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21 롱기스트 런 인 광주' 캠페인 마련 2021-09-15 09:21:20
모두 비대면 컨셉으로 롱기스트 런 전용 앱의 gps 기능과 블루투스 비콘을 활용해 자동으로 완주가 인증된다. 또 완주를 통해 쌓은 에코 마일리지는 10월5일부터 롱기스트 런 앱 내의 에코 마일리지 샵에서 경품 응모에 활용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9월15일 14시부터 선착순으로 앱을 통해 접속 가능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 ‘2021 트렌드페어’ 성료…바이어 1,100여 명 방문 2021-09-09 15:54:00
10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국내 대표 백화점, 편집샵, 온라인몰, 패션기업 등 바이어 약 1,100명이 참관하여 1,250건의 비즈니스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협회는 코로나19의 확산과 해외 바이어의 참관이 어려운 점을 고려, 참여브랜드의 국내 신규판로 및 유통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매칭에 집중하여 갤러리아, 롯데,...
로만손 R, `일상 속 여유` 담은 21FW 신제품 출시 2021-08-05 10:24:12
시계는 실버와 로즈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로만손 ‘R’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포멀 주얼리 브랜드 ‘콘테’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팔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로만손 ‘R’ 제품은 로만손 공식 온라인몰, 온라인 편집샵 W컨셉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이다·클라우드 향수 가격은?…'오 드 칠성' 선보인 롯데칠성 2021-07-30 14:30:55
칠성살롱, 온라인 편집샵 W컨셉에서 판매한다. 제품 가격은 50mL 제품 기준으로 10만5000~13만2000원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각각의 음료가 가지고 있는 특성이 향기로 재해석된 만큼 고객들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온라인 패션몰 급성장…빠른 배송·라이브 커머스로 '각축' 2021-07-25 08:05:00
W컨셉은 입점 브랜드가 6월 말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35% 증가한 8천300여개를 기록했고 상반기에만 1천500여개가 새로 입점했다고 전했다. 신규 가입 회원도 상반기 46% 증가했다. W컨셉은 다른 온라인 패션몰보다 비교적 고가인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많은 만큼 상반기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구입액)가 평균 20만원대를...
지속가능한 컨셔스 패션편집샵, 네오노블레스 Neo:Noblesse 런칭 2021-07-07 09:00:00
라이프스타일 셀렉샵(Future Select Shop)으로 알려졌다. 자기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며 또한 이 지구를 사랑하고 이를 위해 행동하는 컨셔스 피플들을 위한 새로운 컨셉의 편집샵이다. 특히 네오노블레스는 여러가지 비건레더(Vegan Leather), 업사이클링(Upcycling), 사회환원(Donation),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리워드 스타일과 쇼핑 앱 라이크투노잇, LTK로 리브랜딩 발표 2021-07-02 14:03:00
전략적 파트너가 되어주고 있다. 더블유컨셉 us의 경우 ltk의 us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를 us 마켓에 소개하고 판매를 부스트업하고 있다. 100여 개국에서 활동하는 10만여 명의 ltk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은 마켓 진출시 훌륭한 세일즈 마케팅 수단이 되어주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국내에서도...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 래퍼 사이먼도미닉과 함께하는 첫 TV CF 론칭 2021-07-01 13:23:29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마플샵`이 브랜드 첫 번째 광고모델로 래퍼 사이먼 도미닉을 선정하고, TV CF에 도전한다. 업체 측은 최근 출중한 랩 실력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하고 매력 넘치는 이미지가 자사가 지향하는 컨셉과 잘...
공유주방 식도락, 성과공유기업 인증 획득 2021-06-21 14:19:47
공유주방 컨셉으로 공유주방 내 홀 공간을 구성하여 배달매출 뿐만 아니라 내점매출을 더했다. 여기에 일반 로드샵 매장처럼 가게의 인지도를 높이는 차별화로 공유주방 입점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식도락은 공유경제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이익을 직원들과 공유한다는 점을 인정받으면서...
‘딱풀 X TWN’ 콜라보 티셔츠 선보여 2021-05-06 15:49:20
협업하여 어른이들을 위한 펀더풀 모먼트 컨셉의 콜라보 의류제품을 지난 4일 출시하였다. ㈜아모스는 콜라보레이션 콘셉트 및 제품개발을 위해 의류 전문 브랜드 TWN과 협업하였으며 5월 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및 TWN 공식몰을 통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판매 첫날 일부 품목의 1차 물량이 완판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