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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인기제품을 모은 특가존도 눈여겨볼 만하다. ▲ 11번가 =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썸머 위크'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자음 2종세트), 헤라(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프리메라(페이셜 마일드 필링),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등...
해외선 잘나갔는데 국내 주춤…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뚝' 2024-08-06 17:47:39
핵심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해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설회수의 자음생 라인 매출 비중 확대, 헤라의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 시장을 집중 육성하고 중국의 구조적 정상화와 함께 인수·합병(M&A) 기회를 발굴할...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사용 후기부터 티르티르 쿠션 라인의 제품 별 특징 비교 및 본인의 쉐이드 찾기 등 정보성 후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감과 커버력에 놀라는 생생한 후기의 콘텐츠들이 인기를 끌며 해당 리뷰를 리액션하는 콘텐츠들까지 재생산되어 끊임없이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듀 젤리 비건 쿠션’ ‘듀 틴트’(사진) 등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작년 매출은 368억원이다. 어뮤즈는 북미와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대표 제품인 듀 틴...
'장원영 틴트' 대박나더니…신세계 품으로 2024-08-02 16:43:03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과 H&B 스토어,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한 상태다. 해외에서는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의 경우 대표 커머스 채널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장원영 틴트'로 대박난 어뮤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 2024-08-02 16:36:58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과 H&B 스토어,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한 상태이며 해외에서는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일본의 경우 대표 커머스 채널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 행사를...
신세계인터내셔날, 장원영 틴트로 유명한 어뮤즈 713억원에 인수 2024-08-02 16:23:16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과 H&B 스토어,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한 상태다. 해외에서는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의 경우 대표 커머스 채널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
"색조 시장 잡아라"…콜마·코스맥스, 선점 경쟁 2024-07-31 17:35:44
시장을 겨냥한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등 제품 개발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 화장품 업체는 원래 스킨케어 분야의 강자였다. 최근 쿠션 파운데이션 등 색조 시장에서도 K뷰티의 인지도가 높아지자 ODM 기업 간 고객사 유치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스맥스는 지난 5월 3년여간 연구...
코스맥스 "화장품 3000개 이하 주문도 접수" 2024-07-30 17:42:02
인디 브랜드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제품 개발에서 생산, 수출에 이르는 ‘올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우선 최소 주문 수량의 문턱을 낮추기로 했다. 기존에 코스맥스는 고객사 요구 수량이 최소 1만 개 이상인 경우에만 주문을 받았다. 주문 수량이 적은 인디 고객사에는 3000개 이하로 낮춰...
‘인디 K뷰티’ 키우는 코스맥스 “3000개 이하 주문도 OK” 2024-07-30 15:18:36
제품 개발 속도를 더욱 높였다. 앞서 티르티르는 코스맥스의 AI 조색 시스템 덕분에 쿠션 파운데이션 색상을 30개까지 늘려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을 받을 수 있었다. 이밖에 코스맥스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통합 뷰티 정보 플랫폼을 운영하고, 미국 시장을 겨냥한 일반의약품(OTC)랩을 통해 해외 각국 규제·인증에 대응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