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러스앤파트너스, 디어라이프 2023년 F/W 서울 패션위크 참가 2023-03-15 14:06:21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플러스앤파트너스의 문정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는 1999년 남성복 '카루소(CARUSO)' 컬렉션 디자이너로 시작한 베테랑 디자이너로, 2012년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데브라랭글리(Debra Langley)에게 발탁 후 나인틴에이티(NINETEENEIGHTY)를 론칭한 이후...
해외 브랜드에 꽂힌 한섬…온라인몰 싹 바꿨다 2023-03-08 17:35:35
‘CK캘빈클라인’ 등 그간 판매해온 28개 브랜드 외에 스웨덴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클럽모나코가 추가로 입점했다. 한섬은 오프라인에서도 해외 패션 브랜드 매장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지난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미국 패션 브랜드 ‘피어오브갓’ 매장을 연 데 이어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한섬, 'H패션몰'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재단장 2023-03-08 11:04:20
캘빈클라인 외에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클럽모나코' 등이 추가로 입점했다. 이밖에 무이와 톰 그레이하운드, 폼스튜디오 등 한섬이 운영중인 편집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5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도 판매한다. 한섬이 최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 아시아 첫 단독매장을...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국내외 기업 러브콜 쇄도 2023-02-27 17:20:06
캘빈클라인’ 2023 봄 신상 풋웨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헤어케어 브랜드 ‘아도르’ 등의 얼굴로 활동 중이다. 홍은채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유스 컬처를 이끌며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의 모델로 선정됐다. 르세라핌을 모델로 선정한 기업들은 공통적으로 “당당한 매력과 자신만의...
르세라핌,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 랭킹 여덟 번째 1위…활발한 개인 활동도 눈길 2023-02-07 12:40:10
있다. 허윤진은 자작곡 ‘Raise y_our glass’와 ‘I ≠ DOLL’을 연이어 발표하면서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주목받았다. 카즈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모델로 발탁됐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풋웨어 2023 봄 신상 화보에 참여하는 등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홍은채는 KBS2TV ‘뮤직뱅크’ MC로...
UBS "PVH, 3분기 역성장에도 `매력적 밸류에이션 기업`" 2022-12-09 04:53:37
애널리스트는 "토미 힐피거, 캘빈 클라인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PVH는 최근 몇 년간 영업 개선을 이룬 실적에 따라 `PVH+ 플랜`도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이를 위해 동종 경쟁사들에 비해 일부 개선이 필요한 사업 부문을 현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배경으로 PVH는 `매우 매력적인 가치...
잘 나가던 명품마저…경기 침체 대비하는 글로벌 패션 기업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27 15:06:02
타미힐피거와 캘빈클라인의 모회사인 PVH그룹은 지난달 전체 직원의 10% 해고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매출과 순이익이 동반 하락하고 있어서다. PVH그룹의 2분기 매출은 전 분기와 비교해 8% 감소한 2조 9988억원(21억달러)을 기록했고, 순이익은 36.6% 하락한 1428억원(1억1530달러)을 기록했다. 중저가 패션기업이 경기...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프리미엄 브랜드 전문몰로, ‘H패션몰’은 타미힐피거·캘빈클라인 등 수입 브랜드 중심으로 타사와 유사한 패션 전문몰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EQL’은 10~20대를 겨냥한 모바일 편집숍이다. 이는 LF몰, SI빌리지, SSF샵 등 온라인 몰을 1개만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기업 계열 패션회사들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온라인...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최근에는 캘빈클라인 등 해외 브랜드의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상품을 출시하는 등 스포츠웨어 부문을 더 확장하고 있다. 천성용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코웰패션은 라이선스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 덕분에 마케팅 비용을 낮추고 새로운 시장 진입에 따른 리스크도 줄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최현자...
"해외 브랜드 믿고 살 수 있어"…패션 3社 온라인몰로 몰렸다 2022-05-30 17:35:10
‘캘빈클라인’ 등 수입 브랜드를 주로 판매하는 H패션몰을 비롯해 3개의 온라인몰을 운영한다.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노세일’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패션 플랫폼 기업에 비해 상품 가격은 20~30% 비싸지만,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급증하는 온라인 비중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