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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에 어떤 신차 나오나…GV70·아이오닉5, 스포티지도 2020-12-24 07:17:32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EQ 브랜드 첫 콤팩트 사이즈 컨셉트 전기차 EQA의 양산형 모델이며, EQS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한 콘셉트카 `비전 EQS`의 양산형 모델이다. 올해 9월 디지털 프리미어 행사로 공개된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 S-클래스도 내...
GV70·아이오닉5…내년 국내 자동차시장 이끌 신차는 2020-12-24 07:01:01
콤팩트 사이즈 컨셉트 전기차 EQA의 양산형 모델이며, EQS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한 콘셉트카 '비전 EQS'의 양산형 모델이다. 올해 9월 디지털 프리미어 행사로 공개된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 S-클래스도 내년 상반기에 국내에 상륙한다. BMW...
재규어 J-페이스, "테슬라 모델 X 잡아라" 추격 시동 2020-12-23 08:00:05
2014년 초 컨셉트카인 c-x17을 바탕으로 꾸준히 재기돼 왔다. 커지는 대형 suv 시장에 맞춰서 재규어도 흐름에 동참하기 위한 결과다. 이와 더불어 최근 소식통에 따르면 해마다 엄격해지는 배출가스 규제를 대응하고 전동화 전략에 맞춰서 j-페이스가 순수 전기차로 나올 수 있다고 언급했다.특히 테슬라 모델...
40년간 1,000만 대에 장착한 '콰트로', 역사는 계속된다 2020-11-24 12:00:09
차종의 컨셉트에 맞게 맞춤화가 가능하다. 모든 차종 사이에 공유하는 한 가지는 시스템이 전자식 스태빌라이제이션 컨트롤(esc)의 한 기능인 선택적 휠 토크 제어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이다. 이 기능은 적절한 순간에 부드럽게 브레이크를 적용해 그립 한계에서 핸들링을 지원한다. 엔진을 앞쪽에 세로로 배치한...
미니가 꿈꾸는 미래 공간, '비전 어바너트' 공개 2020-11-19 09:31:04
-공간 이동에 초점 맞춘 새 컨셉트카 -실내 디지털 경험 요소 늘려 미니가 17일(현지 시간) '#넥스트젠 2020'에서 공간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비전을 담은 '미니 비전 어바너트'를 공개했다. ご?순간을 뜻한다. 마지막으로 바이브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일컫는다....
[르포]모빌리티 서비스, '이동 공간'에 승부 건 '탐' 2020-11-10 10:19:51
-케이씨모터스, 컨버전 역량 결합한 카셰어링 선봬 -5가지 컨셉트 갖춘 커스터마이징 제품 인상적 국내 모빌리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2년 국내 자동차 공유 업체가 서비스 시작한 이후 상당수의 카셰어링 회사들이 안정적으로 회원을 확보하며 공유 모빌리티 업계의 판을 키웠다....
현대차, 2020 레드닷 어워드 3개 신차 수상 2020-10-23 10:18:13
밝혔다. 수상 제품은 전기차 컨셉트카 프로페시(디자인 컨셉트 최우수상)와 45(본상), 수소 대형트럭 칸셉트카 넵튠(본상)이다. 현대차는 프로페시의 수상을 통해 한국차 브랜드 최초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컨셉트 분야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지난 3월 공개된 프로페시는 예언을 뜻하는 차명처럼...
'차박'에 큰 차 뜬다..'마스터·포터·카니발' 인기 2020-10-22 10:24:23
카니발도 인기차종이다. 차박은 차의 2열 또는 3열 등을 접어 침대로 사용한다. 캠핑카에 비해 편의장비는 많이 부족하지만 텐트를 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루프톱 텐트, 트렁크 해치와 연결하는 텐트 등으로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 카니발은 무한한 공간활용성이라는 디자인 컨셉트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한불모터스, 롯데몰서 시트로엥 체험하세요 2020-10-09 14:40:11
카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8일 밝혔다. 뮌甄? 컨셉트는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성격을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전시차를 비롯해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특히...
케이씨모터스 커스터마이징 모빌리티 서비스 '탐' 선보여 2020-10-07 15:25:05
서비스의 확대를 꾀한다는 점이며 향후 다양한 차종과 컨셉트의 모델을 지속 개발함으로써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케이씨모터스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에 대한 욕구가 더욱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탐”은 새로운 위안을 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범준기자 bjk0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