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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여성, 탈모관리 용품 구매 '껑충'…"탈모시장 큰 손 바뀐다" 2019-08-08 10:54:12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 연령대가 점점 젊어지면서, 탈모가 본격화 하기 전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탈모 관리 용품은 가정용 '탈모치료기'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올해 판매량은 작년 대비 4배 이상(319%) 급증했다. 저출력 레이저로 두피 내부를 자극해 발모...
"탈모시장 큰손 바뀐다"…여성·20∼30대 수요 급증 2019-08-08 09:38:54
점점 낮아지고 있고, 탈모가 심해지기 전에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것으로 보인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인기 탈모 관리 용품은 '가정용 탈모치료기'로, 올해 판매량이 작년 대비 4배 이상(319%) 급증했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헤어스타일이 외모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만큼 전문...
LG 新가전의 힘…"이번엔 맥주다" 2019-07-16 17:38:53
싸움입니다. 실제로 LG전자는 스타일러로 `의류관리기` 시장을, 프라엘로 `뷰티관리기` 시장을 개척하며 제품군과 사업을 넓히고 있습니다. 캡슐 아이스크림 제조기 `스노우 화이트`, 집에서 쓰는 헬멧 형태의 `탈모 치료기`도 출시를 앞둔 상황. LG전자가 스타일러, 프라엘에 이어 홈브루로 `세상에 없던 가전` 계보를...
대형TV 등 생활제품·공간 37종, 전자파 인체보호기준 '만족' 2019-05-30 12:00:04
나타났다. 탈모치료기, 저주파치료기, 전기장판, 전자담배, 전기면도기, 전동칫솔, 블루투스 이어폰, 키즈헤드폰 등 다양한 인체 밀착 생활제품의 전자파 발생량이 모두 인체보호기준 대비 1% 내외였다. 무인주문기, 대형패널, 가정 내 소형 이동통신중계기 등 생활공간의 다양한 설비에서 발생하는 전자파는 인체보호기준...
탈모치료기 만들다 우연히 개발한 'LED 마스크'…5000억 시장 일구다 2019-03-14 17:42:18
대표는 무좀과 탈모로 고생하고 있었다. 좋은 약과 샴푸를 써봤지만 좀처럼 나아지지 않았다. “직접 만들어보자”고 결심한 뒤 발샴푸 풋크림 발모제 등을 개발해 판매도 해봤다. 어느날 단순한 질문이 떠올랐다. ‘발모제를 효과적으로 두피에 흡수시키면 머리가 좀 더 빨리 자라지 않을까.’ 방법을...
"뷰티에서 헬스케어로"…사업 영역 넓히는 셀리턴 2019-01-27 18:18:16
이달 초 탈모치료기 출시 [ 전설리 기자 ]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는 지난해 5월부터 매장에서 중소기업 제품인 ‘셀리턴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lg전자의 뷰티 기기 ‘프라엘’이 잘 팔리자 비슷한 상품을 들여놓은 것이다. 셀리턴 측은 “삼성전자가 먼저 입점 제안을...
11번가, 1일부터 11일간 매일 SNS 인기 아이템 선보인다 2019-01-01 09:45:06
인기를 끌고 있는 LED마스크나 히말라야 핑크소금, 탈모치료기 등 1일부터 11일까지 오전 11시에 매일 다른 제품을 선보인다. 또 워너원 보조배터리나 마약 베개, 귤 맛 우유 등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하고, 매일 카테고리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세일도 실시한다. 1일에는 패션, 2일은 뷰티, 3일은 푸드, 4일은...
국내 최초 디지털 헬스케어 전시회 '킨텍스 디지털 헬스케어 페어'...13~16일 열려 2018-09-13 15:02:23
근육 치료기 '스트릭'을 들고 전시회에 나왔다. 스트릭은 내장된 압력 센서로 근육 상태를 파악하고 진동과 미세전류를 이용해 근육 통증을 완화하는 기기다. 오환경 스트릭 대표는 "안마기처럼 근육을 주무르는 기존 기기는 통증을 유발하는 지점까지 효과를 전달하기 힘들다"며 "스트릭은 근막을...
폭염에 머리카락 빠질라…두피·모발용품 판매 5배 급증 2018-08-06 09:42:17
사이트 옥션은 7월 한 달간 두피 마사지기나 탈모 치료기 등 두피·모발관리용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98%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유분과 땀 등 두피 노폐물을 해결해주는 두피스케일링 제품(533%) 판매도 급증했으며 탈모 샴푸(10%)도 늘었다. 모자나 양산도 날개 돋친 듯이 팔렸다. 탈모의 직접적인 원인이...
롯데홈쇼핑, 월드컵시즌 남성·20∼30대 상품 집중 판매 2018-06-17 16:38:51
여름 시즌 남성 패션 상품들을 연이어 판매한다. 남성 구매 비중이 높은 '탈모치료기', '렌터카' 등 렌털 상품들도 선보인다. 24일 자정부터 진행되는 멕시코전에 맞춰 24일 오전 12시 35분부터 65분 동안 '아디다스 남성 언더웨어', '숀리 다이어트킹 로잉머신' 등 남성 상품만을 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