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괌정부관광청, '테이스트 오브 괌' 네트워킹 데이 진행 2024-07-26 09:13:49
테이스트 오브 괌' 네트워킹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괌정부관광청은 현재 전개 중인 '컬러 오브 괌' 캠페인에 맞춰 괌의 풍부한 미식 문화를 알리고 현지 숨은 맛집을 홍보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는 여행 인플루언서와 신한카드 SOL 트래블 원정대 등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캠페인 소개, 현장...
세계 식물학자들 '인종차별적 어원' 식물 이름 바꾸기로 2024-07-23 21:38:22
프로테아 카프라 등으로 주로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서식한다. 카프라는 카프르(Caffre)에서 유래했다. 카프르는 과거 남아공의 옛 영국령이었던 카프라리아 출신 흑인 아프리카인을 가리키는 말이었다. 이 용어는 점차 인종차별적 욕설로 변해 남아공의 아파르트헤이트(인종차별정책) 시기에 흑인을 경멸적으로 지칭하는 데...
7첩 반상 즐기고 기사식당 오픈런…지금 뉴욕 핫플레이스는 한식당 2024-07-18 17:57:14
아니라 각종 편집숍과 트렌디한 가게가 있는 로어이스트사이드에 있다. 지금도 1시간 반 이상 기다려야 한다. 기사 식당이 화제가 된 건 단지 음식 맛뿐만이 아니다. 현지화하지 않고도 한식 그대로를 구현한다는 점이 매력이다. 손님의 70% 이상이 뉴욕 현지인이나 관광객. 모든 메뉴는 한글이고, 문에도 ‘풀(PULL)’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리아 불고기'로 바뀐다 2024-07-18 17:01:02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을 내세웠다. 또 시그니처 네임인 ‘리아(Ria’s)’를 활용해 대표 메뉴 이름을 변경했다. 주요 서비스·프로모션 명칭에도 리아를 활용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신규 BI를 오는 9월 국내 매장에 처음 도입하고, 향후 국내외 모든 매장에 적용할 방침이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불고기버거’ 아닌 ‘리아 불고기’…롯데리아, BI·메뉴명 개편 2024-07-18 15:40:46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을 내세웠다. 맛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공간, 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또 시그니처 네임인 ‘리아(Ria’s)‘를 활용해 고유성 및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대표 메뉴 명칭을 변경했다. 주요 서비스·프로모션 명칭에도 리아를...
"'리아 불고기'가 뭐야?"…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름 바꾼다 2024-07-18 09:03:54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약 12년 만에 신규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하고 메뉴명 등을 개편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 TASTE THE FUN은 맛있는 메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맛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공간, 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스트레이 키즈 '에이트', 강력한 명반의 기운 2024-07-11 10:09:48
먹겠다'는 당찬 자신감으로 국내외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뮤직 테이스트를 선보인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 달성, '핫 100' 통산 두 번째 차트인 등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12일(이하 각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관광공사, 한국음식관광 새 브랜드·콘텐츠 공개…"한식으로 전 세계 소통" 2024-07-10 09:12:04
10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음식관광 신규 브랜드인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Taste your Korea)'와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을 공개했다. 신규 브랜드는 '당신이 좋아하는 한국의 다양한 맛을 즐겨보세요'라는 의미로 한국관광 통합브랜드인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문체부, 음식관광 새 브랜드로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 개발 2024-07-10 08:41:38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 개발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 선정…체계적 마케팅 지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음식관광의 새로운 브랜드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를 개발하고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테이스트 유어...
삼성SDI'1조 잭팟'뉴스.. 회사 측 답변은?-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05 08:27:33
바이오는 트립토판 시황 호조와 TnR(테 이스트앤리치) 판매량 회복 등에 힘입어, 전분기와 유사한 영업이익이 기대 - 크래프톤: 여름을 즐길 때 (메리츠증권, BUY, 목표주가 34만원) - 크래프톤의 2분기 연결 매출 및 영업이익은 각각 5,516억원(+42.5% YoY)과 1,923 억원(+46.3% YoY)으로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킬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