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먼키 테이블오더, '무선올인원' 특허 획득 "세계 최초" 2024-10-18 08:30:29
"앞으로도 이 솔루션의 지속 고도화를 통해 자영업자들의 매장운영 디지털화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혀 큰 호응을 얻었다. 2018년 설립된 먼키는 디지털 푸드코트를 운영하며 500개 이상의 1인 매장에 무인주문결제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이를 통해 1인 매장에서도 월 매출 3천만 원, 4평 매장에서 월 매출 1억 7천만 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김해점 '새 출발' 2024-10-17 12:47:31
푸드코트를 새 단장하고, 젊은 고객부터 가족단위 고객까지 모두 아우르는 인기 식음료 테넌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혜경 홈플러스 리테일경험본부장(상무)은 "김해시 으뜸 대형마트로 손꼽히는 김해점은 고품질 상품, 넓은 주차장,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 등으로 오랜 기간 고객 일상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어온...
아이파크몰, 라켓운동 '빠델' 코트 체험 고객 1만명 돌파 2024-10-17 11:19:47
코트 '엠무브 빠델 라운지'는 개장 두 달 만에 코트 예약률이 50%를 넘어섰고 여름휴가와 방학 기간이었던 최근 3개월간은 하루 평균 1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개장 초기에는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이 주로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내국인 고객 비중이 70% 가까이 올라왔다. 20·30세대 고객이 많고 남성보다 여성...
이마트24, 한국농구연맹과 협력상품 개발·공동 마케팅 2024-10-16 16:16:16
코트의 열기를 경험할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협력상품을 개발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앞으로 협력 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했다.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24는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CJ온스타일 "역대급 한파 대비 방한 의류·겨울침구 매출 증가" 2024-10-15 09:36:45
매출이 66%, 코트와 트렌치 매출이 51% 각각 증가하는 등 외투류가 잘 나갔다. 간절기에 많이 입는 니트나 스웨터, 가디건 매출은 15% 이상 늘었다. 또 양털부츠 브랜드 어그는 10억원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고 스카프와 머플러도 매출이 각각 73%, 48%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 겨울 침구류와 보온, 온열 용품...
NASA, '생명체 가능성' 조사할 목성 위성 유로파 탐사선 발사(종합2보) 2024-10-15 03:58:45
우주선의 높이는 5m, 전체 길이는 30.5m로 농구 코트 길이(28m)보다 조금 더 길다. 52억달러(약 7조원)의 예산이 투입된 이 프로젝트는 2013년에 구상 단계로 시작됐다. 우주선 개발을 추진하던 엔지니어들은 지난 5월 우주선의 트랜지스터 부분이 목성의 혹독한 방사선 환경을 견디지 못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으...
NASA, '생명체 가능성' 조사할 목성 위성 유로파 탐사선 발사(종합) 2024-10-15 02:04:26
위해 개발한 역대 우주선 중 가장 큰 우주선이다. 이 우주선은 태양에서 지구까지 거리의 5배 이상 먼 목성계에서 비행해야 하는 탓에 대규모 태양광 충전 패널을 장착했다. 우주선의 높이는 5m, 전체 길이는 30.5m로 농구 코트 길이(28m)보다 조금 더 길다. min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포토] 이준혁, '빨간 코트도 완벽 소화' 2024-10-15 01:37:44
배우 이준혁이 1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롯데백화점·아울렛, 겨울 준비 나선다…'아우터 페어' 진행 2024-10-14 06:00:02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온앤온의 양털카라 벨티드 코트, 지고트의 퍼장식 벨피드 울 캐시미어 롱코트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침구 교체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전 점에서 '구스&울페어' 라이프스타일 행사도 선보인다. 소프라움,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엘르파리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폭염 맞힌 교수 "11월부터 영하 18도"…벌써부터 패딩 싹쓸이 2024-10-13 15:24:55
상품도 대부분 겨울용 제품이다. 겨울 시즌 대표 상품인 코트나 패딩 매출이 늘고 있으며 1000만원대 레오나드나 빠투, 에르노 등 고가의 아우터도 인기다.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의 패션 상품군 매출(지난 1일 기준)은 지난주 대비 115% 급증했다. 패딩 등 아우터 비중이 높은 스포츠 상품군의 경우 전일(지난달 3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