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효리 돌아왔다…"소주에 일품단심" 2024-05-27 10:19:17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증류식소주 '일품진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내레이션하면서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데...
이효리,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모델로 활동 2024-05-27 09:10:13
하이트진로[000080]는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내레이션하면서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데...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글로벌 인력 교육 및 외국인 유학생 인력 매칭 스타트업 ‘쿠랩’ 2024-05-08 15:24:04
서비스입니다. 중국 유학생들에게 특화된 학업, 진로, 생활 정보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평가, 강의 평가 등과 같은 학업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를 고민할 때도 여러 가지 지표가 될 수 있는 선배 유학생의 경험 정보, 한국 기업의 문화, 취업 정보와 같은 정보도 제공합니다. 중국 전자...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4.56%에 그쳤다. 경쟁사인 오비맥주(46.75%), 하이트진로(28.47%)에 비해 크게 낮은 수준이다. 단 주류 부문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214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익도 183억원으로 집계돼 4.7% 증가했다. 롯데칠성의 대표 소주제품인 ‘새로’ 매출이 34.2% 급증한 377억원을 기록한 영향이 큰...
절치부심 KBS…'국민의 방송' 타이틀, 신상 예능으로 탈환할까 [종합] 2024-04-25 17:40:29
필두로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 등 화려한 출연진로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유재석이 '컴백홈' 이후 3년 만에 KBS에서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전 국민이 다 아는 최정상 가수들과 펼치는 본격 리얼 보이스 추리 음악 버라이어티다. '싱크로유'를 맡은 박민정...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G마켓은 해당 상품 판매 첫날인 8일 오전 11시에 라이브방송 채널...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시장 규모 감소세에도 켈리와 테라의 '듀얼 브랜드' 전략이 전체 맥주 판매량과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고 자평했다. 또한 최근 켈리는 유흥 채널에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켈리 출시 초기 유흥채널 판매 비중이 약 35%였으나 현...
'출시 1년' 켈리, 누적 3.6억병 팔려 2024-04-02 10:48:53
지난해 맥주 판매가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한 걸로 집계됐다. 켈리는 출시 초기 가정 시장 판매에 집중했다. 지난해 5월 하이트진로는 12년 만에 주요 대형마트에서 국내 맥주 부문 1위를 탈환하기도 했다. 올해는 유흥 채널 판매도 늘어나는 추세다. 켈리의 유흥시장 판매...
하이트진로 켈리 1주년…1초에 11.5병 팔렸다 2024-04-02 10:37:23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하이트진로의 맥주 출고량은 2020년 이후 3년 만에 최대였다. 켈리는 유흥 채널 판매 비중이 약 45%로 출시 초기보다 10%포인트 정도 높아졌다. 특히 유흥 채널 판매에서 생맥주 비중이 35%로 높은 편이다. 하이트진로는 손석구를 켈리 모델로 내세워 TV 광고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하이트진로는 대표 맥주 제품인 ‘테라’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45억4000만 병(330mL 기준)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초당 28.8병이 팔린 셈이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는 연평균 17%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