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인데 덜 춥네"…캠핑·스포츠용품 판매 `쑥` 2022-11-27 08:50:09
야외활동이 늘어 아웃도어 판매가 급증했다. 이마트는 지난 1∼22일 캠핑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6.3% 늘었고 구기 스포츠는 51.7%, 골프용품은 10.4%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품목별로 보면 테이블이 315.8%나 늘었고, 캠핑의자 147.2%, 아이스박스 136.1% 많이 팔렸다. 11월에 아웃도어가 때아닌 인기를...
덜 추운 겨울의 소비…아웃도어 판매 늘고 봄나물 이른 출하 2022-11-27 06:10:00
카타르 월드컵이 열려 구기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야구용품과 축구용품도 각각 92.4%, 58.2%나 판매가 늘었다. 골프화가 44.6% 매출 신장률을 기록해 실적을 견인했고 골프 가방·모자도 각각 27.9%, 21.6% 늘었다. 평년보다 덜 추운 겨울 날씨에 먹거리 트렌드도 변화가 생겼다. 봄나물인 냉이는 보통 11월...
편의점·치킨집 사장님 웃었다…월드컵 특수에 '환호' 2022-11-25 12:18:47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월드컵 여정이 시작된 24일 유통가가 환호했다. 4년 만에 월드컵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 일대 편의점에서는 맥주 매출이 전주보다 10배나 폭증하는 사례도 나왔다. 광화문 거리 응원에 인근 편의점 '특수' 카타르월드컵 본선 H조 한국과 우루과이전이 열린 전날 광화문과 시청광장 인근...
[월드컵] 후끈 달아오른 응원 열기…유통업계 특수 '톡톡' 2022-11-25 11:14:51
전날 맥주 매출의 60%가량을 차지해 축구 경기를 위해 편의점을 방문한 소비자가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또 4년만에 거리응원이 열린 광화문 일대 편의점에서는 맥주 매출이 지난주보다 10배나 급증했다. 광화문과 시청광장 인근 점포에서 맥주가 지난주보다 1천30% 많이 팔렸고, 스낵류(680%), 안주류(570%), 물(490%),...
라이즈호텔, 카타르 월드컵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2022-11-23 16:56:44
축구와 연관이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세계 최대 빈티지 축구 유니폼 유통사 '클래식 풋볼 셔츠'의 나이키 저지 아카이브도 전시 및 판매한다. 축구용품 전문 유통사 '카포스토어'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선 기부 행사도 진행한다....
중국 월드컵 진출 실패에도 높은 관심…"음주운전 집중단속" 2022-11-21 13:34:24
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함에 따라 중국에서도 월드컵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중국은 아시아 조별 최종예선에서 탈락하며 이번 월드컵에 진출하지 못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출전 이후 5회 연속 월드컵 출전이 불발됐다. 그럼에도 베이징 지하철역과 도로는 물론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는 월드컵을 활용한...
"대~한민국" 외치며 '집관'할 준비 됐나요?…월드컵 분위기 후끈 2022-11-18 11:00:13
응원 아이템과 축구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다시 한 번! 대~한민국’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정에서 먹기 좋은 간편식부터 경기를 시청하기 좋은 TV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거리응원이 취소돼 늦은 저녁 경기를 ‘집관'하게 될 소비자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TCL의 대형TV 상품을...
마포구, 어린이축구교실 선수 모집 2022-10-27 10:02:09
등 축구용품을 지원받고 전문 지도자로부터 축구에 필요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기초체력 훈련을 받는다. 또 활동기간 동안 서울시장기 및 연합회장기 대회와 친선교류전에 참가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다. 마포구청 또는 마포구체육회 누리집에서 참가신청서를...
"가을은 운동의 계절"…G마켓 테니스복 판매 11배↑ 2022-10-09 17:31:15
선선해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이 늘어난 덕분이다. 야구와 축구 등 팀 스포츠용품이 인기를 끌었다. 전체 야구용품 판매는 80% 증가했다. 야구 의류·잡화는 세 배(235%) 이상 불어났다. 야구장 관람 수요가 늘면서 응원 용품 판매 역시 185% 증가했다. 축구 관련 용품 판매도 45% 늘었다. 골키퍼 장갑은 두 배 가까이(95%)...
가을 스프츠 용품 불티…G마켓 "전년比 최대 11배 매출 증가" 2022-10-09 13:18:51
응원용품 판매도 185% 늘었다. 축구관련 용품은 지난해보다 45% 더 많이 팔렸다. 골키퍼장갑은 2배 가까이(95%) 더 팔렸으며, 축구양말·스타킹과 축구장갑 역시 각각 142%, 125% 오르며 2배 이상 판매됐다. 아울러 테니스복은 지난해보다 판매량이 11배(1,000%) 늘었고, 배드민턴복도 3배 가까이(195%) 늘었다. 겨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