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정국도 커버했던 'J팝 스타' 요네즈 켄시, 한국 온다 2024-10-08 11:34:19
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앨범 판매 차트와 수많은 시상식을 휩쓸었고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히트메이커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8년 TBS 금요드라마 ‘언내추럴’의 주제곡으로 선보인 ‘Lemon’은 2년 연속 빌보드 재팬 연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보여...
블랙컴뱃, 열두 번째 넘버링 이벤트 '왕들의 귀환' 대회 성료 2024-10-02 17:21:37
1월 출범 이후 두 번째로 서울에서 개최한 대형 이벤트로 사상 최다 관객 기록을 갱신했다. 이번 대회는 격투기와 대중문화를 결합한 독특한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컴뱃은 K-POP 공연 기획사 마이뮤직테이스트(MMT)와 대회를 공동 주최해 팔로알토, tripleS, 82major, 장예은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격투기 대회...
MLB 이어 발롱도르 스타 모셔온다…스포츠판 휘어잡는 플랫폼기업 2024-10-02 17:10:46
열리는 축구 경기 ‘아이콘 매치’의 티켓을 전량 판매했다. 지난달 26일 풀린 선예매 티켓 1만6000장은 10분, 27일 나온 일반 티켓 4만8000장은 1시간 만에 매진됐다. 티켓 가격이 최고 30만원에 달했지만 ‘오픈런’에 성공한 일부 소비자에게만 티켓이 돌아갔다. 업계에선 티켓 판매 수익이 7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고...
기아 9월 판매 24만9천842대…작년 동월 대비 4.5% 감소 2024-10-02 16:31:44
셀토스 4천433대 등 총 2만3천961대가 판매됐다. 상용차 판매량은 봉고Ⅲ 2천586대를 포함해 총 2천680대다. 해외 시장 최다 판매 모델은 4만2천666대가 팔린 스포티지였으며, 셀토스가 1만8천870대, K3(포르테)가 1만7천92대로 뒤를 이었다. 기아 관계자는 "지난달은 추석 연휴에 따른 가동 일수 감소, 부품사 파업 등으로...
기아, 9월 글로벌 24만9842대 판매…전년 대비 4.5% 감소 2024-10-02 16:06:06
총 2680대가 판매됐다.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2.7% 감소한 21만1002대를 기록했다. 차종별 해외 실적의 경우, 스포티지가 4만2666대 팔리며 해외 최다 판매 모델이 됐다. 그 뒤로 셀토스가 1만8870대, K3(K4 포함)가 1만7092대 순이었다. 특수 차량은 국내에서 129대, 해외에서 571대 등 총 700대를 판매했다. 기아...
전세계 1억대 깔렸다…최다 판매차는? 2024-09-30 09:13:20
등 전기차 판매 증가, 인도네시아·인도 등 신흥 시장 공략 등을 앞세워 글로벌 질주를 계속했다. 지난해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거뒀고, 이번 달에 '누적 생산 1억대'라는 이정표를 세웠다. 현대차 창립 후 누적 차량 생산 1억대 달성에 든 기간은 57년으로, 글로벌 주요 완성차 업체 중 가장 빠른 수준이다....
"보험도 게임처럼"…삼성생명, '팝콘저축보험' 출시 한 달 만에 1만건 판매 2024-09-26 14:05:06
2030 세대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아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 1만 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업계 최초 6개월 만기의 '초단기 저축보험'으로, 보험료 납입에 게임화 요소를 접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 것이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삼성생명은 상품 출시 후 24일 만인 지난 13일, 삼성금융 통합...
지난달 소비자원 상담 최다 품목은 '티메프 상품권' 2024-09-23 11:01:02
최다 품목은 '티메프 상품권' 화재 전기차·시간예약제 셔틀버스 문의도 급증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 가운데 티몬·위메프(티메프) 사태에 따른 '신유형상품권'(온라인상품권) 관련 상담이 가장 많았다고...
"편의점에서만 판다고?" 외국인 '오픈런' 부르는 제품 정체 2024-09-23 09:59:57
판매를 목표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 K팝 앨범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회사는 이 같은 외국인 고객 수요에 맞춰 인천공항과 주요 관광지 인근 매장에서 K팝 앨범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편의점에서의 K팝 앨범 구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GS25 "K팝 앨범 예약 판매 매출 비중 54% 외국인 차지" 2024-09-23 08:38:44
된다며 내년에는 매월 1차례 이상 K팝 앨범 판매를 목표로 엔터테인먼트사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외국인들은 K팝 앨범에 포함된 포토카드나 스티커 같은 랜덤(무작위) 굿즈를 얻거나 주변에 선물하기 위해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GS25는 외국인 고객 수요에 맞춰 인천공항과 주요 관광지 인근 매장에서 K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