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천원맥주' 마케팅…덴마크 '프라가 프레시' 판매 2024-06-02 10:20:16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등 6입 번들 5종, 크러시(470㎖) 8입 번들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15∼25% 할인한다. 카스(370㎖) 6입 번들은 오는 30일까지 매일 약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있는 맥주를 찾는...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한 하이볼 제품 '스카치하이 레몬'과 '스카치하이 진저라임'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은 제품에 과당을 첨가하지 않고 강한 탄산감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고, 355㎖ 캔 제품으로 출시했다. ...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롯데칠성음료는 100%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베이스로 사용한 하이볼 제품 2종(레몬, 진저라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팀과 롯데중앙연구소 하드 드링크팀 등 전문가들이 하이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주정 없이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최적의 배합비로 블렌딩해 만들었다. 또,...
'해골 캔' 음료의 반전 정체...Z세대 열광 2024-05-29 16:45:04
이름도 '죽음'을 뜻하는 캔 음료가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리퀴드 데스'(Liquid Death)라는 이름의 이 음료는 으스스한 해골 그림과 달리 술도, 에너지 음료도 아닌 생수일 뿐이다. 이 생수가 영리한 마케팅 덕분에 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다고 28일(현지시간) 영국...
"플라스틱에 죽음을" 해골 그림 캔에 생수…Z세대 열광 2024-05-29 16:33:25
단어가 들어가 있는 캔 음료가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리퀴드 데스'(Liquid Death)라는 이름의 이 음료의 정체는 주류도, 에너지 음료도 아닌 생수다. 영국 가디언은 이 생수가 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마케팅의 성공 덕분이라고 28일(현지시간) 짚었다. 이 생수를 판매하는...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판매하는 경우는 카스 0.0이 처음이다. 카스 0.0은 캔 형태 제품으로 편의점이나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다. 이전까지는 종합 주류 도매업자가 알코올 도수 1% 이상의 주류만 유통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카스 0.0의 알코올 도수는 0.05% 미만이다. 맥주 고유의 신선함과 짜릿한 맛을 그대로 살리는 데 주력했...
"저는 비알콜로 할게요"…식당서도 주문된다 2024-05-28 10:58:38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병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공포돼 종합 주류 도매업자가 주류 제조자 등이 제조·판매하는 비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음료를 주류와 함께 음식점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전까지는 종합 주류 도매업자는 알코올 도수 1% 이상의 주류만...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있도록 캔 제품 외에 병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공포돼 종합 주류 도매업자가 주류 제조자 등이 제조·판매하는 비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음료를 주류와 함께 음식점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전까지는 종합 주류 도매업자는 알코올 도수 1% 이상의 주류만 유통할...
칠성사이다, 펩시도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20:15:06
6개월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유가 리스크 확대와 치솟는 원·달러 환율(원화 가치 하락)로 인해 수입에 의존하는 원재료 원가 부담이 계속 악화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고 가격 인상 이유를 설명했다. 이상기후와 병충해로 인한 오렌지 등 과일의 작황 악화로 주스 제품의 원료인 과일 농축액 수입 단가가...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18:27:10
12월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유가 리스크 확대와 치솟는 원/달러 환율(원화 가치 하락)로 인해 수입에 의존하는 원재료 원가 부담이 계속 악화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고 가격 인상 이유를 설명했다. 더구나 이상기후와 병충해로 인한 오렌지 등 과일의 작황 악화로 주스 제품의 원료인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