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시간 만에 500개 나갔다"…우유 못먹어도 OK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3:14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에스프레소 샷과 섞였을 때 최적의 맛을 만들기 위해 개발됐다. 개발을 담당한 연구원이 커피 연구원과 폴 바셋 바리스타 등 전문가들과 의견 교환을 통해 최적의 맛을 찾아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전국 3700여 개 카페에 공급하고 있다. 올...
"인기 짱 코코 솜사탕 받아가세요"... 아이들과 오기 좋은 이곳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19:18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의 마스코트인 '코코' 모양 솜사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코는 올숑, 모카, 라떼와 함께 '청춘 바리스타 크루'라는 콘셉트로 자리매김한 이번 페스티벌의 마스코트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행사장 곳곳에서 코코를...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동서식품은 카누 캡슐커피 5종을 새로 내놨다. 신제품은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으로,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원두와 디카페인 커피가 포함됐다. 가격은 10개가 들어있는 기준으로 전용 캡슐은 7천900원이고,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7천490원이다. ▲ 매일유업[267980]은...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체험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동서식품은 캡슐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체험 행사를 연다. 이디야와 엔제리너스, 커피앳웍스는 뽑기 등 게임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개인 다회용 컵을 지참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하루 600명씩 드립커피를 준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시음 행사를 한다. GS25와...
동서식품,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 2024-09-19 15:09:08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챔피언십은 커피에 관심이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 심사는 202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인 엄보람 바리스타를 포함한 커피 전문가들이 맡았다. 이와 더불어 챔피언십 진행 기간 동안에는 일반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될...
동서식품,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 2024-09-19 08:52:08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카누 원두커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고, 원두커피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두커피에 관심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카누 패들'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동서식품은 다음 달 15∼18일 서울 용산구 맥심플랜트에서 예선을 진행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11월 16∼17일...
휘청이는 '커피 공룡' 구원투수…"본래 스타벅스로 돌아갈 것" 2024-09-11 07:01:43
CEO는 "바리스타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음료를 더 빠르게 제조할 수 있도록 기술 분야에 투자하며, 공급망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앱과 모바일 주문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시장인 중국 등 해외 사업에도 투자할 계획도 공개했다. 스타벅스는 코로나19 이후 치열해진 경쟁 등으로...
스타벅스 신임 CEO "본래 스타벅스 모습으로 돌아가겠다" 2024-09-11 03:57:11
바리스타와 서비스 등 네 가지 부문에서 개선해야 할 점을 설명했다. 니콜 CEO는 "바리스타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음료를 더 빠르게 제조할 수 있도록 기술 분야에 투자하고, 공급망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앱과 모바일 주문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것이 미국을 위한 우리의 계획이며, 내가...
"저가 커피, 싼맛에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초비상 [1분뉴스] 2024-09-10 14:58:57
등 인스턴트 커피 등 분말음료의 출고가를 7% 인상했다. 매일유업도 즉석 음용 음료(RTD) 커피, 발효유 등 음료 가격을 최대 10% 올렸다. 대표적으로 매일 바리스타 250㎖ 제품 5종은 기존 2600원에서 2800원으로 인상했다. 앞으로 가격을 올리지 않은 업체들의 연쇄 가격 인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한 카페업주는...
[비즈니스 인사이트] 치폴레의 인재경영, 스타벅스에서도 통할까 2024-09-08 17:23:46
다양한 문화적 요소가 공존한다. 고급 커피와 매력적인 매장 분위기로 사랑받아 온 스타벅스의 핵심 가치와 조직 문화를 존중하면서도 혁신을 추구하는 균형 잡힌 접근이 필요하다. 특히 커피산업에서는 바리스타의 자부심과 전문성,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가 서비스 품질의 핵심이다. 생산성 차원에서 단순히 어깨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