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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음료 시장 5.9% 성장…"집콕에 편의점 판매제품 인기" 2021-08-24 07:05:08
말했다. 페트병 커피의 경우 캔이나 컵 제품과 달리 뚜껑이 있어 한번 개봉해도 보관이 손쉽고, 500㎖나 그 이상의 대용량 제품도 가능해 높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상반기 커피음료 시장에서 동서식품(점유율 25.7%)과 롯데칠성음료(25.3%)가 1·2위를 다퉜다. 그다음으로...
LG생활건강 2분기 사상 최대 실적…"럭셔리 화장품이 견인"(종합) 2021-07-22 14:37:57
2.5%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1천80억원으로 0.7% 줄었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몬스터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지만 PET병 원재료와 캔 가격 등 원부자재 가격이 상승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삼다수도 라벨 뗐다…제주 '3無水' 2021-05-31 17:34:19
코카콜라와 같은 존재’로도 불린다. 별다른 홍보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불티나게 팔린다는 의미다. 식음료업계 관계자는 “제주삼다수까지 친환경 마케팅에 뛰어들었다는 것은 식음료업계에서 친환경 경영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자리잡았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제주삼다수 그린에디션은 500mL와...
[부고] 김지현 前 울산대 총동창회장 별세 外 2021-05-20 17:09:13
한국코카콜라 회장 별세, 재상 SK매직 경영자문위원·주연·주희씨 부친상, 우정구 에코클린 대표·강종현 케이투엠인터내셔널 대표 장인상=20일 서울대병원 발인 22일 오전 7시 02-2072-2091 ▶이문호 前 동아닷컴 국장 별세, 김소희씨 남편상, 이하늬·다슬씨 부친상, 백장미씨 시부상=20일 일산 장례식장 발인 22일 오전...
"우리도 라벨 떼고 한판 붙자"…탄산수·보리차도 라벨 없앴다 2021-05-16 07:00:09
모양의 투명 페트병이다. 다만 라벨이 없어 초록색 병뚜껑에 제품명과 맛, 향 등 정보를 담아 소비자가 구별할 수 있게끔 했다. 유통기한, 영양 성분 등 전체 표기사항은 묶음용 포장박스에 표기했다. 트레비 에코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품으로 롯데칠성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
"1+1 행사"…'제로 칼로리' 음료 줄줄이 할인하는 이유 2021-04-30 12:10:40
이어 지난 29일부터는 코카콜라제로 1.5L 2병을 묶어 3980원에 판매했다. 2병의 정가(4160원)보다 180원 저렴하게 판매한 셈이다. 롯데마트 역시 칠성사이다제로(1.5L)를 기존 2680원에서 188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홈플러스는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스프라이트제로(355mL*6)를 기존 6540원에서 3890원에 판매 할...
美 식당 다시 열자 식음료株 '꿈틀' 2021-04-22 17:45:25
것을 의식해 병에 든 케첩보다 소포장 케첩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미국 케첩 시장을 약 70% 점유하고 있다. WSJ는 이후 15일에는 케첩 쇼티지로 이베이 등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에 자신이 갖고 있던 소포장 케첩을 판매 상품으로 올리는 사람까지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크래프트하인즈는 4월까지 생산 라인을 두...
美 레스토랑 문 열리자…식료품株 '꿈틀' 2021-04-22 15:35:51
식당이나 손님들이 아직 코로나19 상황인 것을 의식해 병에 든 케첩보다 소포장 케첩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미국 케찹 시장을 약 70% 점유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이후 15일에는 '케첩 쇼티지'로 인해 이베이 등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에 자신이 갖고 있던 소포장 케첩을 판매 상품으로 올리는 사람...
코카콜라, 3년만에 가격 인상…"판매량, 코로나 전 수준 회복" 2021-04-20 07:01:34
생산에 집중해왔다. 코로나19 대유행 전까지 코카콜라와 펩시는 보다 작은 캔과 병에 주력했다. 작은 용기에 담아야 온스당 소비자가격이 올라가 제조사로서는 더 많은 이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었다. 코카콜라의 가격 인상 계획은 기대 이상의 1분기 실적을 발표한 날 나왔다. 지난 1분기 코카콜라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코카콜라, 3년만에 가격 인상…판매량 코로나 이전수준 회복 2021-04-20 05:26:36
생산에 집중해왔다. 코로나19 대유행 전까지 코카콜라와 펩시는 보다 작은 캔과 병에 주력했다. 작은 용기에 담아야 온스당 소비자가격이 올라가 제조사로서는 더 많은 이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었다. 코카콜라의 가격 인상 계획은 기대 이상의 1분기 실적을 발표한 날 나왔다. 지난 1분기 코카콜라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