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푼, 전자금융업 라이선스 취득 2025-01-24 10:57:54
자회사로, 미디어 전문대행사 엠허브와 디지털 마케팅사인 스틱인터렉티브가 마케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지난 7월 합병한 통합 법인이다. 이번 라이선스 취득은 롯데그룹 모바일 쿠폰 브랜드인 '기프티엘' 사업을 전담하기 위한 포석이다. 전자금융업은 회사의 재무 건전성 및 고객 선불 충전금 100% 이상 별도...
‘스푼’, 전자금융업 라이선스 취득 2025-01-24 10:06:38
대홍기획의 자회사로, 미디어 전문대행사 엠허브와 디지털 마케팅사인 스틱인터렉티브가 마케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지난 7월 합병한 통합 법인이다. 이어 ‘25년 1월, 롯데그룹 모바일 쿠폰 브랜드인 ‘기프티엘’ 사업을 전담하기 위해 전자금융업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되었다. 전자금융업은 회사의 재...
GS리테일, 내달 26일 통합 멤버십 'GS 올' 출시 2025-01-24 09:02:09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을 아우르는 기존의 통합 멤버십을 전면 개편한 'GS 올(All)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기존에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묶어 고객이 더 편리하게,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스푼, 전자금융업 라이선스 취득 2025-01-24 09:00:07
미디어 전문대행사 엠허브와 디지털 마케팅사인 스틱인터렉티브가 마케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지난 7월 합병한 통합 법인이다. 올해 1월 롯데그룹 모바일 쿠폰 브랜드인 ‘기프티엘’ 사업을 전담하기 위해 전자금융업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됐다. 전자금융업은 회사의 재무 건전성 및 고객 선불 충전금 100% 이상 별도...
산업부·코트라, 'CES 혁신포럼'…"혁신 열기 수출로" 2025-01-23 15:50:00
수출 기업화를 위해 연구개발(R&D), 금융, 마케팅 및 해외 창업 공간 제공 등 지원을 강화하겠다"며 "글로벌 전시회 육성을 위해 상반기 중으로 국내 전시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강경성 코트라 사장은 "전 세계 해외무역관 네트워크를 활용해 혁신기업의 현지화를 밀착 지원하고, 글로벌 기업과 ...
캐리소프트 "도브투래빗 주식 9억원어치 취득…지분율 17.1%" 2025-01-23 14:45:14
코스닥 상장사 캐리소프트[317530]는 디지털 마케팅, AI기반 통합 마케팅 솔루션 업체 도브투래빗의 주식 6천주를 약 8억6천만원에 취득한다고 23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캐리소프트의 도브투래빗 지분율은 17.1%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24일이다. 캐리소프트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AI기반 통합 마케팅...
AI 기반 IP 통합 솔루션 기업 마크비전, ‘대화형 AI 에이전트’ 기능 출시 2025-01-23 10:04:00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나반(Navan) 등에서 제품 마케팅 디렉터를 역임했던 크리스티나 김(Christina Kim) 마케팅 총괄도 합류했다. 마크비전의 이인섭 대표는 “대화형 AI 에이전트는 SNS 채널에서 악성 셀러의 교묘한 수법을 파악해 브랜드가 위조상품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마크비전이 지향하는 ...
코스콤·스노우플레이크 "금융 데이터·생성형 AI 활용 협력" 2025-01-23 09:52:28
공동 영업·마케팅 ▲ 금융회사 데이터 플랫폼 구축 지원 등 사업 전반에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코스콤은 금융회사가 다양한 포맷의 데이터를 통합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생성형 AI 서비스 기술을 활용하는 것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스노우플레이크 코리아는 금융회사들이 글로벌 최대...
2025 대한민국 관광 비전, 세계를 향해 더욱 커진다 2025-01-22 08:57:01
전 세계 공세적인 한국관광 마케팅 연초 방한 심리 위축 분위기를 신속하게 전환하기 위해 공격적 인바운드 마케팅을 펼친다. 뉴욕, 베이징, 도쿄 등 해외 20개 주요 도시에서 대형 한국관광 홍보행사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하고 방한 관광 붐업 조성에 나선다. 또한, 성장잠재력이 높은 12개 도시에 ‘홍보지점’을...
스텔란티스 '대형 SUV·픽업트럭·하이브리드카'로 올 한국시장 입지 다진다 2025-01-21 15:57:51
인상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내년 다양한 라인업의 신차 출시를 통해 단기적 성과를 넘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짰다. 또한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코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멤버십 강화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네트워크의 효율화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김진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