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하이엔드급 샴페인 5종, 열흘 만에 1만병 팔려 2023-12-11 10:02:37
세븐일레븐은 하이엔드급 샴페인을 공수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프랑스 샴페인 하우스와 협의를 시작했으며 지난 6월에는 프랑스 현지를 직접 방문하는 등 공을 들였다. 세븐일레븐은 기획전 시작 열흘 만에 하이엔드급 샴페인 5종이 1만병 이상 팔리며 재고가 대부분 바닥나자 항공편으로 추가 물량 3천병 공수에 나섰다....
[게임위드인] 엔씨의 구원투수? '쓰론 앤 리버티' 둘러싼 엇갈린 시선 2023-12-09 11:00:00
2종이다. 프리미엄 성장일지는 하나만 사면 계속 활성화할 수 있고 배틀패스는 한 달 주기로 새로 사야 하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다. 나머지는 거래소에서 쓸 수 있는 유료 화폐 '루센트'와 게임 밸런스에 영향이 없는 치장용 아이템으로 나뉘어 있다. 이런 기조를 제작진이 유지하는 한, TL은 보기 드문...
엔젤투자 '반토막'…지방벤처·대학 창업부터 흔들린다 [긱스] 2023-12-03 13:10:01
신동환 대표는 종이로 된 코딩노트를 디지털 템플릿으로 전환을 고민하던 2020년 오아시스엔젤클럽의 유진영 변호사를 만났다. 당시 1억5000만원의 엔젤 투자를 받은 것을 발판으로 온라인 문구 플랫폼 ‘위버딩’이 탄생했다. #2. 교육용 3D 프린팅을 개발한 엔닷라이트는 3D 프린터 인기가 사그라지면서 사업을 접어야...
탄소중립 선도…지구도 기업도 건강해졌다 2023-11-21 16:57:44
수상기업 명단에 올랐다. 그린경영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은 교보생명보험은 종이 없는 사무환경 도입 및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통해 온실가스 감소 및 자원 절감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았다. 생명보험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그린경영을 실현하고 전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호텔롯데는 탄소중립경영유공 산업통상...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발 매트와 종이 호일, 휴지통, 세탁 티슈 등 생활·주방용품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다. 11번가 관계자는 “고물가에 가성비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고 말했다.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화장품이 인기를 끄는 점도 가성비 소비 트렌드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다이소의 지난 1~8월 화장품 매출은 전년보다...
일년내내 성탄절만 준비하는 직업은?…"백화점 연말 책임진다" 2023-11-12 07:11:00
그리운 친구에게 쓴 편지를 빼앗으려는 종이 벌레를 크리스마스 선물 요정이자 편지 배달부 '똔뚜'와 함께 비눗방울 등으로 물리치는 스토리를 만들었다. 이 스토리의 동화 같은 색감을 표현하기 위해 스페인 작가 줄리아 사르다 포르타벨라에게 삽화를 맡겼고, 이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소공 애비뉴에...
'아침식사 단돈 100원'…세븐일레븐 상품 이벤트에 '오픈런' 2023-11-08 10:12:27
등 3종이다.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5위권 내 상품들로 엄선했다. 가격은 2천∼4천원대다. 세븐일레븐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오전 8시부터 든든폼세트를 엘포인트(L.Point) 100포인트(100원에 해당)로 구매할 수 있는 '모닝런'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는 핵심 오피스...
"3년 내 종이 없는 사무실 만들 것"…'페이퍼리스' 캠페인 뛰어든 산단공 2023-11-06 18:12:24
'종이 없는 날'로 운영하고, 산업단지 입주계약 시에는 전자서명 시스템을 적용하는 방식을 시범 도입할 예정이다. 2025년까지는 △전자 영수증 사용 △페이스리스 보고 정착 △산업단지 디지털 전환을 위한 온라인 입주민원 처리 확대 등의 종이 없는 문화를 확산해 나갈 전망이다. 마지막 정착 단계로 2026년까지...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3종이 랜덤으로 근 기획 제품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SSG닷컴과 오프라인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각 업계가 이같이 적극적으로 캐릭터 협업 빼빼로를 선보인 이유는 관련 상품의 소비자 호응이 높기 때문이다. GS25에 따르면 해당 편의점에서 매년 11월 낱개 빼빼로 상품 매출 중 캐릭터 상품...
'가을 숲속 나무 놀이터'로 변신한 스타필드 고양 2023-10-25 16:18:46
있는 체험 행사도 마련한다. 종이봉투에 색종이를 오려 붙이고 크레용으로 색칠해 귀여운 토끼부터 판다, 늠름한 호랑이와 사자까지 개성 넘치는 가면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스타필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 인증 이벤트 ‘우드 사진관’도 준비했다. 동물 가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 점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