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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의 강자 리더스코스메틱, 볼로냐박람회 단독부스 공개하며 글로벌시장 공략 박차 2014-03-20 12:18:27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은 “해외에서 우리나라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나라의 화장품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고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최대 규모의 미용 전시회로 매년 70여개국 2500개의 피부, 헤어, 미...
웰메이드 드라마 속 명품 배우들의 ‘방부제 미모’ 2014-03-18 09:00:20
신속하면서도 지속적으로 피부를 안팎으로 잡아준다. (사진제공: 로얄코스메틱, 동인비, 비쉬, 수려한, 아모레퍼시픽)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신의 ‘한 수’, 단발 미인 여배우들의 모발 관리법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
화제의 쥬비앙스, 홈쇼핑 방송 2회 만에 판매 3배 증가! 2014-03-15 20:15:02
등 자체 개발한 다양한 독자적 기술들을 가지고 있는 캐나다 1위 코스메틱 브랜드다. (사진출처: 쥬비앙스, cj홈쇼핑 방송 화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화학성분 NO! ‘천연 화장품’이 뜬다! 2014-03-15 12:11:03
엠끌로이, kbs ‘인간의 조건’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여름대비’ 튼튼한 하체를 슬림하게 만드는 다이어트 TIP 2014-03-15 08:20:04
db, y-star ‘스타뉴스’, kbs ‘1 대 100’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
“모공 속 피지를 쏙!” 퓨어힐스,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2014-03-13 15:34:33
아미코스메틱에서 전개하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가 제주 용암송이 모공라인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퓨어힐스의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는 제주 청정 용암송이가 함유되어 있는 클레이 마스크로 쌓여가는 모공 속 블랙헤드를 빠르고 말끔하게 흡착하여 피지로 인해...
스타들의 ‘특별한’ 피부 관리법! 2014-03-12 11:29:08
수분과 영양을 공급 (사진출처: 엠끌로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 2014-03-11 10:18:03
아이오페, 크리니크, 비오템, 키엘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
닥터마이어스, 리터닝파워 인텐시브 세럼 출시 “한파에도 피부는 탱탱!” 2014-01-10 12:01:10
360도 광채가 느껴지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인텐시브’라는 이름처럼 조밀한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며 미백과 주름, 탄력까지 3가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편 닥터마이어스는 의사 처방아래 제조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마이어스 클리닉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화장품에 담아낸 것이...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해 온 미샤가 초심(初心)으로 돌아가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매고 있다. 2000년에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을 설립,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