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7년 장수 샘물 ‘석수’ 새 단장…"생수시장 공략 본격화" 2018-11-23 15:25:47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석수’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1조원 규모를 앞에 둔 치열한 국내 생수시장 경쟁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며 “지난해 12월 출시한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가 현재까지 누적판매 4000만병을 돌파하고 최근 숙취해소 전용...
웅진식품, 기관지 건강에 좋은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 출시 2018-10-24 15:58:26
음료 라인업을 구축했다. 과즙 음료 '코코몽 딸기, 사과, 포도' 3종과 어린이 차음료인 '유기농 하늘보리', '순한 결명자' 2종, 프리미엄 주스인 '자연은 잘자란 유기농 오렌지, 포도' 2종 등이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무료...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3천300만병 판매 2018-10-08 09:27:02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3천300만병 판매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가 누적 판매량 3천300만병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블랙보리는 국내 최초로 국내산 검정보리를 사용해 일반 보리차 음료보다 진하고 구수한 맛이 강점이다. 이 때문에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 음료 시장 출사표 2018-08-27 10:16:36
료 시장 출사표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주류 회사 하이트진로의 계열사 하이트진로음료가 1천800억원에 이르는 국내 숙취해소 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이트진로는 숙취 해소 기능을 강화한 헛개차 음료 '새벽헛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벽헛개는 음주 후 숙취 제거도 중요하지만, 이로 인한...
"탄산음료업체 이미지 벗자"…코카콜라는 '변신중' 2018-08-14 06:07:01
음료 부문에 진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주목받고 있다. ◇ 수분보충음료·차음료 등 신시장 진출 = 14일 한국코카콜라에 따르면 '토레타 바이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는 지난해 매출 390억 원을 기록해 출시 첫해인 2016년보다 3배 증가했다. 업계에서는 토레타가 포화된 국내 음료 시장의 틈새를 공략해...
[최악폭염] 편의점 컵얼음 판매도 역대 최대 기록 세웠다 2018-08-01 15:11:26
먹는 아이스음료가 32.2%로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고, 이어 이온음료(25.6%), 차음료(18.5%), 탄산음료(16.9%), 생수(16.1%) 순으로 판매가 많았다. CU 관계자는 "8월 초 내내 더위가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컵얼음의 판매 추이는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 수요에 맞춰 제조사와 긴밀한 협...
무더위에 에너지 드링크 판매량 5배로 '껑충' 2018-07-31 06:15:01
25% 늘어났다. 카페인이 없는 보리차(18%), 혼합차음료(63%), 여름철 손이 가는 전통 음료인 식혜와 수정과(85%)도 판매에 날개를 달았다. G마켓 관계자는 "몇 년 전부터 여름철마다 콜드브루 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액상 커피로 나온 콜드브루 제품도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생수와 탄산수도 각각 61%와 46%...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18 08:00:01
음료·자외선 차단제 '불티' 180718-0057 경제-002706:05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7일) 주요공시] 180718-0062 경제-002906:15 SK증권 매각 이번엔 성사되나…증선위 대주주 적격성 심사 180718-0063 경제-003006:15 "내 아이는 소중하니까"…어린이 차음료 시장 '쑥쑥' 180718-0064 경제-003106:15...
"내 아이는 소중하니까"…어린이 차음료 시장 '쑥쑥' 2018-07-18 06:15:02
"내 아이는 소중하니까"…어린이 차음료 시장 '쑥쑥'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무더위를 맞아 차음료 시장이 주목받는 가운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제품들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8일 시장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지난 5월까지 1년간 어린이 차음료 시장 규모는 63억 원으로, 1년...
'블랙보리' 출시 1개월 만에 판매 200만병 돌파 2018-01-22 09:45:24
1.5배 많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국내 차음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블랙보리도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기존 보리차와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등 약 3천500억원 규모의 곡물차 음료 시장에서블랙보리가 30%이상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chunjs@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