뎌도 미끄러짐 없이 단단히 발을 잡아줬다. 미드솔(중창)은 방수·충격 흡수에 좋은 EVA 소재로 내구성까지 겸비했다. 3시간...
"자식보다 효자네" 통증 완화 효과…어버이날 맞춤 선물 선봬 2024-04-23 10:31:08
인한 목, 어깨, 허리, 팔꿈치, 손목, 발목, 종아리 등 모든 신체 부위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로나 관계자는 "흰버드나무 껍질과 우슬에서 추출된 성분이 근육과 관절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또한 쑥, 유황, 울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혈행을 개선하고 세포 독성물질...
'입마개 해달라' 한마디 했다가…"전치 3주 폭행당했습니다" 2024-04-22 07:41:19
목 부분, 종아리 등 사진과 함께 블랙박스 영상으로 추정되는 증거 사진도 첨부했다. 사진 속의 대형견은 도베르만으로 추정된다. 다만 도베르만은 입마개 착용이 의무인 견종은 아니다. 현행 동물보호법에 따르면 입마개 착용이 의무인 맹견은 아메리칸 픗불테리어, 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테퍼드셔 불테리어, 로트와일러,...
점 보러 온 부부 가스라이팅…폭력 일삼은 법사 2024-04-14 13:50:56
50㎝의 회초리로 종아리를 10차례 때려 신체적 학대를 한 혐의도 더해졌다. 법당을 함께 운영하는 B씨 역시 2020년 5월 C씨 부부가 운영하는 원주의 한 식당 주방에서 평소 자기 말을 듣지 않는 것에 화가 나 C씨의 아내 D(30)씨의 얼굴을 손으로 20여 차례 때린 혐의로 함께 재판에 넘겨졌다. A씨 등은 2017년 1월부터...
"넌 맞아야 잘 돼"…한 집안 '가스라이팅'한 50대 승려 2024-04-14 13:23:20
들었다. A씨는 앞선 사건과 비슷한 시기 같은 법당에서 F군의 종아리를 지름 1㎝, 길이 50㎝ 정도의 회초리로 약 10차례 때렸다. A씨와 함께 법당을 운영하는 B씨도 이들 가족 구성원에게 폭력을 행사했다. B씨는 2020년 5월 초순 한날 C씨의 아내 D씨(29)가 운영하는 원주시 모 식당을 찾았다. 그 자리에서 D씨의 얼굴을...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만큼 먹혀들었다. 특히 가장 최근 콘텐츠에서 다룬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는 유튜브 공개 후 작년 12월 한 주간 현대H몰에서 진행한 기획전에 접속자 13만명이 몰렸다. 주문 금액이 7억원을 넘겨 앞광고제작소 최고 매출을 기록했고, 이 기획전을 통해 풀리오를 구매한 전체 고객 가운데 현대H몰 신규 가입 고객이 90%...
'앞광고제작소'로 MZ 고객 늘린 현대홈쇼핑 2024-02-18 17:48:22
진행된 종아리 마사지기 판매 방송은 구매 고객의 90% 이상이 20·30대로 집계됐다. 이 중 대부분이 현대H몰에 새로 회원으로 가입했다. 앞광고제작소는 현대홈쇼핑이 내놓은 가격 협상 콘셉트의 딜커머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 이후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과 모바일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해당 제품이 판매된다....
현대홈쇼핑 "가격협상 유튜브 콘텐츠로 MZ 세대 유입" 2024-02-18 10:18:25
12월 종아리마사지기 '풀리오' 등 4편의 콘텐츠를 내놓았다. 특히 4편에서 소개한 풀리오 상품은 유튜브 공개 후 현대H몰에서 진행한 판매 기획전을 통해 7억원어치를 팔았고, 구매자 가운데 20∼30세대가 90% 이상을 차지했다. 또 구매자 가운데 90%가 현대H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압박스타킹 자주 신었는데…" 제품 검사해보니 '충격' 2024-02-15 12:00:01
각각 종아리와 허벅지 부분 압력이 높았다. 내구성의 경우 13개 제품 중 2개 제품의 파열강도가 상대적으로 높았다. 동일한 기능을 가졌지만, 스타킹의 가격이 최대 20배 차이가 나기도 했다. 조사 대상 스타킹 중 가장 비싼 제품은 3만 5000원이었던 반면에 저렴한 제품은 1800원이었다. 해당 스타킹은 모두 발목부위에...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쿠션을 배치했고, 종아리 마사지 등 8가지 기능을 갖췄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나오는 특집방송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6일에는 인플루언서 '메르시언니'가 기획한 뷰티 브랜드 '바르달라'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7일에는 뷰티 유튜버 '아랑'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신제품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