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런 경험은 처음…'딸기 뷔페' 상콤달콤의 끝판왕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1-09 23:20:28
브라우니 등 트레이에 담기지 않은 디저트도 다양하다. 생딸기로 쌓아올린 12층 높이의 일명 ‘천국의 계단’으로 유명한 서울드래곤시티의 딸기 스튜디오는 당일 배송 받은 충남 논산의 설향을 크루아상·크렘 브륄레 등 30여종 디저트로 내놨다. 올해는 특히 해물찜 해물짬뽕 육회 비빔밥 등을 즉석 조리해 제공, 배도...
에르도안, '정적' 징역형 반발에 "판사 모욕·판결 무시 안돼" 2022-12-17 23:40:51
꼽히는 에크렘 이마모을루 이스탄불 시장이 징역형을 받은 것과 관련해 "판결에 잘못이 있다면 항소심에서 바로잡힐 것"이라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에르도안 대통령은 이날 튀르키예 남동부의 마르딘에서 열린 집회에서 "아직 대법원판결은 나오지 않았고, 이 사건은 항소심으로 넘어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에르도안 '정적' 이스탄불 시장 징역형…'공무원 모욕한 죄' 2022-12-15 10:04:37
크렘 이마모을루 이스탄불 시장에 2년 7개월의 징역형과 정치 활동 금지 명령을 내렸다. 이마모을루 시장은 지난 2019년 6월 이스탄불 광역시장 선거 승리 연설에서 앞선 3월에 치러진 최초 선거 결과가 무효라고 결정한 사람들을 '바보'(fools)라고 말했다는 이유로 재판에 넘겨졌다. 야당 공화인민당(CHP) 소속인...
"매년 만석 행렬"…서울드래곤시티, `딸기 스튜디오` 오픈 2022-12-12 15:01:34
제격이다. 이용객은 시부스트·크루아상·크렘 브륄레 등 딸기를 듬뿍 올린 디저트 30여 종부터 식사 대용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섹션을 강화해 모듬 해산물 찜과 육회 비빔밥 등을 제공한다. 콜드 푸드 섹션에는 샐러드 3종이 준비돼 있어 이용객은 딸기 디저트를 포함한 각종...
"연말엔 '한정판'이 대세"…소비자 마음 홀린 제품 뭐길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08 14:22:48
라메르 크렘 드 라메르 크림과 라메르 크림 15ml 핸드 트리트먼티 클렌징 폼 파우치가 들어있는 ‘크렘 드 라 메르’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톰포드뷰티 블랙 오키드 EDP 홀리데이’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도 .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시 온앤더뷰티에서 사용...
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용퇴…첫 여성 CEO 탄생 2022-11-24 19:03:51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 그동안 M&A를 진행하며 에이본을 통해 확보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자사 브랜드의 미국 진출을 확대하고, 피지오겔이나, 알티폭스, 더크렘샵 등의 유통망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이정애 신임 사장이 그동안 차석용 부회장이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타진해온...
`中 변심`에 실적 반토막…K뷰티 `일본·미국`으로 2022-10-31 19:13:19
크렘샵`을 1485억 원에 인수했습니다. 미국 MZ세대(1980년~2000년대 출생)를 겨냥해 기초와 색조화장품, 뷰티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여기에 ‘후’ 브랜드 진출을 위한 패키지 변경 개발에 한창입니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용기 디자인과 향에 북미 시장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이런...
中봉쇄에 환율부담까지…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44.5%↓(종합) 2022-10-27 16:47:07
더크렘샵이 미국에서 인지도를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은 프리미엄 라인들이 매출을 견인했지만 높은 원자재 가격과 환율의 영향으로 원가 부담이 가중되면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3분기 생활용품 사업 매출은 8.8% 성장한 5천873억원, 영업이익은 11.8% 감소한 561억원을 기록했다. 음료 사업은...
LG생활건강, 럭셔리 뷰티 마케팅으로 차별화…MZ 열광 2022-10-11 16:17:14
더크렘샵은 미국 MZ세대들의 K뷰티에 대한 관심을 효과적으로 반영하고 현지 감성을 적절히 배합해 ‘K뷰티와 현지 감성의 조화’를 이뤄낸 브랜드다. 기초 및 색조화장품과 뷰티 액세서리 등 재치 있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K팝, K콘텐츠의 강세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쿠킹 클래스 3기 모집…원데이 프렌치 부케 클래스도 개최 2022-10-06 16:00:10
전통 닭요리 사쇠르 치킨 소테와 밤과 바닐라 크렘 브륄레로 마무리할 수 있는 메뉴가 준비돼 있다. 식사 후 진행될 플라워 수업에서는 프렌치 스타일의 핸드타이드 부케를 만든 후 포장 단계까지 배워보는 시간과 함께 자신이 만든 미니 부케를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다. 프렌치 부케 클래스는 최대 정원 8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