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자 좋으면 알탕집이나 차려"…동덕여대 4학년 취업 어쩌나 2024-11-13 17:43:07
커뮤니티에서는 12일 개최 예정이던 진로취업박람회장이 난장판이 된 것을 안타까워하는 목소리도 일었다. 각 기업 담당자들이 동덕여대 4학년 취업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을 진행하려 했으나 부스 테이블이 넘어지고 현수막이 찢어지며 제대로 진행되지 못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기업 담당자들은 갑작스러운 상...
전기안전공사 "수능시험장 전기 설비 안전 점검 완료" 2024-11-13 17:38:54
전기안전공사는 수능 당일 시험장 정전 등 사고가 발생하거나 출동 요청이 접수되면 전기안전 SOS 제도를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화영 전기안전공사 사장은 "학생들의 진로가 결정되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불미스러운 일을 최대한 예방하고자 했다"며 "수험생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1.5% 증가…“마케팅 비용 효율화” 2024-11-13 16:38:54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6,857억원으로 4.8% 늘었고 순이익은 438억원으로 100.9% 증가했다. 맥주 부문 매출은 2,457억원으로 4.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테라 라이트 잘 팔리네"…하이트진로, 이익 61% 넘게 증가 2024-11-13 15:26:32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6857억원으로 4.8% 늘었다. 마케팅 비용 효율화에 노력을 기울인 덕분이다. 부문별로 보면 맥주 매출은 2457억원으로 4.3% 늘었다.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증가했다. 소주 부문은...
T1 아카데미, 우송정보대와 e스포츠 인재 양성 맞손 2024-11-13 15:16:40
대한 진로 직업 체험 프로그램 참여 지원 등에 나선다. 협력시에 참석한 왕빙 T1 비즈니스 부서장은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우송정보대학과 T1 e스포츠 아카데미에서 다양한 e스포츠 교육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다. 앞으로 우송정보대학 e스포츠 분야에서 긍정적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송정보대학...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2%↑…"소주·맥주 매출 모두 늘어" 2024-11-13 14:53:42
하이트진로[000080]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6천857억원으로 4.8% 늘었고 순이익은 438억원으로 100.9% 증가했다. 맥주 부문 매출은 2천457억원으로 4.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하이트진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4-11-13 08:58:07
하이트진로[000080]는 연말을 앞두고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품은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협업해 제작했으며, 용기 디자인에 산타와 루돌프, 썰매 등의 크리스마스 관련 이미지를 넣었다. 제품은 가정용 453㎖ 캔 제품과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유흥용 500㎖ 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수능성적 발표 전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2024-11-12 17:22:23
숭실대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 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해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취업이 연계된다며 수능 발표일에 앞서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수시, 정시 지원 횟수...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껑충 2024-11-12 17:21:13
에디션’과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업계 최초로 물을 타지 않고 숙성 원액 그대로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렝스 기법을 사용해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탄생시켰다. 이 밖에도 ‘일품진로 오크43’과 ‘일품진로 오크25’를 잇달아 출시하는 등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쓰고...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디지털 운영을 통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 3관왕, ‘대한민국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