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왓챠피디아, MAU 400만 돌파…"콘텐츠 종합 플랫폼 역할 톡톡" 2025-02-06 10:17:20
등 대부분 콘텐츠 카테고리의 데이터가 축적되면서 이용자는 여러 플랫폼에 흩어져 있는 인기 콘텐츠 순위와 정보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시청할 작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왓챠피디아는 사용자 개개인의 취향 데이터를 AI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예상 별점을 제공하는 점이 강점이다. 이용자가 과거에...
하이트진로, 베트남 공장 착공…해외 첫 생산기지 2025-02-06 09:41:20
한 글로벌 시장 확대의 교두보이자 글로벌 주류 회사로 도약하는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베트남에서 '글로벌 비전 2030'을 선포했다. '진로(JINRO)의 대중화'를 통해 증류주 카테고리를 넘어 대중이 즐기는 술로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G마켓-유한킴벌리 업무제휴…"생필품 부문 경쟁력 강화" 2025-02-06 08:56:44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한킴벌리 신제품의 출시 일정 공유, 재고 확보 등에서도 협력하기로 했다. 이민규 G마켓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생필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로 국민 브랜드로 불리는 유한킴벌리 제품을 G마켓에서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쿠팡, '2월 파워풀위크'…신학기 가전·디지털 최대 75% 할인 2025-02-06 08:43:43
특가의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LG전자 트롬 세탁기 건조기세트와 샤크 에보 파워 시스템 무선청소기, 쿠첸 더슬림 IH 1구 인덕션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대표적인 할인행사 중 하나인 파워풀위크가 고객 여러분의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CJ온스타일,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작품 라이브 판매 2025-02-06 08:38:09
선보이는 것은 최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 리빙 카테고리 라방 프로그램 '하우스윗'에서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작품 총 90여점 가운데 대표 작품 7점을 엄선해 소개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진전 티켓 2매도 추가 증정한다. 작품은 전시회가 끝나는 3월 30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의 리빙 전문관 '...
'성시경 막걸리' 대박 나더니…이번엔 신동엽까지 '파격' 2025-02-05 20:30:06
보기 힘들었던 생맥주 상품으로 맥주 카테고리 매출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 출시된 블랙서클 하이볼 역시 일본식 정통 제조 방식을 적용해 인기를 끌었다. 이번 블랙서클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하이랜드 지역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게 특징이다. 몰트 위스키는 보리를 사용해 만든...
롯데하이마트 작년 영업이익 79% 감소…"하반기부터 개선" 2025-02-05 16:28:21
오픈한 한샘광교점의 결합 판매 테스트 결과 긍정적인 효과를 확인해 동일 유형 점포의 확대를 계획 중이다. 롯데하이마트의 기존 점포 역시 가전과 인테리어를 결합해 상담할 수 있는 점포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 카테고리 등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선보인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기아, 멕시코산 K4로 美소형차시장 공략…"관세 대응엔 고심중" 2025-02-05 10:40:03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차이고, 소비자에게 첨단 기술과 디자인을 제공한다"며 "소형 세단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시장에서도 초기 반응이 좋은 편이다. 지난해 4분기부터 미국에서 판매되기 시작한 이 모델은 올해 1월 기존 모델인 포르테와 함께 1만1천616대가 판매되며 기아의 월간 호실적을...
베이글 오픈런?…MZ는 '여기'서 디저트 산다 2025-02-04 10:34:43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푸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2023년 대비 2024년 에이블리 푸드 카테고리의 거래액과 주문 수는 각각 3.2배씩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몰려있는 12월 푸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배 늘었으며, 주문 수도...
디저트 열풍에…에이블리 식품 거래액 3배 '쑥' 2025-02-04 10:29:25
푸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24년 에이블리 푸드 카테고리 거래액과 주문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배(220%) 증가했으며, 주문 고객 수도 3배가량(195%) 늘었다. 디저트 성수기로 통하는 12월 푸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배(230%), 주문 수는 2.75배(175%) 신장됐고, 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