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파스 "마이크로니들 화장품, 伊 미용 전시회서 혁신상 수상" 2022-05-03 10:39:11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루나 마이크로케어 리바이브’ 제품으로 혁신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미용 상품 전문박람회다. 지난달 28일부터 2일까지 진행됐다. 루나 마이크로케어 리바이브는 주름 개선용 미세침(마이크로니들) 부착형(패치) 화장품이다. 라파스의...
디지털 타투프린터 `프링커M`, CES 혁신상 이어 코스모프로프 파이널리스트 선정 2022-04-18 16:25:0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어워드 2022 Finalist`에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프링커코리아 관계자는 "뷰티 테크 시장과 타투 시장의 성장과 맞물려 `미니 템포러리 타투 프린터`를 시작으로 대기업이 유사 컨셉 제품 개발에 착수하는 등 관련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세계 최대 온라인 뷰티 전시회에 한국기업 102개사 참가 2021-06-06 11:36:06
코트라는 오는 7일부터 2주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위코스모프로프'(WeCOSMOPROF)에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와 공동으로 한국관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위코스모프로프는 세계 최대 뷰티 전시회인 코스모프로프(COSMOPROF)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개최가 불투명해지자 지난해부터 온라인으로 추진돼온 전시회...
프라브아, 손상 모발 전용 헤어팩 `밀크밤` 리뉴얼 출시 2021-02-15 10:34:27
프라브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의 `2019 코스모 트렌드 어워드`에서 헤어제품으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바 있다. 런칭 1년 뒤인 2018년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미국, 멕시코를 넘어 러시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국가로 수출 경로를 넓히며 지속적인 수출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1 숭실대 스타트업 CEO] “헤어도 안티에이징 해야죠” 새치모 헤어케어 제품 개발한 포뮬러 엔 2021-01-05 09:36:00
9월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여해 해외시장 역시 준비하고 있다. 박지원 대표는 2021년 목표로 회사의 첫 아이템인 새치모·탈모 케어 헤어토닉에 대한 런칭과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꼽았다. 박 대표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닿는 모든 제품군으로 확대해 연구를 이어가려고 한다. 바이오기술이...
오프라인 전시관을 온라인서 완벽 재현…"경쟁자는 코엑스" 2020-12-02 17:16:30
뷰티박람회 코스모프로프아시아를 가상 이벤트로 열었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쇼 CES를 ‘올 디지털’ 행사로 전환, 마이크로소프트(MS)와 온라인 가상전시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몰입감 높인 실감형 3D 가상공간 V-타워V-타워는 플랫폼형 V마이스 중에서도 기술적으로 가장 앞서...
[넥스트K] 프랑스 휩쓴 'K세럼'…"3년 연구로 잔주름 싹" 2020-07-02 13:49:18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M6 부티크를 만나면서 진행됐다. 나인테일즈는 박람회에서 5층 제일 구석 자리에 위치해 있었다. 박람회에선 링클파워세럼이 판매된 신세계TV쇼핑 방송을 틀어놨다. 기 대표는 "한 흑인 남성이 오전과 오후 계속 부스를 지켜보다가, 오후에야 안으로 들어왔다"며 "그와 함께 외국인 6명이...
[인터뷰] 모델리스타 김두천 대표, 모델한류 통해 한류콘텐츠 확장 꾀한다 2020-05-27 14:58:38
대사관의 날’, 일본 코즈메도쿄,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 등 디자이너 행사를 비롯한 관계기관 등의 다양한 행사에 초대되어 한복을 대표하는 모델팀으로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q. 한빛단을 결성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 한복을 전문적으로 표현해줄 전문모델팀의 필요성에 의하여 결성, 창단하게 되었습니다. ...
TS샴푸, 미국 서부 최대 미용엑스포 ISSE 참가 2020-01-28 14:42:43
생각한다. 매년 7월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단독부스로 참가해왔고, 최근에는 미국 대형 한인 마트 H Mart와 홈앤홈에 입점하여 샴푸와 트리트먼트,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미국 탈모샴푸 시장은 우리에게 큰 시장이지만, 미국 주류시장 진입 또한 쉽지 않다는 것은 잘 알고 있다. 그러기에 서두르지 않고 하나 둘...
해외로! 해외로! K-뷰티 세계화에 앞장서는 시크릿키 2020-01-13 12:00:02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참가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뷰티 박람회에 매년 참가하며 지속적으로 해외 수출 확장의 기반과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한국 드라마, K팝을 중심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과 국가 이미지는 좋은 반면 글로벌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한 한국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