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지갑 닫힐라…유통업계 '최저가' 경쟁 2023-04-06 09:55:07
장보기 필수 품목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매일 밤 자정마다 일별 특가 상품을 내놓고 물티슈와 화장지 등은 한정 수량을 할인해 판매한다. 고객 평가가 좋은 신선식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우 전 품목을 최대...
[주말N쇼핑] 완연한 봄…유통업계, 제철 먹거리·패션행사 풍성 2023-03-25 07:00:05
연다. 식품, 생필품, 주방용품 등 장보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에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오늘의 핫딜, 스마일프레시 딜, 스마일배송 딜 등 다양한 특가 아이템도 공개한다. ▲ 롯데마트 = 오는 29일까지 농축산물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시장 도매법인...
동남아서 '우영우' 인기 끌더니…러브콜 쏟아진 'K푸드' 정체 [긱스] 2023-02-24 09:27:27
우여곡절도 많았다. 반려동물 브랜드, 주방용품 브랜드 등 다양한 품목을 시도하며 시행착오를 겪다보니 2019년에는 매달 1억원 이상의 적자가 나는 등 위기를 겪기도 했다. "초창기에는 미수탁 모델을 중심으로 하다 보니 점점 장악력이 줄어들고 외부 알력에 휘둘린다는 걸 체감했던 것 같아요. 음식 한 가지에...
"재고 확 줄여라"...침체 대비 분주한 월마트·홈디포 2023-02-22 11:10:12
주방용품 등을 선택하는 등 구매 변화가 생겼다. 리차드 맥페일 홈디포 CFO는 "인플레이션이 고객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지속되는 인플레이션에 소비자들은 올해 가격 민감도에 반응하고 있으며 이는 대체적으로 소비를 줄이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말했다. CNBC는 "업계에서는 메이시스와 노드스트롬과...
가계부 쓰고 쿠폰 내고…고물가·난방비 폭탄에 허리띠 졸라맨다 2023-02-05 05:56:00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0%나 신장했는데 특히 바디워시나 주방세제 등 생활필수품이 잘 나갔다. 세븐일레븐의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도 지난해 4분기 매출이 3분기보다 30% 증가했다 흠집이 있어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동일한 못난이 농산물이나 리퍼, 반품, 전시 제품도 잘 나갔다. 11번가에서는 1월...
[주말N쇼핑] 설연휴 먹거리 행사…프리미엄·친환경·가성비 테마 2023-01-21 07:00:04
위생용품, 세탁용품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 ▲ 티몬 = 24일까지 2023 티나는 연휴 프로모션을 열고 금액대·브랜드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외식쿠폰, 배스킨라빈스 설 종합 선물세트, 레저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 홈플러스 = 내달 1일까지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놀랍도록 닮았다 다이소와 쿠팡...고객 감동의 장인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04 16:19:50
예컨대 가격을 1000원, 이런 식으로 못을 박고 와인잔, 주방용품, 세제 같은 제품을 협력사에 발주합니다. 잘 생각해보면 이건 앞뒤가 바뀐 거죠. 유통업이란 게 예를 들어 물건을 800원에 사 와서 마진 200원 붙여서 1000원에 파는 게 업의 본질이죠. 마진 떼기 장사에요. 박정부 회장이 이걸 뒤집은 겁니다. 거꾸로 가격...
홈플러스, '고향' 대구에 초대형 식품전문매장 첫선 2023-01-04 16:19:25
생활용품 등 비식품 비중은 과감히 줄여 실속을 다졌다. 입구에는 과일과 채소 대신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샐러드바와 델리, 베이커리 등 각종 먹거리 코너를 배치했다. 대구성서점에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 중 처음으로 몽블랑제 베이커리의 디저트 전문 코너 ‘몽스 디저트’를 열었다. 트렌디한 도넛부터 크로플,...
[주말N쇼핑] 연말연시 먹거리 행사…새해 다이어리·달력도 할인 2022-12-31 07:00:04
스테퍼 등 홈트 용품과 헬스 관련 식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 11번가 = 물가 상승에 따른 가계 부담을 덜기 위한 기획전을 연다. 반찬류와 밀키트, 즉석식품, 건강식품, 위생용품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15% 할인한다. 행사 상품에는 '물가안정' 플래그가 붙어있다. ▲...
책임감으로 빚은 감성 그릇, ㈜예랑 이경태 대표 2022-12-06 18:31:00
주방용품 생산기업 ㈜예랑이 주인공으로, 국내 OEM 생산을 비롯해 중간유통구조 축소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질을 확보하며 관련 업계에서의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다. ㈜예랑은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감성 홈 스타일링’을 슬로건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식기 브랜드 엘르(ELLE), 로열킴스(ROYAL KIMS) 등을 비롯해 각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