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초저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화장품으로 돌풍을 일으키면서다. 업계에서는 중소 뷰티 브랜드의 다이소 입점이 실적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다이소 매장에 첫 선을 보인 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이건 꼭 먹어야 돼"…2000원대 '초저가 버거' 관심 폭발 2024-09-25 09:50:41
‘초저가’를 내세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델리 인기에 신제품을 또 내놨다. 치솟는 외식 물가를 고려해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겠다는 취지다. 이마트는 오는 26일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어메이징 델리’ 2탄 라인업으로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가격은 개당 2000원대 후반으로 시중...
패티·치즈 2장씩인데 단돈 2980원…이마트, '초가성비 버거' 2024-09-25 09:27:29
할인을 계산해 버거 가격을 초저가를 낮췄다. 앞서 출시된 어메이징 델리 1탄인 '어메이징 완벽치킨', '어메이징 회국수'는 출시한 지 50일도 되지 않았지만 각각 40만팩, 5만팩 넘게 판매됐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단순 가성비로만 주목 받았던 대형마트 델리가 가격은 물론, 맛까지 겸비하는...
"더블버거가 2천원대라고?" 2024-09-25 06:20:34
예측하고 부자재 대량 발주로 생산 비용을 낮춰 초저가를 구현할 수 있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앞서 매장에 나온 어메이징 완벽치킨과 회국수는 출시 50일이 채 안 돼 각각 40만팩, 5만팩이 팔려나가며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마트는 다양한 델리 신상품이 오프라인 마트 본업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으...
이마트 '가성비 델리' 이번에 2천원대 더블버거 2024-09-25 06:00:11
예측하고 부자재 대량 발주로 생산 비용을 낮춰 초저가를 구현할 수 있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앞서 매장에 나온 어메이징 완벽치킨과 회국수는 출시 50일이 채 안 돼 각각 40만팩, 5만팩이 팔려나가며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마트는 다양한 델리 신상품이 오프라인 마트 본업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으...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더 저렴한 초저가 상품을 선보인 편의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 1000원 미만부터 5000원대 이하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제품군을 확보하면서다. 기존에만 해도 값싼 도시락 등을 구매하려 편의점으로 몰리는 수요가 많았다면 이제는 신선식품까지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GS25는...
"60억 건물주 됐어요" 이특, 신사동 빌딩 4년 만에…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09-12 19:13:01
건물 외에 서울 성수동 주상복합 아파트 트리마제를 '초저가'에 분양받는 등 부동산 투자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며 "연예계 부동산 전문가"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올해 3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5년 전부터 책을 구입하고 밤 녹화가 끝나면 임장(부동산 매물을 현장에 가서 확인하는 것)을 다녔다"고...
역직구까지 넘보는 中 알리바바…"韓 유통 주도권 내주나" 우려도 2024-09-10 17:34:45
쫓기고 있다. 중국 e커머스 기업 핀둬둬는 초저가 상품 플랫폼 테무를 앞세워 미국 등에서 질주 중이다. 알리바바가 K셀러 유치에 적극 나서며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반등을 모색하는 배경이다. 아마존·쇼피도 K역직구 강화K역직구 시장을 넘보는 건 알리바바뿐만이 아니다. 아마존도 올 들어 한국 셀러 유치전에 뛰어들었...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 초고가와 초저가로 양극화하는 추세”라며 “다이소에서 축적한 경험과 데이터를 발판 삼아 급성장 중인 초저가 화장품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개당 500~5000원의 상품을 파는 다이소는 고물가와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 위축이 심화하면서 새로운 화장품 쇼핑 채널로...
치열한 국내 커피 시장 경쟁...반등 노리는 이디야 2024-09-08 15:41:45
가격을 2000원 아래로 판매 중이라는 점이다. 그래서 초저가다. 용량도 기존 커피 정량의 틀을 깨는 대용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최근 경기침체 및 고물가가 이어지면서 저렴한 커피를 찾는 이들 역시 급증하는 추세다. ‘원조 저가 커피’였던 이디야를 밀어내며 커피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2. 너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