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토요타, 렉서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열어 2023-11-02 11:24:03
-4일부터 이틀간 커넥트투에서 진행 -친환경 제품 판매하는 36개 팀 참가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1월4일부터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렉서스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렉서스 영파머스'와 함께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식(喰)식(植)마켓'을 진행한다고...
혼다코리아, 이륜차 소비자 초청 행사 완료 2023-10-19 11:02:51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c300 4매틱 amg 라인' 출시 ▶ 현대차, 소비자 최우선의 중고차사업 출범 ▶ 한국토요타, 수소 엔진 '렉서스 rov 콘셉트 2' 커넥트투에 전시 ▶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로드쇼로 'man 옵티뷰' 강조
한국토요타, 수소 엔진 '렉서스 ROV 콘셉트 2' 커넥트투에 전시 2023-10-19 10:47:16
판매한다. 한편, 커넥트투는 자동차와 다양한 문화 요소를 결합해 렉서스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이다. 커넥트투에서는 렉서스 최신의 전동화 기술을 6시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해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유명 파티시에의 한정판 디저트를...
렉서스코리아, 친환경 농부 지원 '렉서스 영파머스' 업무협약 2023-09-15 09:59:40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은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계절 한정 음료로 판매된다. 또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힘쓰는 농부들의 사연이 담긴 영상을 렉서스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탄소중립', '친환경 농법에 대한 철학',...
한국토요타, '2023 렉서스 영파머스'와 업무협약 체결 2023-09-15 09:02:10
-4명의 젊은 농부 발굴 및 지원 -커넥트투 계절 한정 음료로 선보일 예정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친환경 농법으로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렉서스 영파머스' 4명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산, 배), 오재성(제주 서귀포, 한라봉) 총 4명의 농부는 커넥트투와 다양한 활동을...
사모펀드가 사들인 알짜기업들 줄줄이 코스닥 '노크' 2023-08-27 18:08:29
시장이 호조세를 보이는 가운데 사모펀드가 일부 투자금을 조기에 회수하거나 추가 투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선택이란 평가가 나온다. 27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업체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공모 절차에 들어갔다. 공모가는 1만1500~1만3200원...
멀티 클라우드 기업 VM웨어, 엔비디아와 손잡고 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 내놓는다 2023-08-23 01:30:02
블루필드-3 DPU, 엔비디아 커넥트X-7 스마트NIC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대규모언어모델(LLM) 최적화와 추론 워크로드를 최대로 지원한다. 엔비디아 L40S GPU의 경우 엔비디아 A100 텐서 코어 GPU 대비 최대 1.2배 더 많은 생성형 AI 추론 성능과 최대 1.7배 더 많은 훈련 성능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라이빗 AI...
한국토요타, 렉서스 커넥트투에서 한정판 디저트 선봬 2023-08-18 09:06:41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협업 이벤트인 커넥트투 스위트 로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커넥트투 스위트 로드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월 감각적인 파티시에와 협업해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행사다. 8월에는 디저트 오마카세 전문점 '문화시민'을 운영하는...
관광공사,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일본·중국 진출 지원한다 [이번주 데모데이] 2023-08-11 09:59:31
관광기업 다자간 협업 프로젝트 '커넥트' 행사를 9~10일 열었다. 커넥트 프로젝트는 관광 스타트업의 상품·서비스를 국가와 지역의 제약 없이 연결해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취지로 추진돼 왔다. 국내 관광 스타트업이 대기업, 글로벌 테크 회사, 해외 투자청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불황 맞나요?"…여름 용품은 高高 2023-07-17 10:56:18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운영사 커넥트웨이브가 지난 6월 한 달 간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여름 용품 평균 구매단가가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눈에 띄는 상승폭을 보인 것은 우산이다. 우산의 평균 구매 단가는 1만5,340원으로 전년 9,200원 대비 67% 상승했다. 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