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L 필리핀 선수들, 마닐라서 한국 문화·관광 홍보 2023-06-10 12:04:24
한국에서 처음으로 마스크 팩과 폼클렌징을 사용하기 시작했다며 K뷰티 경험담을 털어놨다. 벨란겔은 수성못, 동성로 등 동료 선수들과 함께 방문한 대구 내 관광지를 소개했다. 이들은 팬들과 함께 한국의 전통놀이인 투호를 즐기고 사인회도 진행한 뒤 부근 코트에서 농구 대결도 벌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현지인은...
"세안제 샘플, 염산이었다"...'사실무근' 글 확산 2023-05-31 17:50:19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주 "누군가 염산을 폼클렌징 샘플이라고 속이고 우편함에 넣고 다닌다는 소문이 있다"는 내용의 112 신고가 접수됐다. 해당 내용은 이번 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도 확산돼 지역 주민들이 불안에 떨었다. 하지만, 경찰 확인 결과 소문은 사실무근으로 파악됐다. 양주경찰서 관계자는 "한 업체...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중국서 '인기 클렌저상' 수상 2023-05-24 10:08:57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의 대표 제품인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이 중국 바자(Harper's Bazaar) 매거진 주최 '2023 섬머 뷰티 어워드'에서 '인기 클렌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클렌징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는 비디비치가 유일하다. 중국 바자는 소셜미...
팝업매장서 '로켓배송'…쿠팡, 센카와 협업 서비스 2023-05-19 15:25:28
밝혔다. 센카는 '퍼펙트 휩' 클렌징폼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20∼29일 서울 성수동 갤러리 더봄에서 팝업 매장 '지우는 연구소'를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 등 5종의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거품 체험, 퀴즈,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됐으나 계산대는 없다. 행사...
"이제는 벗나 했는데"…황사 습격에 마스크 판매↑ 2023-04-14 10:59:19
밝혔다. 같은 기간 생수 매출이 60.6% 늘어난 것을 비롯해 목캔디(56.5%, 클렌징폼 50.4%, 렌즈세정액 35.1%, 치약 25.9%, 칫솔 20.5% 등 위생 관련 상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자동차 유리에 쌓인 먼지를 닦기 위해 자동차 워셔액 매출도 134%나 증가했다. GS25는 가맹점에 마스크, 생수, 위생용...
황사로 마스크 다시 찾는다…GS25, 마스크 판매량 83%↑ 2023-04-14 10:51:11
밝혔다. 같은 기간 생수 매출이 60.6% 늘어난 것을 비롯해 목캔디(56.5%, 클렌징폼 50.4%, 렌즈세정액 35.1%, 치약 25.9%, 칫솔 20.5% 등 위생 관련 상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자동차 유리에 쌓인 먼지를 닦기 위해 자동차 워셔액 매출도 134%나 증가했다. GS25는 가맹점에 마스크, 생수, 위생용...
HK이노엔, 괄사 롤러 장착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출시 2023-03-13 10:12:52
▲클렌징폼 등 총 4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콜라겐 라인은 기능성 성분뿐만 아니라 국내산 유기농 생병풀의 시카 성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이 함유됐고, 영지버섯줄기추출물과 멕시칸치아씨드추출물이 들어가 시원한 느낌은 물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공급한다.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은 용기 자체에 괄사 롤러를...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 2023-01-18 09:40:19
당첨자들에게는 `리얼 히알루로닉 아미노 클렌징 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히알루론산을 3차 정제해 초저분자화한 휴젤만의 독자 성분 `히알水™`를 고함유해 속보습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겨울철 속건조가 고민이었다면 올영라이브에서 신제품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루트리, ‘오디팩’으로 2억 와디즈 펀딩 흥행 잇는다 2022-12-27 10:36:31
2세대 클레이팩으로 클렌징을 하며 팩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피부 도포 후 3분 만에 빠르게 건조되며, 세안 시 별도의 클렌징폼 없이 풍부한 거품과 함께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오디팩’은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배제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소비자 데이터 담았다"…쿠팡,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 2022-12-09 10:51:56
`클렌징 오일`과 `보습`, `저자극` 등 검색량이 늘어난다는 분석에 따라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주제를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로 잡았다. 선정 제품은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으로 각각 디에스비코리아와 와더스킨이 생산을 맡았다. 사전 판매 가격은 딥 클린 오일 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