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술도 중독이 된다[칼럼] 2024-04-16 09:02:35
있지만 잠을 유도하는 ASMR을 들으면서 잠을 청하는 것도 방법이 된다. 굳이 마약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중독성과 연관 지을 수 있는 것은 무수히 많다. 마치 공기중에 도파민이 퍼져 있는 세상에 살고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중독현상이 과도하게 넓게 퍼지다보니 행복중독, 운동중독, 사랑중독, 노래중독처럼 넌센스 같...
포항 '관광 리부팅'…1000만명 유치 나섰다 2024-04-15 19:25:22
스페이스워크~청하시장~보경사~이가리닻전망대 등 북구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포항관광 B코스로 구성했다. 반일 투어코스는 포항운하~죽도시장~스페이스워크~영일대누각 등 주요 관광지를 빠르게 살펴볼 수 있다. 요금은 종일코스를 기준으로 성인 6000원, 청소년·장애인 등 4000원이다. 포항시는 포항국제불빛축제에...
정교하게 설계된 휴양의 바이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2024-04-06 09:00:02
리조트를 제휴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공유제 회원으로,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하고 있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베이빌론, 서울실용음악고 찾았다…후배 위해 재능기부 2024-04-02 18:07:52
양성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건강한 대중문화 예술인 발전에 힘쓰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빌론은 히트곡 '너나 우리'와 '처음 본 여자는 다 예뻐'를 통해 음원 차트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이효리, 지코, 청하와도 협업하며 음악 역량을 널리 인정받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온몸으로 누리는 자연…프라이빗과 쉼이 공존하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아너스 회원 모집 2024-03-30 09:00:03
재해석된 이곳에서 반얀트리만의 다채롭고 고유한 특별함과 섬세함이 가득 찬 럭셔리 휴양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이철우 경북지사 정부 ‘지역투자 신속가동 지원방안’ 대환영 2024-03-28 14:24:27
위한 행정절차 추가단축도 진행한다. 애초, 청하 변전소에서 영일만 산단을 연결하는 13km 구간의 송전선로를 28년 10월에 준공한다는 계획이었으나, 신속한 공장 신?증설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행정절차 단축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정부는 추가단축을 위해 공사에 필요한 지자체의 인허가를 신속 추진하고 한전의...
'17세 출산' 필리핀 엄마, '15세 출산' 딸 육아 돕다가…'고딩엄빠4' 도움 요청 2024-03-28 10:20:50
갈등을 겪고 있는 상황을 털어놓으며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두 남편과 연달아 사별한 후, 다섯 번째 딸 남이슬과 갓난아이인 손녀 지수를 키우느라 고국으로 못 돌아가는 마리사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도 ‘눈물바다’가 됐다. 이날 방송은 2.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
소주·청하 매출 사상최대…살아난 롯데 주류 2024-03-25 18:25:23
출시된 청하는 국내 냉(冷)청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작년 청하와 ‘청하 드라이’ 판매량은 약 4000만 병(1만2000kL)이었다. 지난해 국내 사케 수입량(5414.9t)의 두 배가 넘는 규모다. 수년간 경쟁사에 밀려 고전하던 롯데칠성음료 주류 부문은 저도주, 제로(0) 슈거 등을 내세운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시장점유율...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별빛청하' 2100만병 판매...매출 1천억 눈앞 2024-03-25 10:33:25
38살을 맞는 장수 브랜드다. 당시 온청주 형태로 겨울철에만 주로 마시던 주종이었던 청주를 사계절 내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한 냉청주로 출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표 청주 브랜드 청하가 별빛청하의 인기에 힘입어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며 "중장기적으로 1천억 원 메가...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청하와 청하 드라이의 판매량은 약 4000만병(12000kL)으로 동일 기간 국내 사케 수입량(관세청 수출입통계 기준 5414t)과 비교해 두배 이상이라고 롯데칠성음료는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청하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20대 젊은층에도 친숙하면서도 트렌디한 주류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