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디오몬스터 여행 숏츠 솔루션 비브, 스페인 벨보 컬렉션 그룹과 PoC 수행 2024-10-31 10:31:43
계획이다. 벨보 컬렉션 그룹은 스페인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현지인 뿐 아니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하는 고급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이번 비디오몬스터와의 사업에는 바르셀로나 소재 카사 칸델라 레스토랑 Restaurant Casa Candela, 벨보 도스 엑스엑스 Belbo Dos XX, 벨보 테레날 Belbo Terrenal, 벨보 루마 Belbo...
9월 외국인 관광객 100% 회복…코로나19 이후 처음 2024-10-31 10:26:48
중이다. 시장별로는 중국(361만명), 일본(231만명), 대만(110만 명), 미국(97만명), 홍콩(41만 명) 순으로 많은 관광객 수를 기록했다. 반면 우리 국민의 해외 관광객 역시 크게 늘었다. 9월 해외로 떠난 우리 국민 수는 231만1792명으로 집계됐다. 전년(201만7157명)대비 14.6% 증가했다. 1~9월 누적 국민해외관광객은...
지난달 외국인 관광객 146만명…코로나19 전보다 늘어 2024-10-31 10:24:56
지난달 외국인 관광객 146만명…코로나19 전보다 늘어 중국인 관광객 1위…해외로 나간 국민은 231만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달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146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33.4% 늘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같은 달과 비교하면 0.3% 늘어난...
롯데 위기 불러온 몇가지 장면[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30 11:07:45
그 이후엔 중국 보따리상이 한국 면세점에서 물건을 쓸어 담았어요. 이땐 시내점이 장사하기 좋았죠. 그런데 최근 1~2년 새 이분들이 싹 다 사라졌어요. 중국 하이난 같은 곳에 한국을 대체하는 초대형 면세점이 생겼거든요. 또 여행 패턴도 바뀌어서 단체보다는 개별 관광객이 늘었고요. 개별 관광객은 시내 면세점 잘 안...
노벨상 기운 받았나…'한강라면'까지 대박 터졌다 2024-10-30 07:02:16
관광객들의 '힙'한 관광 코스가 됐을 정도다. 하우스쿡은 국내 '한강라면' 조리 제품 시장의 95%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동남부 지역에 뷰티·식품 대형마트를 12개 운영하는 박 회장은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K-푸드에 대한 현지인의 인기가 높다"며 "특히 매장에서 인스턴트 라면 판매가...
'K소스'가 전세계로…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불닭 소스' 등장 2024-10-29 14:21:46
세계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불닭이 세계인의 식탁에서 새로운 영감을 주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스플래시 불닭’으로 한국의 매운맛이 세계인의 일상에 스며들...
'불닭 소스' 광고, 뉴욕 타임스스퀘어 등장 2024-10-29 08:48:25
관광객이 몰리는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차례씩, 4주 동안 2만4천차례 노출될 예정이다.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를 뿌리는 불닭 캐릭터 호치의 모습을 3D 광고로 담았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 세계에 알린다'…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불닭 소스' 광고 2024-10-29 08:43:28
세계 관광객이 몰리는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차례씩, 4주 동안 2만4천차례 노출될 예정이다.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를 뿌리는 불닭 캐릭터 호치의 모습을 3D 광고로 담았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중국·일본 관광객 출국 전 최다 구매 면세 식품은 홍삼정" 2024-10-28 10:00:09
"중국·일본 관광객 출국 전 최다 구매 면세 식품은 홍삼정" 신세계면세점 "중국인 '초콜릿', 일본인 '김' 선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7∼9월 인천국제공항의 식품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중국과 일본 관광객은 출국 전 '홍삼점'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광안리· 해운대도 제쳤다…MZ들 가장 많이 찾은 부산 여행지 2024-10-28 08:58:34
8만명 이상으로 가장 많았고, 대만, 미국, 홍콩 관광객 등이 뒤를 이었다. 해운대해수욕장은 미국, 일본, 중국, 태국 순으로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광안리해수욕장은 미국, 중국, 태국, 일본 순으로 많이 방문했다. 자갈치·국제시장은 일본, 대만, 홍콩 순으로 방문객이 많았고, 감천문화마을은 대만, 일본, 태국 순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