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트리온 하반기부터 실적 개선…"합병부담 줄고 직판 효과" 2024-04-29 16:38:18
서근희 삼성증권 수석연구원은 29일 '셀트리온, 이제는 레벨업'보고서에서 1분기 셀트리온의 실적 전망에 대해 매출 7125억원,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예상했다. 계절적 비수기와 합병관련 비용을 반영한 수치다. 하지만 향후 실적 성장이 가파르게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셀트리온을 지금봐야하는 이유에...
작년 보험사 2년 계약유지율 65%로 추락…저축성 보험해지↑ 2024-04-23 12:00:00
채널별 보험 판매 비중은 생명보험사의 경우 방카슈랑스(62.6%), 보험사 임직원 직판채널(이하 직급)이 25.4%, 전속 설계사가 6.5%, GA가 5.1% 순이었다. 손해보험사는 GA(30.5%), 직급(27.1%), 온라인(CM·사이버마케팅)(18.4%), 전속 설계사(7.3%) 순이었다. 보험사들의 불완전판매비율은 0.03%로 최근 5년간 지속해...
이니텍, 보안 영업 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2024-04-19 16:28:14
설루션 등에 대한 채널과 직판 영업, 유지보수 영업 등을 맡는다. 접수는 이달 말까지 KT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5월 중 입사하게 된다. 아울러 이니텍은 국내 영업 및 서비스 채널을 확대를 위한 보안 영업 특판 채널도 함께 모집한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셀트리온, 덴마크서 램시마SC 출시…“1년간 공급” 2024-04-18 10:19:51
기간은 이달부터 1년이다. 셀트리온 덴마크 법인은 출시 직후부터 처방량을 늘리기 위해 현재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덴마크 현지 법인 인력도 연말까지 확충해 직판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북유럽 지역은 인접국 간 학술 교류가 긴밀하게 이뤄진다는 특징이 있다”며 “덴마크 의료현장에서...
셀트리온, 덴마크서 램시마SC 출시 2024-04-18 10:11:57
확충해 직판 역량 강화를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북유럽 지역은 인접국 간 학술 교류가 긴밀하게 이뤄진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는 가운데 노르웨이에 이어 덴마크까지 입찰 수주에 성공하면서 램시마SC의 영향력 확대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다"며 "지난달 미국에 출시된 짐펜트라(램시마SC 미국...
서정진, 발로 뛴 1년…"美보험시장 50% 확보" 2024-04-15 18:04:13
출시하며 미국 직판을 시작했다. 자체 판매망을 구축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성과가 나오고 있다. 직판망을 통해 제품들이 미국 시장에서 자리 잡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베그젤마는 출시된 지 8개월 만에 발 빠른 영업 활동 등으로 미국 공·사보험 가입자의 35%를 고객으로 확보했다. 이달에는 세계 매출 1위 의약품...
"직판체제 구축…TCL 팬 만들 것" 2024-04-07 19:13:34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했는데 직판 체제를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TCL은 현재 몇몇 가전 유통업체들과 입점을 협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TCL은 지난해 11월 한국에 법인을 설립했다. 류 대표는 “소비자들이 TCL 제품을 접하면 품질에 대한 불신은 바로 해소될 것”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전시하고 마케팅과 광고...
마티아스 바이틀 "벤츠 '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할 것…하반기 기대" 2024-03-26 15:58:43
“직판 체제가 되면 소비자 입장에선 어디서나 재고를 통합 조회할 수 있고 똑같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딜러사 입장에서도 재고 보유 부담을 줄이고 행정 작업을 할 필요가 없어진다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직판 개시 시점은 정해지지 않았다. 바이틀 사장은 국내 소비 위축에도 올 하반기에는...
"쿠팡서 팔아보니 승산 있다"…자신감 넘치는 中 전자제품 2024-03-26 13:58:33
쿠팡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을 팔았는데 직판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TCL은 지난해 11월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공식 진출을 준비해왔다. 류 대표는 “소비자들이 TCL 제품을 실제로 보면 품질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전시하고 마케팅과 광고에 집중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벤츠코리아 대표 "1등은 전략아냐…럭셔리브랜드 입지 강화할것" 2024-03-21 17:00:56
직판 방식이 도입되면 벤츠 코리아는 수입 후 딜러와 함께 판매를 맡게 된다. 딜러는 오프라인 매장의 물량을 팔게 되는데 판매에 따른 수익 정산 비율 등은 현재 딜러사들과 논의 중이다. 바이틀 대표는 "소비자가 자동차를 구매하고, 서비스받는 방식 자체가 바뀌고 있다"며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한 경험을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