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어프라이어 보급에 튀김요리 '불티'…CJ, 100일간 220억 매출 2019-04-18 10:16:07
= CJ제일제당은 '고메' 브랜드의 치킨과 핫도그 등 튀기는(프라잉) 스낵 매출이 올해 100일간 220억원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는 이 부문 매출이 전년보다 30% 오른 610억원을 기록했다"며 "올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이...
벚꽃 음료 vs 왕갈비맛통닭 과자…편의점, 올봄 간식대전 승자는 2019-04-10 17:47:43
편의점 인기 먹거리다. 이마트24는 왕갈비 통닭맛 과자인 ‘왕갈비맛 통닭 스낵’을 내놨다. 통닭 모양의 과자에 바비큐 향을 입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실제 왕갈비 통닭과 비슷한 맛을 담기 위해 맛 테스트 횟수를 일반 과자보다 두 배로 늘렸다”고 설명했다.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오리온 "치킨팝 7주만에 300만개 판매" 2019-04-10 11:45:34
"치킨팝 7주만에 3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오리온 '치킨팝'이 지난 2월 말 재출시 후 7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넘어섰다고 회사 측이 10일 밝혔다. 치킨팝은 한입 크기의 닭강정 맛 스낵으로 인기를 끌었으나 3년 전 공장 화재로 단종됐다가 지난 2월 재출시됐다. 오리온은 품질을 향상한...
"싼값에 맛있게" 올해도 뜨거운 가성비 경쟁 2019-03-10 06:00:03
단종 당시 치킨팝이 70g에 1천200원이었던 것과 비교해도 양은 7% 줄었으나 가격은 17% 싸져 가격 인하 폭이 더욱 컸다. 그러면서도 오리온은 치킨팝의 국산 쌀가루 함량을 2배가량 높여 품질을 한층 높였다. 오리온은 "치킨팝에 이어 부담 없는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잇따라 출시해 '실속 스낵' 라인업을 만들...
과자맛 치킨, 펍에서 소주칵테일…톡톡 튀는 콜라보 마케팅 2019-03-02 06:11:01
애플 메뉴를 전 매장에서 상설 메뉴로 제공 중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는 최근 롯데제과의 인기 스낵 치토스를 활용한 신제품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을 선보였다. 치킨과 과자의 수요가 겹치는 10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2017년 9월 출시된 '치토스 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성사된...
소비자가 살렸다…오리온, '치킨팝' 3년 만에 재출시 2019-02-20 15:01:20
오리온은 스낵 '치킨팝'을 기존 대비 10% 증량하고, 본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 3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치킨팝은 3년 전 이천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되면서 불가피하게 생산 중단됐다. 이후 오리온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센터 등으로 200여건이 넘는 출시 문의가...
"장바구니 채우기가 겁나요"…연말 식탁물가 '비상' 2018-12-10 11:16:11
대표제품인 '바나나맛 우유' 가격을 내년 초부터 7.7% 인상키로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난 기간 동안 여러 인상요인을 내부적으로 흡수해왔으나 더 이상 감내할 수 없어 불가피하게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앞서 농심은 새우깡·양파링 등 스낵류 54종의 출고 가격을 평균 6.7% 인상했다....
식품·외식업계, 이색 콜라보에…소비자들 "실수한 거 아냐?" 2018-08-06 10:41:10
박혀있는 달콤한 '칙촉 도넛'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스낵 판매량 1위로 꼽히는 과자를 구현한 '꼬깔콘 도넛',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코코넛이 조화로운 '빠다코코낫 도넛',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재미난 캐릭터가 인상적인 ‘치토스팝’ 등 도넛 3종과 도넛팝 1종으로...
농심 '포테토칩 콘치즈맛' 출시 2018-06-29 10:28:13
있는 데 착안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으며, 콘치즈구이를 스낵으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은 익숙한 맛을 결합해 새로운 맛을 내는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스테디셀러 '포테토칩'에 콘치즈구이 맛을 입힌 '익숙한 새로움'으로 젊은 소비자층에...
얇은 지갑에 외식 대신 간편식 찾는다…최대 6배 성장 2018-06-06 06:15:01
선보이는 '비비고'와는 달리 스테이크, 치킨, 스낵, 피자 등 주로 외식으로 맛보던 메뉴 위주로 내놓는 간편식 브랜드다. 이에 따라 함박스테이크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자 겉을 먼저 빠르게 익힌 후 속을 천천히 익히는 등 실제 셰프의 조리법을 따라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제품은 모두 외식으로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