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설레는 로맨스에 힐링 더한 클래식 마법 2020-10-26 12:24:00
후 청소를 하는 대신, 피아노 연주로 응원을 하겠다고 나섰다. ‘난 당신을 원해요’ 제목만으로 선우준의 심장을 간지럽힌 구라라는 그를 위한 연주를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차은석(김주헌 분)이 연주하는 ‘난 당신을 원해요’는 또 다른 의미로 선우준의 심장을 내려앉게 만들기도. 구라라가 자신에게...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체중계 위에서 당당한 여자! 다이어트 운동 루틴 2020-09-18 10:41:00
지속합니다. 설거지를 할 때는 스쿼트를, 바닥청소를 할 때는 고관절 스트레칭과 힙업운동을 하는 식으로 운동을 생활에 접목하기도 합니다. 가끔 힘들 때도 있지만 노력으로 얻은 달콤한 성공의 기쁨이 저를 더 분발하게 합니다. 반짝반짝 예쁘고 아름다운 것을 향한 여자의 욕심은 타고난 본능이라고 해요. 스스로...
'집콕 시대'…분리수거함·실내운동기구 잘나간다 2020-09-17 17:26:36
관계자는 “배달과 포장 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는 사람이 늘면서 분리수거 쓰레기 배출이 급증하고 있다”며 “관련 용품을 찾는 수요도 확대됐다”고 분석했다. 같은 기간 청소용품 판매도 급증했다. 밀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1% 늘었고, 청소포와 패드 판매량은 168% 증가했다. 테이프클리너 판매는 지난해보다 4배...
[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가을 나들이 대체 여가 공간 제시’ 2020-09-08 18:14:49
청소’, ‘당신이 옳다’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라이즈 호텔은 오는 10월...
직주근접 역세권 단지… 재송역 초역세권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주목 2020-08-20 14:27:25
지원, 홈케어(청소·소독·방역) 등 입주민의 삶의 질을 대폭 높일 계획이다. 특히 해운대 최고급 주상복합 또는 레지던스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입주민 전용 차량 공유서비스 카 셰어링 서비스, 단지 내 방문세차 서비스,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등 스페셜 서비스도 제공된다. 대규모 개발호재도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골목식당' 홍탁집, 또 불거진 논란에 개선 의지 내비쳐 [전문] 2020-06-19 22:53:57
앞으로도 더 노력할 것이며, 19일은 영업을 하지 않고 청소업체를 불러 청소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권 씨는 "앞으로도 위생에 더더욱 신경 쓸 것이며, 더욱 열심히 하겠다. 더 좋은 음식과 좋은 에너지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한...
삼성전자, 제트 싸이클론 장착…미세먼지 완벽 차단 2020-06-18 15:08:13
물걸레 브러시는 바닥 밀착력이 높고 청소포를 빠르게 회전시켜 찌든때와 부엌 바닥의 기름때를 없앤다. 세척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초극세사 청소포와 일회용 청소포로 구성했다. 새로 장착한 펫 브러시는 고무와 솔이 혼합돼 소파에 붙은 반려동물의 털을 빨아들인다. 삼성전자(사장 김현석·사진)는 기획 단계부터...
[윤명철의 한국, 한국인 재발견] 혼란의 시대, 장보고와 청해진 경제특구를 보다 2020-05-24 08:00:03
청소한다는 의미는 해적들을 소탕하고, 항로를 안정시킨다는 신라의 정책과 함께 신항로를 개척하려는 그의 야망과 의지가 반영됐을 것이다. 그는 중앙정부의 협조와 비호 아래 독특한 관직인 대사가 되어 1만명의 군대와 다수의 선박으로 구성된 해양력을 보유했다. 주변의 섬들을 연결하고, 군항들을 구축해 청해진을...
"코로나 걱정, 바로바로 쓱싹"…간편 청소용품 '불티' 2020-05-19 15:33:37
간편 청소용품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19일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따르면 국내에서 코로나19가 확산된 지난 2~4월 자사 자체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위생용품의 월평균 판매가 1월보다 13% 이상 증가했다. 매출도 1월보다 평균 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물티슈, 물걸레 청소포, 일회용 수세미...
코로나19로 청소포 등 간편 청소용품 인기…홈플러스 판매 13%↑ 2020-05-19 09:22:58
상품은 물티슈, 물걸레 청소포, 일회용 수세미 등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세균 증식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한 장씩 뜯어 쓰는 '시그니처 일회용 수세미'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홈플러스는 전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청소·위생용품을 한 번에 선 보이는 특별전을 한다. vivid@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