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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제품 늘리고 지역문제 해결…ESG 대응 성공한 기업들 2021-08-29 11:00:01
코너에 등록된 세븐스 제너레이션 제품은 미등록 제품 대비 클릭률이 60%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 일본의 수질정화 서비스 기업 윌스테이지(Willstage)는 사회적 과제 해결 사업에 자금을 사용한다는 조건으로 은행에서 우대금리 대출을 받아 바다가 없는 내륙지역 시가현에서 '양식업' 사업에 나섰다. ...
"이젠 개발된 인공지능 활용하는 시대"…대기업 'AI 멘토' 된 서른살 청년 2021-06-08 19:35:19
차량 추천 알고리즘을 개발해 제공했더니 클릭률이 이전보다 여섯 배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이 밖에 LG디스플레이와는 AI 기반 부품가격 예측 시스템 개발, 현대차와는 AI 기반 HRD솔루션 개발, LG생활건강 음료사업부와는 원자재 시세 예측 시스템 개발 등을 협업했다. 손 대표의 최종 학력은 한양대 기계공학과 3학년...
온라인 마케팅 전문 '마케팅의왕', 서울시 뉴딜일자리 사업 교육생 성공적 모집 2020-10-05 18:10:56
횟수와 클릭률 보장을 통해 마케팅 비용에 맞는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보장된 광고 집행이 완료되면 광고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결과보고서를 전달한다. 이번 광고 홍보 캠페인은 풍부한 광고 집행 경험을 보유한 마케팅의왕 AE들이 마케팅 업무를 총괄하여 운영했다. AE들은 해당 사업을 분석한 정보를...
KB국민카드, 빅데이터 기반 중소형 가맹점 마케팅 지원 나선다 2020-04-09 08:54:28
△고객특성별 반응률 △광고 페이지 클릭률 △구매 전환율 등 마케팅 활동 결과와 성과 인사이트를 가맹점에 보고서 형태로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전문적인 마케팅 지원이 필요한 소상공인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는 등 본격적인 수익화 전략에도 한 층...
SBA, 페이스북과 ‘SPP파트너스데이:게임’ 개최로 2020년 게임 스타트업 지원 스타트! 2020-01-13 13:02:53
네트워크를 활용 광고 수익화로 영업이익 및 클릭률 늘리기 등 페이스북 비사용자에게도 노출되는 마케팅 툴 ‘페이스북 오디언스 네트워크’의 활용법에 대해 진행된다. 이어서 진행되는 두 번째 세션은 ‘페이스북 UA(User Acquisition) 쉽게 시작하기’라는 주제로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을 활용한 글로벌 진출...
트위터 '6초 동영상 광고' 상반기 국내 도입 2020-01-07 15:05:27
적합하다"고 밝혔다. 피로감을 고려해 이용자당 하루 2회만 동영상 광고가 뜨고, 이후에는 일반 콘텐츠로 바뀐다. 시범 운영 결과 일반 광고보다 사용자가 머문 시간은 26%, 인지도는 113%, 브랜드 고려율은 18% 각각 늘어났다. 광고 클릭률은 이전보다 3배 높았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유애피`, 브랜딩 비디오 광고로 사업 강화 2019-08-29 14:37:26
클릭률와 노출수, 시청 완료율, 가시성(viewability) 등의 성과 측정 가능한 지표 제공 ▶브랜드 안정성 보장 ▶자체 보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세밀화된 타겟팅 및 행동 유도다. 이를 앞세워 유애피는 세계 최대 미국 인터넷 쇼핑몰 업체를 비롯해, 글로벌 소셜미디어 플랫폼 기업, 유명 화장품 기업, 글로벌 호텔 예약...
카카오, 2분기 매출·영업익 모두 늘어…`전 사업 구조 선순환` 2019-08-08 17:57:41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높은 클릭률과 구매전환율을 기록했다. 카카오는 테스트 기간 개선한 사항들을 기반으로 3분기 중 톡보드를 오픈 베타로 전환, 참여 파트너를 확대할 예정이다. 콘텐츠 부문에서는 멜론, 카카오페이지 등 성장을 견인하는 플랫폼들의 사업 강화도 이어간다. 멜론은 톡뮤직 플레이어 및...
카카오, 2분기 영업익 404억 '47% 껑충'…플랫폼·콘텐츠사업 순항 2019-08-08 08:47:02
진행한 결과 높은 클릭률과 구매전환율을 기록했다. 카카오는 테스트 기간 개선한 사항들을 기반으로 3분기 중 톡보드를 오픈 베타로 전환, 참여 파트너를 확대할 예정이다.콘텐츠 부문에서는 멜론, 카카오페이지 등 성장을 견인하는 플랫폼들의 사업 강화도 이어간다. 멜론은 톡뮤직 플레이어 및 카카오톡 프로필 개편 등...
네이버 2분기 영업익 작년 '반 토막'…日 라인페이 투자 탓(종합2보) 2019-07-25 11:51:54
"체류 시간이나 클릭률도 전반적으로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IT플랫폼 부문에서 네이버페이·클라우드·라인웍스의 성장에 따라 1천59억원의 매출을 올려 작년동기 대비 22.6% 증가했다. 콘텐츠서비스는 웹툰 및 브이라이브의 글로벌 성장에 힘입어 작년 같은 기간보다 61.4% 늘어난 50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