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미국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국내 첫 출시 2023-03-07 08:52:15
무신사, 미국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국내 첫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무신사는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Discus Athletic)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973년 미국에서 만들어진 디스커스 애슬레틱은 다양한 스포츠팀 의류를 제작해...
"MZ세대 문화 콘텐츠 한눈에" 에스팀, '캣워크 페스타' DDP에서 개막 2023-03-03 13:41:43
무대를 선보인다. 에스팀 관계자는 "캣워크 페스타는 패션, K팝, 브랜드 컬래버 등 MZ세대의 트렌드를 문화 콘텐츠로 만날 수 있는 자리"라면서 "트렌드에 관심 많은 MZ세대라면 누구나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트홀 1관의 전시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사전 등록 또는 현장 등록...
프로그래머스, K-디지털 트레이닝 프로그램 '데브코스' 교육생 모집 2023-03-02 15:00:58
및 교육생들 간에 팀 프로젝트와 코드리뷰, 스터디를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어 단순 학습을 넘어 동반 성장과 학습 효과 높이고 있다. 데브코스는 교육생들의 취업 준비를 위한 특별한 커리어 서비스도 지원한다. 오리엔테이션부터 채용까지 전담 매니저를 통한 맞춤형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최고 76% 취업률을 기록하고...
"취미로 모였다가 돈까지 번다"…진화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2023-03-01 17:44:10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무신사, 오늘의집, 당근마켓, MKYU 등 성공 플랫폼 모두 그랬다. 최근엔 한발 더 나아가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사용자에게 수익을 나눠주거나 금전 보상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 늘고 있다. 충성도 높은 이용자를 유지·확보하기 위해서다. 유튜브, 로블록스 등에서 돈을 버는...
테니스 열풍에 돌아온 '헤드'…스포츠웨어 재정비 잇따른다 2023-02-28 17:44:48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대신 LF몰, 무신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을 통해 선보이는 방식이다. 롯데GFR은 지난해 2월 카파의 국내 독점사업권을 확보하면서 젊은 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디자인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블랙핑크 무대의상 디자인에 참여한 브랜드 본봄의 디자인팀이 카파에 합류했다. 2018년 포브스가...
롯데헬스케어-알고케어 기술 탈취 논란, 정부 분쟁조정위 간다 [Geeks' Briefing] 2023-02-16 15:57:40
팀이 후속 투자를 유치해 2건의 회수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신규 투자한 스타트업은 총 39개사로, 라오스 베트남 등 해외 스타트업 2개사에도 투자했다. 이온어스(이동형 전기차 배터리), 엔벨롭스(개발도상국 태양광 개발), 도시곳간(반찬숍), 메타텍스쳐(식물성 계란) 등에 투자했다. '짭퉁' 잡는 브랜드 캠페인...
[튀르키예 강진] 기업들도 앞다퉈 지원 손길…"빠른 복구 도움되길"(종합) 2023-02-10 14:31:33
구호물품 6만2천벌을, 무신사는 아우터, 패딩, 후드 티셔츠 등 3억8천만원 상당의 겨울 의류 1만3천점을 기부했다. KT&G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부성금으로 3억원을, 한국전력[015760] 등 전력그룹 11개사는 성금 10억원을 지원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도 피해복구를 위해 10만달러(약 1억3천만원)를 지원했다....
무신사, 차세대 디자이너 발굴 위한 패션 장학생 모집 2023-02-07 08:17:15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는 우선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을 받은 뒤 패션 관련 학과 전공생 20명을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 중 개인에게는 300만원,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에는 500만원의 장학금을 주고 브랜드 창업을 위해 의류 제작 과정을 배울 수 있는 현장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설립하자마자 수백억"…창업 뛰어든 前 티몬 의장의 비밀 [긱스] 2022-12-19 15:05:46
팀이다. 무신사에 인수되며 성공신화를 써내려간 29CM와 스타일쉐어도 이 팀의 손에서 나왔다. 든든한 병사들로 무장한 '유한익호(號)'는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인 프리즘을 만들었다. 프리즘이 지향하는 가치는 '발견형 쇼핑'이다. 유 대표는 소비자들이 점점 '목적형 쇼핑'에서 발견형 쇼핑으로...
[Start-up Invest] 카카오 삼성 무신사와 콜래보 한 푸드 스타트업, 300억 원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12-05 14:39:17
경우, 카카오, 롯데제과, GS25, 삼성전자, 무신사, SPAO, 신한카드 등과 음식부터 굿즈, 리빙제품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GFFG는 이번 투자 유치를 기점으로 ▲복합문화 매장 출점 ▲신규 브랜드 개발 ▲온라인 커머스 확대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나아가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두고 이를 위해 업무...