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톡 채팅창서 사고 파세요"…이랜드 커머스플랫폼 '콸콸' 2021-03-30 11:28:42
앞서 할인형 마트 '킴스클럽'과 패션 브랜드 '스파오' 등에서 콸콸을 시험 운영하고 있다. 킴스클럽에서는 신선식품을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판매할 때마다 평균 400∼500명 고객이 몰리고 있다고 이랜드는 전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시험 운영 중 판매자 1명을 통해 하루 최고 5천만원의 매출이 나오기도...
"대형마트·리테일에서도 가능"…페이코, 장보기 업종 결제처 확대 2021-03-09 11:08:33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136개와 이랜드리테일(킴스클럽·뉴코아·NC백화점 등) 점포 1만 4,000여 개에 `페이코` 결제 적용을 완료했다. 이번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대형마트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앞서 NHN페이코는 국내 5대 편의점을 비롯해 GS더프레시, 현대백화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제품 오프라인 판로 지원 사업' 추진 2021-02-26 09:34:05
대형유통점인 롯데마트와 킴스클럽에 입점할 업체와 홈쇼핑 방송사인 공영홈쇼핑, NS홈쇼핑 등에 입점할 업체를 각각 모집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도는 이를 위해 ‘오프라인 부문’ 10개사 내외, ‘홈쇼핑 부문’ 12개사 등 총 22개사를 를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현재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 중...
이랜드 킴스클럽, 4천900원 '모두의 와인' 출시 2021-01-28 10:38:39
이랜드 킴스클럽, 4천900원 '모두의 와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할인형 마트인 킴스클럽은 4천900원짜리 와인인 '모두의 와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페인 와이너리 '에스테반 마르틴'의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 와인이다. 시라와...
"설에 어떤 선물 할까"…온·오프라인 유통가 선물세트 경쟁 2021-01-25 10:24:53
롯데마트와 이마트는 각각 오는 28일, 내달 2일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매장 킴스클럽은 전국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고당도 신고배 세트와 경북 영주 지역의 고랭지 사과 세트를 비롯해 축산 세트, 수산 세트 등을 준비했다. 롯데쇼핑의 통합...
경기도, 지난달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총 324억원 규모 판매상담 2020-12-22 15:02:33
한화갤러리타임월드, 이랜드리테일, NC 백화점, 킴스클럽, 뉴코아아울렛, 롯데홈쇼핑, 롯데마트, 이베이코리아, 롯데하이마트를 비롯한 국내 유통사 구매 담당자 30명이 참가해 총 195건의 상담을 진행했으며, 총 상담액은 131억원에 달한다. 행사에 참여한 부천시 소재 W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5개사 바이어와...
구로 예미지·센트럴 칸타빌 등 3600가구 청약 2020-10-04 17:27:54
올림픽대로 진·출입이 쉽다. 킴스클럽, 롯데마트, 구로성심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있다. 경기 지역에서는 남양주 다산동 지금지구 상업2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오피스텔이 5일 청약을 받는다. 지하 4층~지상 10층, 840실(전용 47~58㎡) 규모다. 걸어서 8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있다....
버터팝콘 100만봉 판 비결은…맛·양·값 '3박자 고객 만족' 2020-07-08 11:24:15
그 포인트만을 콕 짚어 이 세상에 나온 팝콘이 있다. 킴스클럽 PB(자체 브랜드) 상품인 ‘오프라이스(O’price) 버터팝콘’이다. ‘영화관 맛’에 가격은 영화관 팝콘의 3분의1 수준이다. 지난 2018년 3월 출시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2년간 100만봉 이상이 팔렸다. 올들어선 집콕족의 온라인 주문에 매출까지 급증세다....
"소비자의 '가려운 부분' 파악…PB 상품 기획자 1순위 자질" 2020-07-01 17:28:16
게 중요합니다.” 이랜드 킴스클럽 PB ‘오프라이스(O’price)’의 김종각 PB총괄팀장(사진)은 “PB 상품 기획자는 소비자의 ‘가려운 부분’을 파악하는 게 기본”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오프라이스는 이랜드리테일의 마트형 할인점 킴스클럽이 선보인 PB 상품이다. 2018년 3월 ‘버터팝콘’을 처음 선보인 이후 매출이 연...
고소한 견과 `피칸(pecan)`, 6월 한달간 전국 마트·백화점서 시식행사 개최 2020-06-12 13:56:02
중요시되는 여름을 맞아 6월 한달간 전국 마트와 백화점에서 미국피칸시식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참여 업체는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킴스클럽,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이다. 피칸을 가장 많이 재배하는 나라는 미국으로, 매년 전 세계 피칸 생산량의 약 80%를 생산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조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