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필드' 품은 신개념 공간으로…이마트의 "파격 변신" 2024-08-29 10:31:00
공간 '스타필드 마켓'으로 리뉴얼(재단장)해 첫 선을 보였다. 29일 회사 측에 따르면 스타필드 마켓은 이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복합형 공간이다. 쇼핑과 휴식, 체험 3가지가 어우러진 '우리 동네 소셜클럽'을 지향한다. 판매시설을 촘촘히 배치한 기존 운영 방식을 탈피해 마트 고객뿐 아니라 자녀를 둔...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를 심다…'스타필드 마켓' 탄생 2024-08-29 10:00:02
밀착형 쇼핑몰 '스타필드 마켓 죽전'으로 재탄생했다고 29일 밝혔다. 경기 동남부 중심의 뛰어난 입지 경쟁력을 갖춘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매장 면적 1만9천800㎡(약 6천평)로 주변 5㎞의 안팎의 동네 상권을 겨냥한다. 이마트는 '매일 1시간의 여유, 우리 동네 소셜클럽'이라는 콘셉트 아래 장보기가...
엔비디아, 실적 예상 상회…시간외 하락 [美증시 특징주] 2024-08-29 08:18:06
밀리고 있습니다. 마켓워치는 이번 엔비디아 실적의 체크포인트는 호퍼 아키텍쳐 제품의 수요, 블랙웰의 출시 시점과 블랙웰의 매출 전망 그리고 실적 초과의 폭과 가이던스로 요약했는데, 실적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들은 이어지는 코너 월렛과 실적브리핑에서 계속해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슈퍼마이크로컴퓨터] 다음은...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델리코너 내 파스타류나 탕수육 등 '간편요리' 상품군 매출은 각각 작년보다 5% 늘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지속되고 역대 최장 열대야를 기록하면서 집에서 간단히 차려 먹으려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며 "실제로 신도시 주거 상권에 위치한 그랑그로서리 은평점과 의왕점의 이달 매출은 작년...
8월 넷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8-24 08:30:01
짚어본 종목·투자 전략을 돌아보는 '마켓PRO 위클리 리뷰' 코너를 운영 중입니다. 한경 마켓PRO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투자 정보를 전달합니다.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뉴욕·서울·세종까지…고품격 경제 콘텐츠 '24시간 라이브'로 본다 2024-08-22 18:09:10
4월부터 대표 유튜브 채널인 한경코리아마켓 ‘딥코노미’ 코너를 통해 주요 경제지표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 통계청이 매달 발표하는 소비자물가지수, 고용동향 등이 대표적이다. 세종 뉴스센터에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깊이 있는 경제 콘텐츠를 ‘딥코노미’ 코너를 통해 한층 빨리 전달할 예정이...
'딥코노미'로 더 깊어진 한경 코리아마켓…숫자 뒤에 숨겨진 경제까지 짚어줍니다 2024-08-22 18:07:40
발 빠르고 심도 있게 설명하는 ‘딥코노미’ 코너가 확대된다. 한국경제신문 경제부 베테랑 기자들이 매주 월, 화, 목요일 오후 6시에 거시경제 인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전해준다. 각종 경제지표뿐 아니라 주요 정부 정책이 발표될 때마다 세종 또는 서울에서 속보 방송도 한다. 거시경제, 재정, 산업, 통상, 고용, 환율,...
한경 60주년·한경TV 25주년…'세종 뉴스센터' 시대 열었다 2024-08-22 17:57:19
생방송뿐만 아니라 라이브 연결, 유튜브 및 방송 리포트 등 모든 방송을 제작할 수 있다. 세종 뉴스센터는 신문 지면뿐 아니라 TV, 유튜브를 통해 정책 관련 콘텐츠를 독자에게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유튜브는 한국경제신문 대표 채널인 한경코리아마켓의 ‘딥코노미’ 코너를 통해 독자들을 찾아간다. 세종=강경민 기자...
홈플러스, 서귀포에 메가푸드마켓…30호점 돌파 2024-08-22 17:29:28
제주산 무항생제 닭으로 튀겼다. 초밥 코너의 광어 네타(초밥에 올리는 식재료)도 제주산 냉장 광어를 썼다. 기존에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시도는 이어갔다. 매장 입구엔 홈플러스의 베이커리 ‘몽블랑제’를 배치했다. 빵 굽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해 빵뿐 아니라 다른 식품 구매도 유도하기 때문이다. 라면 360여 종을...
"30년 공들인 중국에서 또 당했다"…900억 물린 회사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8-21 13:46:18
증시에 상장하는 과정에서 아모레퍼시픽을 코너스톤 투자자로 유치했다. 코너스톤 투자자는 장기 보유를 약속한 기관투자가에게 공모주 일부를 배정하는 제도다. 2007년에 홍콩 증시에 도입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투자는 중국 소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목적으로 해석됐다. 이 회사는 사드 보복에 이어 코로나19가 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