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최근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와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UGG)’의 인기 상품도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직구 상품 1개만 주문해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매일 24시간...
홍대에 케이팝 특화 편의점 'CU 뮤직라이브러리' 개장 2024-11-05 08:59:22
공간을 구성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설치된 가로 6m, 세로 2m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입체감 있는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송출된다. 특수 조명 시설이 설치된 벽면의 전용 매대에는 200여개 아이돌 앨범과 상품이 진열된다. 상품 공간에는 700여종의 음료와 디저트 등 인기 상품이 배치된다. 외국인 고객의 편의를 위해 ...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러닝과 트레이닝 카테고리 상품을 대폭 들여온 것이 특징이다. 광주신세계와 김해점에 각각 뉴발란스 초대형 규모 매장인 ‘메가샵’을 오픈한다. 기존 매장보다 3~3.5배 몸집을 키워 뉴발란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스포츠&레저관’을 리뉴얼 확장했다....
AI로 신발 사이즈 추천해줬더니···펄핏, 3분기 매출 460% 상승 2024-10-31 17:38:11
수집했다. 이를 기반으로 추천 가능한 신발 수는 6만 개 이상에 달한다. 정확한 사이즈 추천을 위한 착화감 데이터는 현재 약 250만 건 이상으로, 이를 통해 펄핏사이즈의 추천 AI 엔진 정확도가 점차 정교해지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신발 브랜드의 제품에서 최적의 사이즈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730여...
‘美의 나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갤러리스트 "아름다움이란 건 없다" 2024-10-30 09:50:12
하나의 장르가 아니라, 다양한 카테고리의 예술이 융합해 최종적으로 정체성을 완성하는거니까요. 지금 베네치아 비엔날레에서 저와 30년 함께 일한 마시모 바르톨리니가 선보이는 전시가 좋은 설명이 되겠네요. 회화라고 하기보단 자연, 음악, 인간 상호작용의 관점에서 설명할 수 있거든요. ▷많은 예술가들이 자신의...
글로벌 1위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북미서 양사 통합 완료 2024-10-28 15:43:34
고주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세르프는 출시 100일 만에 70대가 넘는 계약을 성사시키고 최근 누적 판매량 100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는 양사 합병 시너지 효과를 여실히 보여준 결과"라며 "현재 일본에서도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미국...
"흑백요리사 셰프 모셔오라고"...유통가로 옮겨붙은 '미식 전쟁' 2024-10-26 18:17:32
RMR 6종을 개발했으며 세븐일레븐은 겨울철을 앞두고 대표 간식인 호빵을 갈비 전문점 ‘청기와타운’의 맛을 입혀 출시했다. 이 외에도 GS25를 비롯해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이 다양한 RMR을 앞세워 급증하는 소비자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전국 맛집 돌아다니며 신제품 기획주요 유통·식품업체가 RMR을...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eran@yna.co.kr (끝)...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CJ ONE, MZ세대가 멤버십 포인트 활용실적 76% 차지" 2024-10-24 10:13:08
워크 챌린지'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월평균 6천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재참여율이 약 50%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CJ ONE은 MZ세대 회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메가MGC커피, 동대문엽기떡볶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OPIc 등과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며 MZ세대 회원의 멤버십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