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션 '주목받는 광고사' 한국 1위 2020-10-11 17:28:10
브리프 아시아’가 선정한 ‘2020년 가장 주목받은 광고회사’ 한국 1위, 아시아 9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는 2018년 3월부터 지난 6월까지 2년3개월여간의 각종 국제광고대회 수상 실적 등을 종합 평가해 이노션에 1685점의 점수를 부여했다. 제일기획은 1175점으로 2위, 서비스플랜코리아가...
中 최대 여행사 방한상품 판매…'한한령 해제' 청신호? [종합] 2020-06-30 14:32:12
한국화장품제조 한국화장품 코리아나 토니모리 클리오 에이블씨엔씨 등도 20%대로 뛰었다. 면세점, 카지노 관련주도 급등세다. 글로벌텍스프리 호텔신라 신세계 현대백화점 파라다이스 등이 2~11%대로 강세다. 엔터테인먼트 관련주인 초록뱀 JYP엔터테인먼트 에스엠 키이스트 등도 8~10%대 오름세다.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동서대 디자인대학 이치수 씨 등 4명 뉴욕페스티벌광고제 위너 선정 2020-06-01 12:06:31
국제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역사 깊은 세계적인 광고축제이다. 이 광고제에는 세계 50여 개국에서 광고와 콘텐츠, 홍보제작물 등이 출품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수상자인 이치수(CA루트 3년) 학생은 “상이라는 결과물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팀원들과의 협업으로 많은...
웰컴저축은행, 뉴욕 광고제 본상 수상 2020-05-11 11:27:00
본상을 탔다. 1957년 처음 개최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시각장애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js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현대·기아차, '뉴욕페스티벌' 5관왕 2020-05-08 17:55:29
대신 후방 카메라 기능으로 편리하게 주차하는 내용이다. 그래니스는 집 밖을 걱정스럽게 보는 노인들 모습을 통해 보행자 탐지 기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1957년 처음 열린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현대·기아차 광고 '뉴욕 페스티벌' 5개 본상 수상 2020-05-08 13:48:23
기능으로 편리하게 주차하는 내용이다. '그래니스'는 집 밖을 걱정스럽게 보는 노인들의 모습을 통해 보행자 탐지 기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1957년 처음 개최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와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현대·기아차,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서 5개 본상 수상했다 2020-05-08 10:20:07
처음 개최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올해 행사는 전세계 광고 전문가 400명이 참여했으며, 약 60개국에서 1000여 편 이상의 광고 작품이 출품됐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현대기아차, 세계 3대 국제광고제서 본상 5개 수상…"창의성 부각" 2020-05-08 09:27:56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세계 3대 국제광고제로 꼽히는 `2020 뉴욕페스티벌`에서 모두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957년 처음 개최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와 클리오 국제 광고제 등과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회사에 따르면 현대차 미국판매법인(HMA)이 제작한 `스마트 파크` TV...
현대차 슈퍼볼 광고 등 뉴욕페스티벌 5개 본상 수상 2020-05-08 09:07:21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약 60개국의 1천여편이 출품됐고 세계 광고 전문가 400명이 참여했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화 '태양광 보트' 떴다…쓰레기 치우는 배가 지구를 더 해치지 않게 2020-05-07 17:19:00
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광고(PR)’ 부문 금상을 받았다고 7일 발표했다. 출품한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금상 수상작이다. 뉴욕 페스티벌은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한화그룹은 클린업 메콩으로 금상 외에도 ‘창의적 마케팅 전략·효율성’ ‘사회적·환경적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