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 공식 론칭 2021-08-19 09:00:01
데님룩을 소화하는 `데님 네이비` 총 4가지 컬러가 바로 그것이다. 컬러 외에도 마스크의 기본인 안감의 경우 안감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어린 아이도 착용할 수 있도록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인 OEKO-TEX® 1등급을 획득했다고 한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 엑설런트 등급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영상뉴스] "부메랑 램프 눈길"…기아, 더 뉴 스포티지 출시 2021-07-20 17:32:19
실내 공간을 갖췄다. 차량 전면은 블랙 컬러의 하이테크적 패턴을 적용한 타이거 노즈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했고, 측면은 입체적인 볼륨을 더했다. 후면은 좌우로 연결된 수평형 가니쉬(장식) 처리했다. 실내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12.3인치 계기반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을 부드럽게...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장시간 선명한 발색 유지하는 ‘워터타투 립틴트’ 공개 2021-07-07 17:39:26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컬러 발색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워터타투 립틴트’를 출시했다고 7일 전발표했다. 올해 3월 첫 출시된 젝시믹스의 립틴트 라인은 지난 6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 10만여 개를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출시된 ‘벨벳크림 립틴트’,...
LG, 'QNED'로 삼성 네오QLED에 맞불…불붙는 미니LED TV 시장 2021-06-30 10:00:05
물질을 동시에 활용하는 퀀텀닷 나노셀 컬러 테크놀로지는 정확하면서도 풍부한 색을 표현해준다. 그간 프리미엄 LCD TV 시장에서 고색재현 성능을 인정받아온 퀀텀닷과 나노셀 기술을 동시에 활용한 것은 LG QNED MiniLED가 처음이다. LG QNED MiniLED는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인터텍으로부터 △원본 영상의 풍부한 색을...
요즘 대세, 딘트가 제안하는 ‘리조트룩’과 함께 여름 즐기기 2021-06-28 10:00:00
훌 맥시 원피스 d9251 ▶벨안 원숄더 셔링 볼륨 맥시 원피스 d9255 ▶티엘리 사이드 트임 맥시 원피스 d9258 딘트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맥시한 기장감. 드레시하면서도 유니크한 기장감은 키를 더 커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페미닌한 아웃핏을 연출하기에 제격. 딘트에서 선보이는 맥시 원피스는 전체적인...
삼성 '더 테라스' TV, 업계 최초 '야외 시인성 화질' 검증 2021-06-16 10:18:14
이상의 밝기 △1000:1 이상의 명암비 △80% 이상의 컬러 볼륨을 구현해야 받을 수 있다. 럭스란 빛의 양(조도)을 나타내는 단위로 수치가 높을수록 더 밝은 빛이라는 뜻이다. 니트란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빛의 밝기를 나타내는 단위다. 지난 1894년 설립된 UL은 글로벌 안전 인증 전문기관으로, 미국 일리노이주에 본부를 ...
삼성전자 '더 테라스', 야외 시인성 화질 인증 획득 2021-06-16 08:45:03
80% 이상의 컬러 볼륨을 구현해야 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인증을 통해 '더 테라스'가 야외 환경에서의 우수한 성능을 공인받았다"고 말했다. 더 테라스는 Q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화면에 반사되는 빛을 줄여주는 눈부심 방지(Anti-reflection) 기술, 외부 조도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화면 밝기를...
삼성 노트북용 OLED, 우수 게임 화질로 국제인증 받아 2021-05-13 08:56:03
동영상 응답속도는 26.4ms 수준이다. 아울러 디지털영화협회기준(DCI-P3) 컬러볼륨 120% 이상의 넓은 색 표현력과 0.0005nit(니트) 미만의 블랙 표현력을 인정받아 '시네마틱 익스피리언스(Cinematic Experience)' 인증도 받았다. 최순호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 마케팅팀장(상무)은 "최근 집안에서 취미생활을 ...
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론칭 기념 `Love My Desire` 캠페인 전개 2021-04-26 15:10:27
시대의 주도적인 여성을 응원하며, 볼륨 젤 네일 브랜드를 론칭한 기념으로 현재 해시태그 및 릴레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미스터바우어의 브랜드 심볼 `비하트(B-HEART)`를 활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것(Desire)을 표현하는 것으로, 해시태그에 `#Lovemy내가좋아하는것`을 적어 셀피샷과 함께 자신의...
차홍, 헤어 스타일러 '차홍 볼륨 컬러' 선보여 2021-04-12 17:59:32
모발 관리 브랜드 차홍은 헤어 스타일링 디바이스 ‘차홍 볼륨 컬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차홍 볼륨 컬러는 티타늄 특수 코팅된 바렐 아이론에 벨크로 볼륨 롤과 볼륨 브러시를 탈착하는 '3 인(in) 1' 형식 제품이다. 차홍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해 "히팅 아이론에 볼륨 롤을 접목, 모발 볼륨 개선에 초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