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고의 교육 콘텐츠로 밝은 미래를 앞당기다, 이케이㈜ 이희주 회장 2022-11-29 18:31:01
및 유아 교육 정보 관련 광고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토털 교육 전문기업으로써 사업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국가 수준에 준하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가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했다. 이케이는 교사가 바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발문부터 전개, 학습, 마무리까지 완벽한 가이드를 제공하며, 3D...
차별화된 교육으로 아이들에게 배움과 경험의 가치를 전하다, ㈜인사이트컨설팅 아이린 리 대표 2022-11-22 18:30:00
마케팅을 과감히 포기하는 중대한 결심을 내렸다. 아이린 리 대표는 “사업 초기 홍보 및 마케팅에 집중하다 보니, 본 영역인 컨설팅보다 주 업무 외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아졌고, 정작 많은 대화를 나눠야 할 학생들과 마주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됐다”라며 “모든 비즈니스가 마찬가지겠지만 한 가지에 집중하지 못하면...
[2022 CJ 씨앗 스타트업 CEO] 친환경 패키징 토털 솔루션 개발한 ‘디와이프로’ 2022-11-17 09:45:17
정부지원사업 선정, 환경부 장관상 수상, 2021년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 수상, 2022년 환경부 에코스타트업 지원사업 선정, 2022년 대기업 협업(CJ)창업도약패키지 선정,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생활혁신형 기술개발사업 선정, 2022년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선정 jinho2323@hankyung.com
CJ제일제당 '미래 식품소재' 키운다 2022-11-13 17:45:43
원천기술과 식품 사업부의 마케팅·품질관리 역량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사진)는 “그룹 4대 성장동력인 문화, 플랫폼, 웰니스, 지속 가능성에 맞춰 CJ제일제당이 크게 도전해 볼 분야는 FNT 사업”이라며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으로...
온라인광고에 쪼그라든 방송광고…크로스미디어렙 연내 입법추진 2022-11-06 07:03:01
한 '토털 마케팅 서비스'를 원한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도 "디지털미디어 영업 역량을 확보해 방송콘텐츠가 유통되는 매체에 대해 허가미디어렙으로서 충실한 영업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방통위도 콘텐츠 하나가 여러 플랫폼을 통해 유통되는 '미디어 믹스' 경향이 뚜렷해지고...
CJ올리브네트웍스, 기업용 API 통합플랫폼 'API 플렉스' 개설 2022-10-25 10:20:28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토털 플랫폼 'API 플렉스(PLEX)'를 오픈 베타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API란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주고받는 방법으로, 사용자가 쉽게 접근해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진 규격이다. 기업은 서비스 운영과 개발에 필요한 정보들을 API...
가상오피스·스마트홈·온라인 주민총회…프롭테크 기술 한눈에 2022-10-09 17:25:18
참여한다. 1세대 프롭테크 기업이자 부동산 마케팅 플랫폼 직방은 가상오피스, 스마트홈 사업 등을 통해 혁신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메타버스(3차원 가상공간) 빌딩 ‘소마’(사진)가 대표적이다. 이 가상오피스는 물리적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어 여러 기업이 입주해 있다....
LG화학 '창상피복재' 시장 진출 2022-09-14 16:10:21
새롭게 도입해 ‘메디컬 스킨케어 토털 솔루션’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미용을 비롯해 의료기기를 통한 흉터 및 상처 회복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 소재 중소기업인 엔도비전 또한 오랜 사업 경험과 판매 역량을 갖춘 LG화학을 통해 국내 판로를...
“침대는 과학이다”에 체험·프리미엄 마케팅 결합 2022-08-25 10:57:16
‘헤리츠 팝업스토어’를 출점하며 프리미엄 마케팅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가 2016년 선보인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헤리츠 팝업스토어에선 이 라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 마케터를 위한 포인트침대는 한 번 구매하면 평균 7년 이상 사용할 만큼 구매 주기가 긴 상...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노세일, 고급화 전략' 토종 브랜드 대박 2022-08-09 17:15:59
‘더 좋은 품질’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마케팅에서는 이를 가리켜 ‘가격-품질 연상’이라고 한다. 가격으로 품질을 추론한다.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자주 경험하지 못했거나, 주어진 정보로 품질을 평가하기 어려운 경우에 가격-품질 연상이 발생한다. 그런 경우에 ‘고가격,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