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첫 신제품 출시…복숭아·청귤 맛 2020-05-13 10:42:25
신제품 출시…복숭아·청귤 맛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칠성사이다가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새로운 맛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13일 칠성사이다 신제품 '복숭아' 및 '청귤' 500㎖ 페트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올해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중국 덕에 빛나는 '광채쿠션'…4분기도 '서프라이즈' 2019-12-17 10:12:13
덕에 색조 히트상품도 판매 호조를 보였고, 구달의 청귤비타C라인도 인기를 끌었다. 안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에도 핵심 채널인 헬스앤드뷰티스토어, 온라인을 중심으로 35% 수준의 매출 성장성이 전망된다"며 "구달의 청균비타씨세럼에 이어 더마토리도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할 계획을 갖고...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中 부모님, 하얼빈 10만 평 옥수수밭 공개 2019-10-09 08:01:01
매물을 보러 갔다. 도착하자마자 귤나무에 달린 청귤과 아름다운 절경에 반한 김용명은 또 한 번 계약의 불씨를 지피는 듯했지만, 조상님께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밭 가운데에 묘를 두는 제주도 특성과 온종일 해도 혼자서는 감당 못 할 8000평 통 임대 계약 조건에 고민해 보겠다며 돌아서고 말았다. 귀농하우스 찾기가 난...
‘아빠본색’ 김경록 잔소리에 쌍둥이 형제 한숨…“아빠는 입으로 귤을 따요” 2019-09-23 18:20:01
황혜영 가족은 청귤밭 농장을 방문해 함께 귤을 따며 다양한 체험을 했다. 김경록은 “이게 산 교육”이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황혜영 역시 “적성에 맞는다”며 즐거워했다. 그러나 이 가운데 김경록의 온갖 설명과 잔소리가 심해지자 대용, 대정 쌍둥이 형제들은 한숨을 쉬기 시작했고, 심지어...
올 여름 이색과일 잘 나갔네…위메프, 샤인머스켓 판매 495%↑ 2019-08-23 11:10:17
45% 증가했다. 청귤 판매도 늘었다. 청귤은 겨울에 먹는 감귤의 익기 전 단계인 풋귤 상태다. 지난해보다 24% 이상 판매가 늘었다. 이밖에도 딱딱이 복숭아, 짭짤이 토마토와 같이 품종의 특징을 이름 붙인 과일을 찾는 고객도 급증했다. 딱딱한 복숭아 품종을 일컫는 일명 딱딱이 복숭아는 작년보다 65배(6417%) 가량 많이...
샤인머스켓부터 썸머킹까지…'새로운 과일' 뜬다 2019-08-23 09:45:07
속살은 백도복숭아에 가까운 신비복숭아(45%)와 청귤(24%), 딱딱이복숭아(65배), 대저토마토(180%)의 매출도 모두 상승 곡선을 그렸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들이 과일을 구매할 때 당도뿐 아니라 새로운 과일을 맛보는 재미도 추구하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청귤 비타C' 덕에 환해진 클리오…"브랜드별 히트상품으로 시너지 효과" 2019-07-16 10:47:32
'청귤 비타c'라인 덕에 2분기가 환해졌다. 청귤 비타c라인의 인기로 2분기 호실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돼서다. 색조 부문에서도 히트상품을 내놓으면서 매출을 높이는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16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클리오의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6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6% 증가하고,...
클리오, 신제품 인기몰이에 2분기도 '깜짝실적' 예고 2019-06-11 11:27:24
청귤 비타c라인' 외 클리오 신제품 '광채 쿠션'의 인기도 꾸준한 편이다. 도매와 면세점에서는 색조 제품 클리오 '프로아이팔레트'가 매출을 이끌고 있다. 로드샵 매장인 클럽 클리오와 온라인, 수출에서는 구달 '청귤 비타 c세럼'을 중심으로 클리오와 페리페라 신제품의 수요가 급증하는...
IBK투자증권 "클리오, 동종 업종 중 유일한 실적 개선주" 2019-06-10 08:57:56
안 연구원은 "H&B에서 구달의 청귤비타C라인의 빅히트가 이어졌다"며 "1분기 7배 성장에 이어 2분기에도 성장성 확대가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어 "이같은 성장의 배경에는 올리브영 입점이 2분기 820개(기존 400개), 연말까지 1천100점으로 확대될 것이라는 데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안 연구원은...
"클리오, 히트 아이템 효과로 깜짝 실적 기대…목표가↑"-IBK 2019-06-10 07:52:53
구달의 청귤비타c라인의 빅히트가 이어지면서 1분기 7배 성장에 이어 2분기에도 성장성 확대가 전망된다. 올리브영 입점이 2분기 820개(기존 400개), 연말까지 1100점으로 확대되기 때문이다.쿠션 제품 역시 스테디셀러의 꾸준한 판매에 신제품 광채 쿠션이 힘을 보태고 있다. 도매와 면세점은 프로아이팔레트가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