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주년 '프랑켄슈타인', 명작 입증…매진 행렬 속 '성료' 2024-08-26 10:40:08
다채롭게 그려지며 배우들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유준상, 신성록, 규현, 전동석, 박은태, 카이, 이해준, 고은성, 선민, 이지혜, 최지혜, 전수미, 장은아, 김지우 등 탄탄한 실력을 지닌 배우들이 난이도 높은 연기 및 넘버를 소화하며 열연을 펼쳐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주연뿐만 아니라 조연 및...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마트몰 건강식품 선물 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할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즉시 할인해주거나 SSG상품권으로 돌려준다. ▲ 11번가 = 오는 25일까지 신학기 준비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학용품과 문구용품, 과목별 참고서,...
결제·쇼핑 등 모든 금융거래, 슈퍼앱 하나로 원스톱 처리…디지털 혁신 경쟁 불붙었다 2024-08-21 16:14:50
위한 카드 신상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최근 iM뱅크와 협업한 ‘iM A 체크카드’는 2020년 문랩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몰티즈 앤 리트리버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했다. 신협중앙회와 내놓은 청소년 특화 ‘신협 ㄱㅇㅇ 체크카드’는 ‘귀여워’의 초성을 딴 것으로, 유행어나 줄임말을 자주 쓰는 청소년층의 특성을 반영했다....
비씨카드…페이북 앱, 결제부터 투자까지 한 번에 11개 은행 26개 카드 등록…할인 '듬뿍' 2024-08-21 16:02:54
최근 BC카드는 iM뱅크와 협업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몰티즈 앤 리트리버 캐릭터 기반 ‘iM A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2020년 문랩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몰티즈 앤 리트리버는 귀여운 강아지 컨셉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에 소개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신협중앙회와 손잡은 청소년 특화 ‘신협 ㄱㅇㅇ...
'해치의 마법학교' 시즌2로 돌아온다 2024-08-20 17:03:34
대표 캐릭터인 해치가 어린이집을 찾아가는 '해치의 마법학교'가 가을학기를 맞아 시즌2로 돌아온다. 그동안 아이들의 고민거리를 들어주는 상담사 해치는 앞으로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수호자로 변신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다음 달부터 11월까지 건강과 안전을 주제로 아이들을 교육하는 '해치의 마법학교...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근처에서 포토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에 유니폼 입히면, '일단 완판' 포토 카드뿐 아니라 각종 캐릭터 제품도 사랑받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끈 콜라보로는 에버랜드와 KBO가 손잡고 출시한 '레시앤프렌즈'다. 에버랜드의 레서판다 '레시'에 각...
컴투스 'BTS 쿠킹온' 전세계 다운로드 100만 돌파 2024-08-19 11:06:04
19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된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지역 대표 음식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대접하는 내용이다. BTS 쿠킹온은 출시 하루 만에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고 태국, 싱가포르, 멕시코, 칠레 등 15개 지역에서 인기 게임 순위 톱5...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위해서가 아니었다. 국내 프로축구 K리그, 일본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굿즈’를 선보였다. K리그 구단 유니폼을 입고 있는 헬로키티 인형, 쿠로미 캐릭터가 입혀진 K리그 구단 머플러 등이었다. 3주 동안 25만여 명이 몰렸다. 하루 평균 600여 명이 ‘오픈런’을 위해 긴 줄을 섰다. 롯데월드타워 팝업스토어 역대...
비글즈, 자사IP ‘펫팔파이브’, ‘포그니’로 AI기술 연계 인형 선봬 2024-08-13 14:00:07
레이)’와 ‘포그니’ 캐릭터가 AI 상호작용 인형의 형태로 출시된다. 올해 10월 출시 예정인 이 인형들은 NFC칩이 탑재된다. 팬들은 칩을 자신의 스마트폰에 태그하여 다양한 AI 기술 기반 상호작용 및 다양한 이벤트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비글즈 이희정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AI상호작용 인형들은 청소년과...
[게임위드인] BTS와 요리의 만남 'BTS 쿠킹온', K팝 게임 붐 이끌까 2024-08-10 11:00:00
BTS 멤버를 형상화한 2등신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소재로 하고 있다. BTS의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등에 업고, 국내외 팬덤을 수월하게 유저로 확보하려는 기획 의도가 읽힌다. 그간 국내 게임시장에 나온 K팝 아이돌 게임은 부족한 게임성, 비싼 라이선스 비용을 만회하기 위한 높은 수준의 BM(수익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