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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하이저, `청음행사 선런칭` 청음샵·신세계·갤러리아·현대백화점 매장 확대 2023-01-06 11:00:00
청음샵을 비롯해 갤러리아 광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청음 행사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내년 1월 6일부터 개최되는 신상품 IE 200은 중립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며 듀얼 사운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전문 유선이어폰으로, 신제품 청음 행사는 전국 7개의 젠하이저 청음샵 및 4개의...
다우데이타, 팀뷰어 `국내 총판 계약 체결 기념` 세일즈 파트너 모집 웨비나 열어 2023-01-05 16:54:49
국내 총판권한을 부여, 원격서비스 및 원격솔루션제품 전반을 세일즈 할 수 있도록 지난 12월 총판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팀뷰어 원격 연결 솔루션은 컴퓨터, 모바일 장치 및 서버, 또는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원격 액세스를 통해 고객 및 직원에게 즉각적인 원격 지원을 제공한다. 최근 영구 무인 원격 액세스를 IoT...
오리엔트골프, 렌털서비스·무조건 반품 등 마케팅 선도…업계 처음 '올해의 브랜드상' 받은 야마하 2022-11-15 16:00:55
중심의 적극적인 마케팅이라는 점이 인정받은 셈이다. 야마하골프는 지난해에도 25개국의 심사위원 480명을 보유한 세계브랜드재단(TWBF)이 주관하는 브랜드 로레이 시상식에서 ‘월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야마하골프는 한국 골프업계에 새로운 시도를 잇따라 선보이며 업계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금은...
[스타트업 발언대] "국내 최저가로 신상 명품 소개합니다" 2022-10-15 07:03:00
것을 말한다. 대부분의 결품 사고는 최상위 총판업체(1차 벤더)인 현지 '부티크'의 재고 현황이 거래 시스템에 등재된 시점과 국내 소비자가 그것을 보고 구매 버튼을 누르는 시점 사이의 변동으로 발생한다. 가격보다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우선하는 소비가 이뤄지는 신상(新商) 명품 시장에서 결품을 줄이는 것은...
하루 만에 몸값 2000억 뛰었다…'골프존커머스' 미스터리 [마켓PRO] 2022-10-13 06:10:01
상품을 확보하고 있다. 해외 브랜드의 총판 사업을 통해 제품력도 강화했다. 설문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골프 클럽과 용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로 제품 브랜드가 1위(전체 응답자의 41%)를 차지했다. 골프존커머스는 가격 협상력과 상품 조달 능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판촉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해 업계...
골프존커머스 "골프용품업체 넘어 산업 선도…고평가 아냐" 2022-10-11 13:56:05
"상장 후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확장시키고 총판 확대 및 PB브랜드 제품 라인업 증가 등을 통해 성장모멘텀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국내 골프 토털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시장지배력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등 전반적인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2015...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 "온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고객 '락인 효과' 극대화" 2022-10-06 16:17:54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려 주요 골프용품 브랜드와의 교섭력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는 계획이다. 교섭력을 기반으로 상품 가격 경쟁력은 물론 더 나아가 다른 골프유통 사업자에게 제품을 판매를 하는 총판사업으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목표다. 장 대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규모...
"해외 진출 벤처기업, 현지 정보 부족이 가장 큰 문제" 2022-06-28 16:49:41
및 판매, 현지 총판 및 바이어를 통한 판매, 해외법인 및 현지 기업 협력 형태의 순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해외 진출 계획이 없는 벤처기업들은 ‘역량과 경험 부족’과 ‘자금 투입 여력과 관련 인력 부족’ ‘국내시장 우선 확대’ 등을 이유로 꼽았다. 해외 진출에 있어 가장 힘든 점으로는...
"쿠팡도 명함 못 내민다"…없어서 못 파는 '대박템' 된 사업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4-28 09:22:02
국내 총판 업체들도 최대 실적을 갈아치우고 있다. 브릿지스톤을 독점 수입하는 석교상사의 작년 영업이익은 108억원으로 전년(25억원) 대비 4배가량 급증했다. 매출은 630억원으로 1년 전보다 41% 늘어났다. GS그룹 계열로 핑의 총판사인 삼양인터내셔날은 주요 수입품 중 골프용품 부문이 효자 역할을 하면서 지난해...
“뷰노, 4분기 실적 성장기 진입…내년 흑자전환 전망” 2021-09-06 09:43:12
의료기업인 ‘CHC 헬스케어그룹’과 현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곧 대만 시장 진출이 본격화될 것이란 예상이다. 이종원 연구원은 “내년부터 주요 제품 인증 획득에 따른 해외 매출 발생이 예상되고 본격적인 실적 반전이 가능할 것”이라며 “대만 등 초기 공급 물량을 점검한 후 목표주가를 적시할 예정”이라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